|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혜윰휘
ㅎㅇㅎㅇ
베니건스 지금 청춘만원이라고 행사하잖아여 전메뉴 만원.
그래서 제가 왔습니당. 앗백처럼 베니건스 즐기는 팁을 알려드릴게욘.
1. 청춘만원 행사소개
89년생~2000년생은 평일, 주말 2~5시 사이에 베니건스에서 스테이크/랍스타/그릴(치킨데리야끼, 폭립 같은거) 메뉴 제외한 전 메뉴가 만원이다. 졸라 파격적!!!!!!!!
일행 중 한명만 해당 나이여도 괜찮고 주말도 행사 적용된당. 웨이팅 싫으면 예약 츄천함당.
이 외에도 9시 이후에 가면 똑같은 메뉴들이 만원인 열대야만원인지 뭔지 행사를 하고있고
아이 동반 고갱님께는 키즈 메뉴 하나를 무료로 드리는 행사를 하고있당.
다만 행사 안하는 매장도 있으니 확인 필수욤. (ex.세륜노원점)
+ 테이블당 한 메뉴 이런 거 음슴. 시키고 싶은만큼 시켜!!!!!!!!!!!! 다 만원이니까!!!!!!!!!!!!
2. 메뉴 추천 (내 추천:굵은 글씨/손님들이 많이 시킨 음식은 걍 얇은 글씨)
1) 라이스류
택스맥스 씨푸드 라이스: 약간 매콤한 해산물 볶음밥이야! 약간? 음 좀 맵다. 매운 정도가 5까지 있다면 3정도?
근데 난 진짜 마시쪙ㅇ우젹우젹!!!!!!!! 해산물도 많이 들어간다!!!! 관자 비슷한 놈이랑 오징어랑 홍합이랑 조개랑 새우랑!!
매콤한거 좋아하는 여시들은 꼭 이걸 먹어랑 두 번 머거랑
찹찹 스테이크 라이스: 한국식 떡갈비를 넣은 볶음밥이당. 볶음밥은 택스맥스 씨푸드 라이스의 볶음밥과 같은 것으로 기억한당. 난 그저 그랬당 택스맥스가 진리였당...알라뷰
2) 파스타
쉬림프 알프레도 파스타 (이름 맞나? 여튼 알프레도 파스타!): 일반 크림스파게티보다 더 진한 크림이당. 맛있어!!!!!!!!! 새우가 튼실한 놈으로 들어가있당. 면은 투움바 파스타 같은 넓대대한 면. 소스 많이 달라고 해서 빵 찍어 먹는걸 잊지 말아다오.
사우스 웨스트 치킨 파스타: 로제(토마토+크림)소스 파스타당. 이것도 맛있당. 느끼한 걸 못 잡숫는 고갱님은 이걸 시키시와여. 토마토는 심심하잖아여?
페페로치노 파스타: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 이건 페페로치노라는 매운 고추가 들어가는 메뉴인데, 매운거 싫으면 페페로치노 빼달라고 하면 된당. 덜 맵게 해주세요~ 이카믄 알아서 다 해준다. 손님들이 가장 많이 시키는 무난한 파스타.
그 밖에도 토마토, 크림 해산물 파스타와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많이 주문하신당. 모두가 생각하는 그 맛이당. 특별한 거 없당. 전 메뉴 만원이니까 이런거 주문하지 말고 위에 세 개 중 하나를 주문하시게나...★
3) 샐러드
몬스터 컨츄리 치킨 샐러드: 헐 존맛 대박 맛있어....★ 일반 컨츄리 치킨 샐러드 양의 두배이당. 근데 청춘만원 행사 적용하면 둘 다 만원이니까 그냥 몬스터를 주문하시와여...ㅎㅎㅎㅎㅎ 바삭바삭한 컨츄리 치킨이랑 샐러드랑 나온다.
4) 스테이크/그릴
라일리즈 립아이, 텍사스 립아이: 둘의 차이는 라일리즈 양이 아주 조금 더 많고.. 라일리즈는 두 덩이로 나와서 굽기를 다르게 먹을 수 있당. 개인적으로 난 레어나 미듐레어로 먹는데 미듐웰던으로 먹는 동반자랑은 라일리즈를 먹는게 더 편하당.
근데 사실 텍사스 립아이 반으로 잘라서 굽기 다르게 해주세요! 라고 하면 우리 매장은 그렇게 해줬다^^....
립아이가 존맛인 것 같다. 휠렛미뇽이라고 안심 스테이크도 있는데 그건 약간... 베니건스 자체 고기가 이상한 것 같다. 컴플레인도 자주 들어왔당.
립아이는 고기 가운데? 즈음에 지방질이 있어서 야들야들 쫠깃쫠깃하당. 마이쪙 우젹우젹
자스민 폭 립: 립은 다 맛있는건가봉가? 자스민에 재운 립이당. 야들야들하니 맛있고 양도 많당.
5) 음료
딸기 빼고 에이드는 모두 생과일이당. 나는 키위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를 추천한당.
스무디도 많이 파는데 쿨러닝(열대 과일맛)이 많이 나가고.. 나는 베리베리베리(블루베리 라즈베리 스트로베리로 만든 스무디)를 추천한당. 마이쪙!
4) 그 밖의 메뉴
비프 앤 치킨 콤보 화이타: 또띠아에 야채(어컴퍼니 라고 한다. 야채와 토마토, 아보카도를 갈은 소스와 사워소스로 구성되어있당.), 소고기나 치킨, 고기 밑에 깔린 절인 양파를 싸서 함께 먹는 메뉴당. 맛있당. 개인적으로 치킨보다는 비프가 맛있당. 치킨은 퍽퍽해유. 우리 매장은 소고기만 주세요~ 하면 소고기로만 드렸당. 매장 바이 매장일 수도 있으니 문의해보시길 바란당. 참고로 야채와 또띠아는 무한 리필이니 마음껏 드십셔 고갱님
콤비네이션 팬치즈: 스위트포테이토 팬치즈도 있는데 같은 가격이면 콤비가 낫다. 소고기(불고기였나?)랑 김치랑 새우가 들어간 팬치즈다. 외양은 약간 떠먹는 피자같은 모습인데 피자 아니당. 그냥 치즈 덩어리. 나름 맛있당. 근데 음청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 소듕한 여시들앙
몬테크리스토: 사실 추천은 아니지만.. 베니건스 처음 왔다!하면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을 메뉴? 흠.. 칠면조 넣은 샌드위치를 튀겨서 위에 슈가파우더 뿌리고 라즈베리잼이랑 같이 먹는거당. 솔직히 가격대비해서... 음........ 그래... 돈아까운 느낌적인 느낌?
아이다호 치즈 후라이: 아웃백의 오지치즈후라이당. 똑같당. 감자튀김에 베이컨 뿌리고 치즈 두개를 섞어서 올린 후에 오븐에 띵~동~! 하면 완★성
뉴 사우스 웨스트 샘플러: 신메뉴당. 에그롤, 나쵸(냄새 졸라 고약하다. 나쵸 소스? 따로 달라고 해 제발 냄시나 냄시), 치즈스틱(치즈를 통째로 튀긴건데 롯데리아 치즈스틱 생각하면 안된당.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있당. 치즈덕후들은 좋아하는데 나는 너무...너무 치즈였다고 한다...), 치킨 퀘사디아가 한 접시에 나온당.
소스는 살사소스(퀘사디아), PPC라는 파인애플소스(에그롤), 토마토로 만든 소스(치즈스틱인가?)가 나온당. 만원 주고 먹기엔 괜찮은듯.
3. 팁
처음 들어가면 얼음물과 빵이 준비된당. 버터 외에도 초코소스와 라즈베리잼이 있는데 말 안하면 버터만 가져다 준당.
난 초코소스 덕후당. 갖다 달라고 꼭 말하잣.
음료는 에이드, 탄산 시키면 리필 가능하다. 에이드는 탄산으로 리필된당. 리필 먼저 할 수도 있당. 그니까 일행이 4명이면 에이드나 탄산 하나 주문하고 '저희 탄산 리필 한 잔 먼저 해주세요' 라고 말할 수 있당. 그럼 총 음료 2잔이 서브된당.
사이다에 라즈베리잼 타서 먹으면 라즈베리 에이드당. 사이다 먹다가 심심하면 그래 먹어도 괜찮당.
음료는 콜라 제로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미란다가 있당. 편의상 환타라고 하는데 사실 미란다당. 미란다 오렌지 맛이당.
스프는 매일 2개씩 준비된당. 서버가 별 다른 말이 없다면 오늘은 스프 뭐뭐 있어요? 라고 물어보잣. 개인적으로 브로콜리가 맛있는데 양송이를 제일 많이 찾으신당. 난 양송이를 못 먹어서리.
스테이크 메뉴는 에이드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되고 볼스프, 볼샐러드 중에서 하나가 제공된당.
볼스프 볼샐러드는 빠네처럼 빵을 파서 그곳에 샐러드와 스프를 담는건데 개인적으론 볼스프가 존맛이다. 스프 담고 치즈 넣어서 오븐에 굽는데 치즈 때문에 쭉쭉 늘어난다. TGI 같은 쥐콩만한 치즈 아니당. 내 손바닥만한 치즈를 통으로 올려서 녹인당.
그리고 볼스프와 볼샐러드에 나오는 빵을 꼭 먹도록 하자. 볼샐러드는 빵을 찢어서 샐러드와 같이 먹는거고 볼스프는 스프를 다 먹고 슾으로 눅눅해진 빵을 찢어 먹는건데 존맛이당.
스테이크와 그릴메뉴는 사이드 메뉴 두 개 선택이 가능하다. 아무 말 안하면 시금치이당. 시금치는 그냥 그렇잖아여... 감자튀김이 가장 많이 나가는데 아웃백처럼 치즈 반 올려서 오지치즈후라이(아이다호후라이) 미니 사이즈로 만들 수 있당. 치즈 반 가격은 기억이 안난당 쏘리..★
어니언링은 양파가 거의 통으로 들어간다. 일반적인 어니언링이 아니다. 아주 두껍고 두껍고 두껍다. 호불호가 좀 많이 갈릴 것 같다.
신메뉴 중 얼티밋 버팔로 샐러드가 있는데 그건 먹지 않도록 한다. 제발 몬스터 컨츄리 치킨 샐러드 잡수세욘ㅠㅠ 얼티밋 버팔로 샐러드에 고르곤졸라 들어가는데 냄새 졸라 고약하당 슈발. 짜고 고약하다.
빵 포장 가능하다. 샐러드(여름에만), 파스타류 빼고는 모두 포장 가능하당.
할인은 올레, SKT 멤버쉽 카드가 20%였나 할인이 된당.
베니건스 멤버스 카드 만들면 1년에 두번인가, 한번은 기념일로 한번은 생일로 쿠폰을 준당. 쿠폰이 뭔지는 매번 바뀌는 것 같다. 누구는 컨츄리 치킨 샐러드이고 누구는 페페로치노 파스타였던 걸로 보아..★
멤버스 카드는 매장 가서 안 만들어도 되구 smart wallet인가 어플 받구 베니건스 멤버스 카드 생성하고 가입하면 된다. 그리해도 당연히 쿠폰 준당.
몬테크리스토에도 사이드가 나오는데 항상 감자튀김으로 고정된다. 몬테+스테이크 주문하면 스테이크 사이드 감자튀김으로 하고 몬테의 감자튀김과 합쳐서 멜팅치즈 반 올린 다음 오지치즈후라이(아이다호치즈후라이)처럼 먹는게 좋당.
후식이 제공된당. 기본적으론 녹차, 커피이고 허브티 홍차도 제공되기도 한당. 식사를 다 하면 서버를 불러서 후식 없냐고 물어볼 것! 바를 운영해서 손님이 셀프로 후식 가져다 마시는 곳도 있고 서버가 서빙해주는 곳도 있당. 모두 아이스/핫 가능한데 뜨거운 커피는 하트 머그잔이라고, 바닥이 하트모양인 머그잔에 5가지 종류의 커피(케냐,에티오피아,브라질 아 기억안나 기타등등)를 셀프로 담아 마시면 된당.
솔직히 나는 막입이라서 뭐가 뭔지 맛만으로는 구분 못하겠당...★
반찬?으로는 피클,할라피뇨,김치가 있당. 다 달라고 해도 괜찮당.
일하는 자의 입장에서는 한 팀이 오래도록 밍기적밍기적 여유부려주는게 고맙당. 흡.. 특히 후식 먹으면서 오래도록 수다 떠는 여성 고갱님들 감사합니다 절하고 싶은 심정 ^_ㅠ
+
행사와 쿠폰은 중복 적용이 안된당. 할인도 마찬가지. 청춘만원+올레 할인 중복 적용 안된당!!!!!!!! 민망한 상황이 생길까봐 말해dream 호호 나는야 센스쟁이
식전빵은 원하면 계속 리필된당.
혼자 오는 손님 꽤 있다 생각보다. 하루에 3명정도? 남자 둘끼리 오는 손님도 그정도 있당.
서버한테 '올리브에 발사믹 넣어서 주실 수 있으세요?' 라고 여쭤본 후에 식전빵 거따 찍어먹어도 된당.
스테이크 소스는 홀그레인소스, 비비큐소스, 아 생각이 안나네 예엠병ㅠㅠ 여튼 네 가지가 있는데 메뉴판 스테이크 부분 보면 있을 것이당. 소스에 대해서 아무 언급도 안하면 홀그레인으로 제공된당.
샐러드 드레싱은 스모키허니디종(허니머스타드 같은건데 그거보단 좀 더 맛나당), 발사믹, 이탈리안 드레싱, 만다린 오렌지가 있당. 난 허니디종이랑 만다린 오렌지가 좋당. 컨츄리치킨샐러드 종류는 아무 말도 안하면 스모키 허니 디종으로 준당. 드레싱 바꾸는 거 가능하당. 기본적으로 컨츄리치킨샐러드는 드레싱이 뿌려져서 나오니까 그런거 싫은 여어-시들은 드레싱 따로 달라고 하면 된당!
청춘만원 행사는 8/31까지이당.
알차게 뽕뽑아 우려먹으시오 스릉흐는 여시들앙!
무성의댓글 달면 대댓글로 면박줄거야 흥칫뿡
문제시 짜짜로니 지금 이 시간에 쳐무르륵
안문제시 남자친구 수능 대박
++
본문에 있는 내용 질문하면 답변 안 달아dream
+++
오늘 내가 가봤는데 몬스터컨츄리치킨샐러드랑 비프앤치킨콤보화이타 청춘만원행사 제외되었더라고ㅡㅡ... 세륜베니 나랑 밀땅하니?
화이타는 좀 아쉽지만.. 몬스터컨츄리치킨샐러드 대신에 얼티밋 버팔로 샐러드 주문해도 괜찮을듯 해! 오늘 먹어보고 왔는데 전보다 훨 덜 짜게 리뉴얼 되었더라고!!
베니건스팁고마와
베니건스.메뉴추천 우왕 고마워용
[베니건스]초코랑 라즈베리 소스가 잇엇다니 ㅠ 고마웡.이제라도 잘시켜야짘ㅋ
미래에서 왔읍니다 곧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미래에서 왔읍니당 감사합니다
베니건스팁!! 거마오요!!
(베니건스팁)고마워!
나 낼 갈꺼양ㅎㅎㅎ 청춘만원 되게 자주하는구나!!!
(베니건스 팁) 근데 나 더번에 갔을때 오늘의스프안주던데ㅠㅠ..? 따로말해야 스프주는거야? 원래 그냥주는게아니고 주문하는거지?가격내구?
(베니건스) 와웅 땡쓰~♡
대미래에서왔읍니당 아리가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