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은 참 무능하고 비겁한 사람들이다. 김진태 의원등 소수를 제외하고는 국회의원 자질이 없는 사람들이다. 무엇이 그렇게 두려운가! 그렇게 무능해서 어떻게 조국 대한민국을 종북빨갱이들로 부터 지켜 낼 수 있는가!
당신들 심장에는 피끓는 조국에 대한 애국심이 없는가! 그럼 왜 국회의원이 됐는가! 조국과 국민을 위해서 국회의원을 한 것이 아니라 고작 개인적 출세와 권세를 얻기 위함이었는가! 당신들의 현재의 모습은 너무 초라하고 불쌍하다. 동정의 대상조차 되지 못한다. 지금 태극기 국민들의 본노가 들리지 않는가!
당신들 같은 사람들이 대기업 간부라면, 벌써 짤렸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들에게 아직 한 가닥 기회가 남아있다. 지금이라도 국회의원이라는 것을 내려놓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 조국을 지키기 위해서 태극기를 들고 나오라! 그리고 대통령을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하여 공개적으로 사죄를 하며 우리와 함께 태극기를 들고 싸워라!
국회의원이라고 단상에 올라갈 생각하지 말고, 이순신 장군처럼 백의종군하시라! 그러면 당신들도 살고, 새누리당도 살 것이다. 또한 당신 가족들도 살 것이다. 지금이 마지막 기회다. 태극기를 들고 국민들 속에서 태극기를 들으시라!
흰눈과 진눈깨비가 내릴 때 어느 태극기 국민은 목발을 짚고 행진하다 목숨을 잃었다. 대통령의 잘못된 탄핵에 억울하고 분통해서 민영환 열사처럼 목숨으로 우리에게 호소한 분도 계시다. 또 팔 십대 노부부가, 휠체어를 타고, 어린아이가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유모차를 끌고 그리고 많은 우리의 아버님과 어머님들이 그 눈 속에서 진눈깨비 속에서 태극기를 흔들며 먼 거리를 조국을 살리겠다고 걸었다.
그런데 당신들은 무엇을 했는가! 그런 양심, 그런 정치적 소신으로, 그런 비겁함으로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을 했단말인가! 부끄럽고 창피한 일이다. 민영환 열사 같은 애국 국회의원은 없는가!
아직 마지막 기회가 남아있다. 단상에 올라가 국회의원 행세를 하지말고, 모두 함께 "국민여러분! 우리가 대통령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잘못했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지금부터라도 대통령과 조국을 지키겠습니다"라는 현수막을 함께 들고 태극기 행렬 맨 앞에서 행진해 보시라! 당신들도 살고, 새누리당도 살 것이다. 그러면 태극기 국민들은 당신들을 용서할 것이고, 다시 한 번 도와줄 것이다.
지금이 마지막 기회다. 왜냐하면, 국회를 향한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3.1 운동 때 일어난 조국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애국자들의 힘과 분노를 지금것 보지 못했고, 상상도 하지 못했다. 이제 우리 태극기 국민은 종북좌파들이 상상도 못할 자유민주주의 조국 대한민국을 지키고 후손에게 물려주기 위해서, 윤봉길 열사처럼 묵숨 걸고 싸울것이다.
우리 대한민국 애국자 태극기 열사들이 목숨 걸고 대한민국을 위해 싸우는 모습은 종북좌파 빨갱이들과 차원이 다를 것이다. 지금은 당신들이 용서받고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남아있다. 바른 결단을 내시라! 용기를 내어서 태극기 행렬 맨 앞에 서시라!
- 태극기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윤봉길 열사와 같은 애국의 결사를 빨갱이들 앞에 각오 하며 이 글을 씁니다. -
첫댓글 정말 잘 쓰신 글입니다. 동감합니다
아마 안나올것 입니다
지금도 탄핵기각이 될지 인용이 될지 저울질 하고 있습니다
아무짝에도 쓰잘되 없는 인간들 입니다
욕 나옵니다
인명진 정우택 어찌해야 할지 이놈들 우리대통령님 자진 탈당하라 하셨네요
당신들이 나가면 간단하네요.~
@어거지탄엑떼거지탄엑을규탄한다. 맞아요~
김문수 전지사가 정규재TV에서 얘기 하더군요..당의원들에게 변화가 있을거라고...참석인원이 늘어날거라고 합니다.
안나오는 이유는 뒤가 구려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같은 주부도 이 시국이 불안하지만 대통령을 믿고 세배돈 주는 거 아껴서
후원금도 내는데
새누리당은 우리들의 몇배를 후원금으로 내고
이제부터라도 용기를 갖기를 바랍니다.
가슴속으로부터 감동이 절로 솟아 오르는 명문입니다. 절절히 다 옳습니다.
맞습니다. 지금 올리신 글을 새누리당 국회의원들에게 모두 보냅시다.
근데 저는 나경원의원 밖에 전화번호가 없네요.
그동안 꼭 봤어야 하는 글은 나의원에게 보냈습니다.보는지 안보는지 모르지만!!!
연사는 싫어요
길면 지루해요
너무 많은 사람이 연사하면
시간만 길어지고 지방 애국자 님 도
생각해 주시길....
지금도 2부연사는 못듣고 온답니다
옳소
한마디로 쓰레기
어제 김문수 전시사님의 말씀 중에 걸리는 것이 있습니다. 새누리당에서는 탄핵이 만약에 인용되면 국민들의 분노로 역전을
생각하는 분위기도 있다는 말을 하시던데 제가 잘 못 들었습니까?
공감이가는 글입니다
정말 마지막기회입니다
새누리 의원들 고백하고 태극기들고 나오시요
공감이가는 글입니다
정말 마지막기회입니다
새누리 의원들 고백하고 태극기들고 나오시요
헌법에 의하면 탄핵은 대통령이 내란과 외횐의 죄 외에는 불가합니다. 탄핵심사 자체가 안 되기 때문에 기각해야 합니다. 탄핵인용이 될 수도 없지만, 만약 엉터리로 탄핵을 인용한다면, 그 때는 우리 모두 태극기를 들고 목숨걸고 싸워서 이 나라를 지켜야 합니다. 그 때는 태극기 시민혁명이 프랑스 혁명처럼 일어나야 합니다. 헌법을 위반하고 이 나라가 바로 설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 태극기 애국자들이 똘똘 뭉쳐서 잘못된 국회, 정치인, 공무원, 사법부, 검찰, 경찰, 문화예술인, 노조, 교육. 기업문화를 바르게 제시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동안 우리는 각 자의 삶에서 그냥 믿고 맡겼는데 이제는 안 됩니다.
굿
그렇게도 촞불이 무서워서 꼬랑지 내리고, 있는가 니들도 인간인가.
은혜도 모르는 ㄴ ㄴ 들, 하늘이 무섭지 않는가, 니 조상들이 무섭지 않는가.
하늘에서 날벼락 맞아 그자리에서 즉사할 ㄴ ㄴ 들, 똥통에나 들어갈 ㄴ ㄴ들, 그래도
국회의원이라고, 말하는 짖거리들하고는, 에라이 호랑이가 물어다 석달 열흘 띁어 먹을
인간들.
새누리당을 지킬려면 새누리당 위원들 모두 깨어나십시요!!! 이제는 참으면 않되고 모두모두 뭉쳐야합니다.
애국국민들께서 이만큼 만들어놨는데도 아직
눈치보고있네요ㅡㅡ멍충이들
인명진과 정우택한테 징계받을까봐 두려워서 웅크리고 잇습니다....................너무 나무라지 마십시요...뫤만한 신조없으면 지금 움직이지 못하고요...결정적인거...아직까지 언론의 마녀사냥에서 깨어나지 무지한 인간들도 더러 잇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