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부산사상 운행시간 |
NO |
여수→부산사상 |
부산사상→여수 |
1 |
8:20 |
우등고속 |
8:30 |
우등고속 |
2 |
9:20 |
우등고속 |
11:10 |
우등고속 |
3 |
11:10 |
우등고속 |
13:00 |
우등고속 |
4 |
13:00 |
우등고속 |
14:00 |
우등고속 |
5 |
14:30 |
우등고속 |
15:20 |
우등고속 |
6 |
15:20 |
우등고속 |
17:20 |
우등고속 |
7 |
17:20 |
우등고속 |
18:20 |
우등고속 |
8 |
19:40 |
우등고속 |
19:40 |
우등고속 | |
◎ 광주~부산사상 운행시간 |
NO |
광주→부산사상 |
부산사상→광주 |
1 |
5:30 |
우등고속 |
6:10 |
우등고속 |
2 |
6:10 |
우등고속 |
6:50 |
우등고속 |
3 |
6:50 |
우등고속 |
7:20 |
일반고속 |
4 |
7:50 |
우등고속 |
8:00 |
우등고속 |
5 |
8:30 |
일반고속 |
8:40 |
우등고속 |
6 |
9:10 |
우등고속 |
9:20 |
우등고속 |
7 |
9:50 |
일반고속 |
10:00 |
일반고속 |
8 |
10:20 |
우등고속 |
10:40 |
우등고속 |
9 |
11:00 |
우등고속 |
11:20 |
우등고속 |
10 |
11:40 |
우등고속 |
12:00 |
우등고속 |
11 |
12:20 |
우등고속 |
12:50 |
일반고속 |
12 |
12:40 |
우등고속 |
13:30 |
우등고속 |
13 |
13:00 |
일반고속 |
14:00 |
우등고속 |
14 |
13:30 |
우등고속 |
14:30 |
일반고속 |
15 |
14:00 |
우등고속 |
15:10 |
우등고속 |
16 |
14:30 |
일반고속 |
15:50 |
우등고속 |
17 |
15:00 |
우등고속 |
16:30 |
우등고속 |
18 |
15:20 |
우등고속 |
17:10 |
우등고속 |
19 |
15:40 |
우등고속 |
17:40 |
우등고속 |
20 |
16:20 |
우등고속 |
18:10 |
우등고속 |
21 |
16:50 |
우등고속 |
18:40 |
우등고속 |
22 |
17:30 |
일반고속 |
19:10 |
일반고속 |
23 |
18:10 |
우등고속 |
20:00 |
일반고속 |
24 |
19:00 |
우등고속 |
20:20 |
우등고속 |
25 |
20:00 |
일반고속 |
20:50 |
우등고속 |
26 |
21:00 |
우등고속 |
21:30 |
우등고속 |
27 |
22:00 |
심야우등 |
22:30 |
심야우등 | | |
첫댓글 광주-부산사상 계속 증편 운행하다가는 광주-부산노포 고속 터미널 노선은 왕따 되는 것 아닌지 모르겠네요...
요즘 노포동은 승객들 점점 줄어들고 있던데요...
삼화가 완전 울상이겠어요...
노포동 가는것은 동래 안세워주면 점점 몰락할 것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노포동에서 마산,통영,거제,진주,광양방면 시외버스만 동래 정차시킬것이 아니라 광주,여수,순천,전주 방면 고속버스도 정차하여 이용객들의 편의를 제공할 필요 있다고 봅니다.
사상-광주간 우등고속이 언제부터 생겼나요? 전환고속인건 알고있었지만 원래는 전회 일반고속으로 알고있었는데말이죠;
고속전환 하고부터 쭉 우등이 다녔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2008년 1월 1일 부터 고속으로 전환되고 나서 우등형 차량이 운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