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계 상성명가에 사는 주민입니다.(106동 1906호)
보일러를 외출에 돌려놓았는데도 보일러가 쉴새없이 돌고 온수 전용으로 돌려 놓았는데도 난방이 되어 AS센터에 전화를 넣었습니다. 그랬더니 작동 스의치 레버가 삭아서 그렇다며 교체를 해야 한다고 하더니 부속이 본사에서 안왔다며 2주정도 기다리라고 하였습니다.
2주가 지나도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를 했더니 부속이 안왔다며 또 기다리라고 하네요.
1주일이 지나 또 전화를 넣었더니 또 같은 소리네요.
2주가 지나 또 연락을 오늘 했더니 또 같은소리를 합니다. 지금 몇주를 기다린 겁니까? 속상해서요.
한달 반을 기다렸습니다.
처음엔 날씨도 따뜻하고 번거스러워도 전원을 껐다켰다 하며 지냈는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11월 입니다.
자동으로 난방이 되질 않으니 방에도 보초를 서가며 보일러 전원을 껐다 켰다 해야하는겁니다.
이 정도 시간이면 공장에서 물건을 만들어서 출고해도 몇번을 했겠습니다.
보일러 시공할때는 언제고 부속이 없다는 말만 합니까?
늦장 대응인지 베짱인지...
소품하나 때문에 전체 보일러를 교체하라는 베짱입니까?
롯데보일러 본사에서는 소비자입장에서는 생각을 안합니까? 이 추운 날씨에 저녁에 보일러도 못 켜는 심정을 알기나 합니까?
아참 그리고 저희집 같은 세대가 지금 삼성명가에 꽤 된다고 합니다. 롯데시공측은 처리가 늦을시 합동 고발조치 하겠습니다.
하소연 할때가 없어 글로나마 올립니다.
아파트측에서도 관심가져주시고 조처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010-7670-7556
첫댓글 롯데보일러 그놈들 왜그런다여 베짱 장사네 폭파 시키뿌까여 ㅋㅋ
자석들~! 올봄 우리집에도 보일러 조장 전화해서 저와 전화로 대판싸워슴다 성질급한놈이 우물판다고 제가부속 구해서 고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