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과 함께 야채스프 먹은지 2주가 쫌 안됐어요.
계기는 신랑이 전체적으로 피부가 약해요. 사타구니습진 및 가려움증 때문에 어쩔때는 피가날 정도로 긁어대서 안스러울 정도예요. 또 시력도 안좋고, 눈 건강이 좋지 않아요.
저는 소화기계가 안좋구요.
명현반응중에 저는 대하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변 색깔이 황금색 비슷하게 나오구요.
그리고 12월에 생리를 한 후로 생리가 안와요. 이것도 명현반응 주에 하나일까요?
신랑은 며칠전에는 설사 비슷하게 변이 나오더니, 지금은 사타구니 습진과 가려움증 땜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또 왼쪽 눈에 압력같은게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제작년에 그쪽 눈에 레이저 수술을 한 적이 있거든요.
질문 1) 이것들이 명현반응일까요?
눈에 압력같은게 느껴진다고 해서 빨리 병원 가봐야 하나 너무 걱정이 되네요.
아침,저녁 하루 두번 야채슾을 먹어요.
질문 2) 한번에 먹는양이 300cc인데 넘은 많은 건가요?
여기 글을 잃어보니 피부에 문제있는 사람들은 어떤 경우는 한번에 10cc씩 먹으라고 되어 있어서요.
질문3) 현미차도 유리냄비에 해야하나요??? 또 발아현미 사용해도 되는지요....???
그리고 한번에 많이 만들어 놓고 먹어도 되는건지요? 아님 야채슾같이 할때마다 만들어야 하는지요?
답변 해주세요..
첫댓글 저는 3개월 먹고 자금(?)이 딸려 10일 가까이 못먹고 있습니다. 저도 먹은지 얼마 안됐지만 2주보단 선배니깐 제 경험으로는 평소에 없던 증상이 나타나면 명현반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겁이 많고 건강염려증이 있어 요료(3년)하면서 명현반응때문에 병원검사도 가끔 했더랬어요. 근데 지나고보니 다 명현반응이더라구요^^그리고 먹는양에 대해선 말씀을 못드리겠네요.제가 피부때문에 먹은게 아니어서...현미차도 당연히 유리냄비에 하는것이 좋겠죠? 황토참손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것도 발아현미로 만들었더라구요. 전 샘플신청해서 먹어봤는데 그냥 먹을만했어요. 제가 집에서 만든건 아주 구수해서 온집안에 현미차향기가~~현미차 만
들어서 김치냉장고에 넣어 두면 일주일넘게가요 저의 경우 현미차는 유기농판매사이트에서 현미를 구입하여 살짝 씻은 다음 후라이팬에 약간 갈색이 돌때까지 볶아뒸다가 수시로 끓여 먹었는데 식도역류증상이 더욱 심해져서 안먹고 있답니다. 대신 야채스프는 하루 600cc씩 꼬박 먹었는데 3개월 먹으니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계속 먹어야 하는데.............
야채스프3년짼데요, 저도 피부가 건조한편인데 야채스프먹고 사타구니에 습진 그거나서 간지러 죽는줄 알았어요. 야채스프 드시면서 육고기, 우유, 라면 같은거 드시면 효과 없어요. 그냥 약바르세요. 글구 감기같은건 절대 안걸려요 고기먹어두요. 글구 고기가 잘안받아요 야채스프 복용후 고기알러지 같은것이 생겼어요. 고기먹은 다음날 상체에 붉은반점생겨요. ㅋㅋ 한2일 지나면 없어지구요. 웃긴건 오메가3먹으면 반점이 안생겨요 고기먹어두요. 에효 암튼 잔병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