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 기자)
|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 출시 기념 정품 체험 이벤트 자료화면.(사진제공=엘리샤코이) |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정품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긴 20명을 선정,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 정품(120ml)을 제공한다.
발광오일이라는 애칭을 가진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은 뉴질랜드와 호주 남부지역에서 자라는 천연원료인 마누카꿀과 9가지 프리미엄 오일(해바라기씨오일, 올리브껍질오일, 아르간오일, 녹차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살구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무루무루 나무에서 추출한 야자씨드 버터가 함유돼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무루무루 야자씨드 버터는 보습력이 풍부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은 얼굴뿐만 아니라 거친 손과 발, 갈라진 모발 끝, 팔꿈치나 발꿈치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오일"이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체험 기회를 주고 싶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