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사용자를 추적하기 위해 '쿠키'다이어트에서 벗어나
구글은 거대 웹 사이트가 개인 맞춤형 광고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사용자 추적 "쿠키"를 포기하고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자들의 문제도 제기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구글은 오랜 추적 관행에 대한 대안을 보여주는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이는 광고주가 관련 메시지를 계속 제공하면서 온라인 개인 정보 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주장했다 .
Google 제품 관리자 인 Chetna Bindra는 FLoC (Federated Learning of Cohorts)라는 시스템을 공개하면서 "이 접근법은 '군중에있는'개인을 효과적으로 숨기고 기기 내 처리를 사용하여 개인의 웹 기록을 브라우저에서 비공개로 유지합니다.
"결과는 관심 기반 잠재 고객 생성과 관련하여 FLoC가 타사 쿠키에 대한 효과적인 대체 신호를 제공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구글은 올해 말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광고주들과 함께 FLoC 접근 방식을 테스트 할 계획이다.
Bindra는 "광고는 모든 사람을 위해 웹을 개방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개인 정보 보호 관행이 변화하는 기대에 부응하지 않으면 웹 생태계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구글은 변화에 대한 많은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거대 인터넷 거대 기업은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비판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의 데이터 권리를 보호하는 법안의 동향을 잘 알고 있습니다.
쿠키 추적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면서 유럽의 GDPR과 같은 인터넷 권리 법률에 대한 지원이 촉발되었으며 인터넷 거인은 개인에 대해 너무 많이 알지 않고도 효과적으로 광고를 타겟팅하는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프라이버시 악몽'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저장되는 텍스트 파일 인 일부 종류의 쿠키는 로그인 및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검색에 편리합니다.
필요한 곳에 이름과 주소를 자동으로 입력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등록 페이지를 올린 사람은 누구나 감사 할 쿠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쿠키는 일부 사람들에게 사악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타사 쿠키는 프라이버시의 악몽입니다."Electronic Frontier Foundation의 기술자 인 Bennet Cyphers는 AFP에 말했습니다.
일부 분석가는 Google이 웹 추적에 사용되는 쿠키에서 벗어나 새로운 개인 정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했는지 알 필요는 없습니다."
그는 문맥에 기반한 광고가 효과적 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요리 웹 사이트에서 조리법을보고있는 사람에게 조리기구 또는 식료품 점 광고가 표시되는 예가 있습니다 .
Safari 및 Firefox 브라우저는 이미 타사 쿠키를 없앴지만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라우저 인 Chrome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StatCounter에 따르면 크롬은 지난해 전 세계 브라우저 시장의 63 %를 차지했다.
Cyphers는 "Google이 제 3 자 쿠키를 계속 사용하는 것은 경쟁 및 법적 책임이지만 광고 사업이 계속 흥얼 거리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yphers와 다른 사람들은 인터넷 사용자를 그룹으로 묶고 그들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지 못한 채 마케팅 메시지를 표적으로 삼는 데 사용될 일종의 "코호트"배지를 제공하는 비밀 공식을 사용하는 Google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Cyphers는 새로운 시스템이 투명성이 거의없는 사람들의 "코호트"배지를 만들 수 있다고 제안하면서 "이로 인해 많은 개인 정보 문제가 악화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yphers는 "브라우저에서 수행 한 모든 작업을 모두 받아들이고 이러한 사람이라는 레이블을 뱉어내는 기계 학습 블랙 박스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광고주는 이러한 라벨이 의미하는 바를 해독 할 것입니다."
그는 결국 광고주들이 특정 연령, 성별 또는 인종을 포함하는 레이블과 극단적 인 정치적 견해를 보이는 사람들을 추론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오픈 웹 비즈니스 연합을위한 마케터는 구글의 코호트 움직임에 반대하며 그 효과에 의문을 제기하고 더 많은 광고주를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으로 몰아 넣을 것이라고 주장하고있다.
"구글의 제안은 독립 미디어 소유자에게는 나쁘고 독립적 인 광고 기술에는 나쁘고 마케터에게는 나쁘다"고 연합 이사 인 제임스 로즈웰은 발표문에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