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as 있어봐서 알지만 두산이랑 위아는 as 방식이 좀 다릅니다.. 두산은 통합콜센터에 전화해 통합 콜센터에서 일을 뿌리는 방식이고( 대리기사 콜따듯이) 위아는 설치시에 배정된 센터에서 처리하는 방식이라 설치시에 센터 스티커를 붙여 놨을 겁니다.. 그쪽으로 전화하는게 그센터에서 설치한거라 컨트롤러며 상황을 파악하기 쉬워서 좋구요.. 위아쪽은 통합 콜센터로 전화가는걸 꺼려하는 편이구요.. 장단점은 두산은 접수하면 정말 빨리오는 편인데 간단한 as 의 경우 좋죠.. 하지만 난이도 있는 고장은 굉장히 늘어집니다.. 제 경우 접수하고 첫 방문후 한달후에 해결됐는데 그것도 껄쩍지근 합니다.. 반면 위아는 접수하면 거의 다음날
오는 경우가 많은데 간단한 as의 경우 당일도 자주오는 두산 as 가 낫지만 난이도 있는 as는 위아가 낫다고 봅니다.. 센터별로 장비관리가 되어서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가 많이 않습니다.. 늦어지면 센터 처리능력이 딸린다는 생각에 신경을 쓰는 편이더군요.. 분명 장비에 통합 콜센터 말고 센터 스티커 붙어 있을 겁니다.. 그쪽으로 연락해보심이..
장비 옆이나 조작반 쪽 보시면 뉴맥 이라던가 현대mtp 현대에이에스 이런식으로 센터 스티커 분명 있으실꺼고 아니면 뒷쪽 강전반 열어보시면 파일철 같은거 있는데 거기 설치시운전표 있습니다.. 거기 센터명이랑 전번 설치기사 이름 전번 있을꺼에요.. 그리고 as 대응이 잘 안되시면 본사 콜센터 전화보다 차라리 기계파신 영업분에게 전화하시는게 가장 확실하고 빠를꺼에요..
아 그런가요? 두산에 계시나 보네요.. 저희 회사 무상때 as 부르면 계산서 끊을때 센터들이 다르던데.. 저 as 할때도 그런 소리를 들어서 -_-;; 잘못된 정보였나보네요.. 암튼 확실한건 위아는 지정센터에 전화하시는게 바로 처리되고 장비 설치시 책임자 분께 그렇게 설명드립니다.. 물론 통합 콜센터에 전화해도 되지만 두산 콜센터와 위아 콜센터에 차이점은 두산 콜센터는 상담원 아가씨들도 메뉴얼대로 알려주는게 보이는데 위아 콜센터는 그냥 불만 접수? 아가씨들 아무것도 모릅니다..
첫댓글 가공 하다 a/s로 전업했지만 2주동안 출동을 안한거는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요 또한 기사가 컨트롤러도 어디껀지도 모르고
출동했다는건 어의가 없긴하네요 신속한 대응 원하시면 영업사원을 조지세요~ 바로 대응해주실겁니다
콜센터 계속 전화하니 현대위아 직원 차장에게 연락을 돌리드라구요 이런이런 문제가있다 하니 그분이 그럼 직접방문해서 확인하겠다 하고 그뒤 연락없었어요 오늘 콜센터 전화하니 이런문제로 a/s 신청된게 없다고 했어요
저도 as 있어봐서 알지만 두산이랑 위아는 as 방식이 좀 다릅니다.. 두산은 통합콜센터에 전화해 통합 콜센터에서 일을 뿌리는 방식이고( 대리기사 콜따듯이) 위아는 설치시에 배정된 센터에서 처리하는 방식이라 설치시에 센터 스티커를 붙여 놨을 겁니다.. 그쪽으로 전화하는게 그센터에서 설치한거라 컨트롤러며 상황을 파악하기 쉬워서 좋구요.. 위아쪽은 통합 콜센터로 전화가는걸 꺼려하는 편이구요.. 장단점은 두산은 접수하면 정말 빨리오는 편인데 간단한 as 의 경우 좋죠.. 하지만 난이도 있는 고장은 굉장히 늘어집니다.. 제 경우 접수하고 첫 방문후 한달후에 해결됐는데 그것도 껄쩍지근 합니다.. 반면 위아는 접수하면 거의 다음날
오는 경우가 많은데 간단한 as의 경우 당일도 자주오는 두산 as 가 낫지만 난이도 있는 as는 위아가 낫다고 봅니다.. 센터별로 장비관리가 되어서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가 많이 않습니다.. 늦어지면 센터 처리능력이 딸린다는 생각에 신경을 쓰는 편이더군요.. 분명 장비에 통합 콜센터 말고 센터 스티커 붙어 있을 겁니다.. 그쪽으로 연락해보심이..
센터 스티커란게 있나보네요? 저흰 위에도 적었다시피 가공하는 회사가 아니라서 세월아하고 기달렸는대 원래는 바로대응을 해주는건가봐요? 오늘도 서너차례 전화하니 설치해준 업체가와서 확인하고 갔어요.
그런대 오신분들도 nc프로그램 하는사람이지 기계쪽은 모르겠다고 이것저것 적고 확인하고 기계 전문가 보내준다하고 갔어요
장비 옆이나 조작반 쪽 보시면 뉴맥 이라던가 현대mtp 현대에이에스 이런식으로 센터 스티커 분명 있으실꺼고 아니면 뒷쪽 강전반 열어보시면 파일철 같은거 있는데 거기 설치시운전표 있습니다.. 거기 센터명이랑 전번 설치기사 이름 전번 있을꺼에요.. 그리고 as 대응이 잘 안되시면 본사 콜센터 전화보다 차라리 기계파신 영업분에게 전화하시는게 가장 확실하고 빠를꺼에요..
두산이나 위아나 무상기간안에 접수 하면 처음 설치업체로 서비스오다 떨어집니다~ 콜따듯이 따는게 아닙니다~
아 그런가요? 두산에 계시나 보네요.. 저희 회사 무상때 as 부르면 계산서 끊을때 센터들이 다르던데.. 저 as 할때도 그런 소리를 들어서 -_-;; 잘못된 정보였나보네요.. 암튼 확실한건 위아는 지정센터에 전화하시는게 바로 처리되고 장비 설치시 책임자 분께 그렇게 설명드립니다.. 물론 통합 콜센터에 전화해도 되지만 두산 콜센터와 위아 콜센터에 차이점은 두산 콜센터는 상담원 아가씨들도 메뉴얼대로 알려주는게 보이는데 위아 콜센터는 그냥 불만 접수? 아가씨들 아무것도 모릅니다..
무상때 계산서를 왜뗍니까?? 무슨 말씀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구 콜센터 아가씨들이 수리기술이 없는것 뿐이지 부품정보 업체정보 다알아요~ 언제 서비스 요청을했는지 내역및업체장비 담당자 까지요
그리고 저희도 무상부품일땐 업체서 바로 콜센터로 부품신청하면 아가씨들이 바로 접수완료합니다~
부품 무상 기술료 유상때 얘기한 건데요.. ㅠㅠ 댓글로 싸우자는게 아니라 제가 생활하면서 듣고 느낀거 댓글로 쓴거에요.. 댓글로 하는것보다 쪽지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가 님이랑 왜 싸우나요??ㅎㅎㅎ 득될게 없는데ㅎㅎㅎ 부품무상 기술료 유상이라 말한거라고 말씀하시면 끝날일인데요~
급하면 사설을 쓰시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