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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 의 표면에 독창성 헬리콥터. 신용: NASA/JPL-칼텍
임무 컨트롤러는 NASA의 독창성 헬리콥터에 블레이드를 잠금을 해제하고 이번 주 후반에 테스트를 위해 2,000 rpm 이상까지 회전 할 계획, 이번 주말에 즉시 화성의 대기에서 로터 크래프트의 첫 비행 전에 "calisthenics"의 비트, 헬리콥터의 운영 리드는 월요일 말했다.
NASA의 인내심 탐사선은 토요일 화성 표면에 로터크래프트를 증착했다. 그 이후, 헬리콥터는 태양 광 발전을 사용하여 리튬 이온 배터리를 충전하기 시작했으며 화성에서 혼자 첫 번째 추운 밤을 살아남은 후 선박이 건강해 보입니다.
헬리콥터는 지난 4월부터 인내 탐사선의 배에 부착되어 있었고, 7월에 임무가 시작되었습니다. 독창성 헬리콥터는 로버의 핵 배터리에서 생존 히터를 위해 전력을 끌어냈고, 토요일에 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의 지상 팀이 로터크래프트와 인내를 연결하는 최종 볼트와 전기 케이블을 분리하라는 명령을 보냈습니다.
4파운드(1.8킬로그램) 헬리콥터의 4개의 탄소 복합 다리는 화성 표면에 마지막 몇 인치를 떨어뜨렸고, 인내 로버는 약 16피트(5미터)를 운전하여 햇빛이 로터크래프트의 태양전지 판을 목욕시키고 배터리를 충전하기 시작했습니다.
JPL에서 헬리콥터 의 운영 을 이끄는 팀 캔햄 (Tim Canham)은 지금까지 Ingenuity의 태양 열배열의 성능이 "매우 좋아 보인다"고 말했다.
Canham은 월요일 JPL의 지상 팀이 화성 표면에 헬리콥터가 살아 있다는 확인을 받았을 때 "춤과 응원"을 했다고 말했다.
8천만 달러 규모의 헬리콥터는 기술 시연입니다. 그것은 다른 행성의 대기에서 동력 비행을 달성하는 최초의 공중 차량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러나 헬리콥터의 작은 키 -는 주로 로버의 배에 맞게 필요한 크기와 질량 요구 사항에 의해 구동 여전히 화성의 얇은 대기에서 비행 할 수 - 그것은 붉은 행성의 극단적 인 온도를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디자이너에게 도전을 제시했다.
인내심이 2월 18일 착륙한 제제로 분화구의 기온은 화씨 영하 130도(영하 90도)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핑! 바로 시간에, 그것은 라디오에 얘기를 시작했다," Canham는 JPL에 의해 호스팅 독창성 임무에 웨비나에서 말했다. "우리는 우리 뒤에 아주 멋진 이정표를 가지고있다. 이제 첫 비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JPL의 인그니티 프로젝트 매니저인 미미 아웅(MiMi Aung)은 "화성 표면에 독창성이 자체적으로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이제 팀에 큰 승리인 추운 밤을 살아남기 위해 올바른 절연, 올바른 히터 및 배터리에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첫 비행 테스트를 위해 독창성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게 되어 기쁩니다."
엔지니어들은 헬리콥터의 처음 며칠 동안 잉게누티의 에너지와 열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NASA는 이 데이터를 통해 팀이 헬리콥터의 열 제어 시스템을 미세 조정하여 5월 초까지 최대 5번의 시험 비행을 통해 추운 화성의 밤을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3.9피트(1.2미터) 팁 투 팁에 걸친 헬리콥터의 로터 블레이드는 독창성이 여전히 지구에 있었기 때문에 잠겨 있습니다. JPL의 지상 팀은 수요일 블레이드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헬리콥터를 명령합니다.
엔지니어들은 또한 로터를 구동하는 모터를 확인하고 관성 측정 장치를 사용하여 방향을 결정하는 헬리콥터의 자율 적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테스트하며, 그 위치를 결정하는 카메라, 입력을 수신하고 독창성의 비행 궤적을 초당 500회 조정할 수 있는 고급 프로세서를 사용할 것입니다.
헬리콥터가 지상에 남아있는 동안 블레이드의 "흔들림"테스트와 로터의 스핀 업이있을 것입니다. Canham은 이러한 시험을 "헬리콥터 칼리스테닉"에 비유했습니다.
한편, 인내심은 잉게누티의 비행 구역에서 최소 200피트 또는 60미터 떨어진 관측 장소로 향할 것이며, 이는 축구장 길이에 관한 것입니다. 비행 구역에는 비행장, 헬리콥터가 이륙하고 착륙하는 33x3피트(10x10미터) 지역이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대형 바위가 없는 평평한 지형을 위해 비행장 부지를 선택했습니다.
NASA는 인내 로버가 이륙 할 때 로터 크래프트에서 안전한 거리인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인내 로버는 무선 송신기와 수신기를 사용하여 지구상의 지상 컨트롤러와 독창성 헬리콥터 사이에 명령과 데이터를 릴레이합니다.
"로버가 관측소로 이동함에 따라 헬리콥터와 여전히 통신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독창성의 첫 비행은 4월 11일 저녁보다 일찍 타깃이 되며, 다음 날 지구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홉의 결과를 확인하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약 10피트(3미터)의 고도상승으로 시작하여 최대 5번의 시험 비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 곳에서 우주선은 약 30초 동안 호버링한 후 회전을 하고 착륙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시험 비행은 약 16 피트 (5 미터)의 최대 고도에 도달하고, 비행 영역아래로 다시 이륙 위치로 헬리콥터를 운반하는 전진 운동을 소개합니다.
"우리가 올라가서 안정을 구부리고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다면, 헬리콥터 팀에게 는 승리의 중요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NASA는 독창성 헬리콥터의 시범 비행을 위해 한 달을 따로 두었으며, 인내심이 로터크래프트를 화성 표면에 공개했을 때 그 시계가 시작되었습니다. 공중 드론은 지구의 두께가 1%에 불과한 대기권에서 비행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헬리콥터의 로터는 지구 대기권에서 비행하는 일반적인 헬리콥터보다 5~10배 빠르게 회전합니다.
독창성은 과학적인 악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30억 여 년 전 액체물 호수가 있던 제제로 분화구에 있는 인내심 탐사로버착륙장의 공중 이미지를 수집하고 자율 적 탐색을 돕기 위해 흑백 및 컬러 카메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헬리콥터는 각 항공편에서 자체적으로 작동합니다. 지구와 화성 사이의 무선 신호의 편도 이동 시간은 현재 14분 이상입니다.
기내 식도 카메라는 각 비행 중에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인내 로버의 확대 가능한 카메라는 이륙과 착륙시 헬리콥터의 사진과 비디오를 스냅하려고 시도합니다.
NASA 엔지니어들은 비행 중 오디오를 녹음하기 위해 로버의 방향 마이크를 사용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음파는 화성의 얇은 대기를 통해뿐만 아니라 이동하지 않으며, 마이크가 헬리콥터의 빠른 회전 로터에서 어떤 소리를 감지 할 것인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다, 파라 알리베이는 말했다, 누가 인내 탐사로버의 활동을 감독 하는 인내 비행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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