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로 보도된 기사에 의하면
야구대표팀 숙소는 한동당 방 3개로 이뤄져 있는데, 독방2개와 트윈룸1개랍니다. 그래서 한동에 4명씩 들어간다네요.
1호실은 감독과 코칭스태프
2호실은 봉중근-추신수-송은범-류현진
3호실은 김태균-정근우-강민호-강정호
4호실은 이대호-이용규-최정-김명성
5호실은 박경완-김강민-윤석민-양현종
6호실은 이종욱-손시헌-김현수-임태훈
7호실은 정대현-고창성-조동찬-안지만 입니다.
봉중근 류현진은 베이징 올림픽에 이어 한번 더 룸메이트가 됐고
정근우는 추신수가 같은방 쓰자고 제안했는데 그걸 거절하고, 김태균에게 "내 빨래를 니가 대신 해줘라"라는 조건으로 합방(?)을 제안했답니다. 선수단 사이에서 인기가 많나 보네요.
김석류 아나운서를 두고 경합(?)했다는 김태균-강민호가 한방을 쓰는 사실이 재밌고
6호실에 두산 선수들이 몰려있는데 고창성 혼자 밀려난 것도 재미있네요.
양현종이 임태훈이랑 같은 방 쓰고 싶어했는데 떨어져서 슬퍼한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
아마 3호실이 제일 시끄럽고, 5-7호실이 비교적 조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2-3-4호실에서 먹는 음식은 5-6-7호실의 1.5배쯤 될 것 같기도 하고요.
(예전에 김태균-이대호-추신수-정근우 네 명이서 소고기를 먹었는데 100만원이 나왔고 가위바위보에서 진 정근우가 냈다는 소문이;;;거기에 2호실에는 류현진도 있죠;)
아무튼, 오늘 대만과의 1차전인데
월드컵-WBC에 미치지야 못하지만, 그래도 태극마크 달고 멀리 갔으니 꼭 전승우승하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류현진이 3호실가서 놀것같네요
울 현지니...일단 밥먹구..3호실에서~~7호실까지...가서...야식있나....
들어가서..조금씩 뺏어먹구...
마지막 간식으로...1호실 가서 커피나 한잔 하고 올것 같은~ ㅋ
물론 믿지는 않습니다만.. 류현진 선수는 삼겹살 3인분에 밥한공기면 끝이라고............. 골든벨에서 말했지요.. 그러나 전혀 믿지는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양현종과 임태훈은 유명한? 사이인데..아쉽겠네요 ㅎㅎㅎ
정근우 웃겨서 인기많을듯ㅋㅋ
대전에 입소문 좀 난 고깃집 가보면 어김없이 현진이 사인이 있더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