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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텐 파이프를 밴딩하여 배기 매니폴드를 만든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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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런트 머플러 앞쪽을 만든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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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런트 머플러 뒤쪽을 만든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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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통 카드리치를 만든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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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머플러를 제작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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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머플러를 제작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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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머플러(중통)와 메인 머플러를 알곤용접으로 연결한다. 그리고 매니폴드와 프런트 머플러는 가스켓을 사용하여 조립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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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공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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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 상태의 배기 매니폴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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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어링 오일펌프 고정대에 있는 14mm 너트 3개를 스패너를 이용하여 탈거하고 스티어링 오일펌프 고정대를 탈거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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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 매니폴드를 고정하는 14mm 너트를 모두 푼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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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 매니폴드와 프런트 배기 파이프에 연결된 브라켓의 17mm너트 3개를 임팩이나 스패너를 이용해서 제거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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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런트 배기 파이프를 제거하기 전의 모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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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런트 배기 파이프와 삼원 촉매에 연결된 브라켓의 17mm 너트 2개를 푼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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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 매니폴드와 프런트 배기파이프를 탈거하고 프런트 배기 파이프에 박혀있는 산소센서를 몽키 스패너나 21mm 스패너를 이용해 탈거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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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머플러(중통)와 메인 머플러에 연결된 브라켓의 19mm 너트 2개를 푼다. 그리고 센터 머플러(중통)와 메인 머플러를 탈거 한다. 머플러를 탈거할 때 고무로 된 고정대에 윤활제를 뿌리고 탈거하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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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플러를 탈거하기 전의 모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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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준비된 스텐 배기 매니폴드를 장착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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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트를 손으로 대충 조인후에 임팩이나 스패너를 이용해서 빠진곳없이 14mm 너트를 죄어준다. 너트를 조일 때 주의해야 할점은 너트를 전체적으로 돌아가면서 차츰 조여야 엔진과 매니폴드가 틈새없이 완전히 밀착할 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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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폴드와 촉매장치를 장착한 후 미리 알곤용접으로 연결해둔 센터 머플러와 메인 머플러를 차량에 장착한다. 너트는 탈거와 역순으로 조여주면 되고 메인 머플러를 고정하는 고무 고정대에 머플러 받침을 윤할제를 뿌린후 삽입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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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런트 파이프에서부터 메인 머플러까지 곧게 뻗은 머플러 키트의 모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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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퍼에서 약 1Cm 정도 돌출되어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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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변 배기 시스템을 적용하여 테일 커트 부분이 배기압의 변화에 따라 피스톤 형식으로 움직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