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만관광유람선 포항연안크루즈 사가 금년 1월 1일부터 동빈에서 호미곳 연안까지 운항해 왔고 영일만항 콘테이너 선적항의 제2의 코스를 개발해 이번에 오전 오후로 나누어 운항하다
이번에 항만청으로부터 제2코스 야간운항을 승인받아 6월 25일 어제 저녁 7시에 첫 출항을 했습니다. 포항은 해양 도시이면서 철강산업에 의지하여 지금까지 발전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새로운 먹거리 신동력산업으로 204km에 이르는 해안선과 천혜의 영일만 등 지리적 여건을 갖춘 해양관광 산업육성이 절실한 과제로 다가와 유람선 운항은 매우 시기 적절한 시대적 필요성에 합치되는 사업이라 하겠습니다.
육지에서 바다를 향한 풍경만 바라보다 선상에서 해안을 바라보는 풍경 특히 모래사장 위에 많은 인파와 함께
주변 해안 각종시설 조명이 어우러져 만들어낸 아름다운 광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환상 그 자체 였습니다.
왜 진작 유람선이 띄워지지 않았었는지 생각될 만큼
이 야경이 바로 바다를 곁에 두고 있는 포항시민들 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고 이를 보려고 몰려 올 대구, 상주, 안동, 문경 등 내륙 도시민들로 인해 포항의 관광산업이 크게 활성화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포항시민들이 포항관광산업 발전에 초석이 되고자 이사업에 과감히 투자한 포항연안크루즈 사에 애정어린 성원과 관심을 많이 보내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람선 규모는 258톤급 3층 구조에 정원이 400명으로
1층 스트레스 해소 디스코장 2층 안락한 여객실 및 색소폰 감상실 3층 해상풍경 전망실과 카페매점이 갖추어져 낭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익한 유람선 해상관광 경험이 되실 것으로 믿어져 추천드립니다. 승선 문의 전화 054 ㅡ 244 ㅡ 2777 번입니다. 새로운 즐거움에 도전해 보세요.
첫댓글 청청회원님들 안녕하시지요? 청청님은 지난번 김정구 열혈팬 밴드 개설 1주년 기념모임 자리에서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포항의 또 다른 신동력산업인 관광산업 발전에 초석이 될 유람선 사업이 야간 운항을 시작하여 지역경제 살리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어 시승소감을 올렸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세요.
그리고 회장님과 회원 여러 분 늘 건강하십시오. 상록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상록수님~
멋진 정보 감사드리구요..
고향의 관광산업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야경보러 함 가야겠네요 ㅎ
포항시민을 위한 홍보 감사한 마음입니다 상록수님이 생각하는 깊은마음이라 더욱 그러합니다
포항 크루즈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잘 계시지요 ?
네~ 감사 합니다
좋은정보 감사 합니다.~~
저도 포항에 자주갑니다 마는 유람선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보지도 못했습니다.
꼭 한번 타봐야겠군요...예약이 필요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