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만약에 기존 지하철 노선에 급행운행을 위한 대피선을 도입하려할 경우 건설상 상대적으로 적합한 역들
고집쟁이 추천 0 조회 271 04.01.04 14:4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1.04 15:54

    첫댓글 상하행선 사이에 공간이 존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곡역 말씀하시는것 같은데..하수관때문에 선로 못놓습니다..;;

  • 또하나의 큰 원인은 지질상의 원인입니다. 그쪽 지질이 좀 나쁘다보니 그리 된 것입니다.

  • 강남이 한 30년 전만 하도 논 천지였다고 하더군요(먼 산)

  • 04.01.05 15:38

    5호선 왕십리 이후역들 왕십리역-마장역-답십리역-장한평역-군자역-아차산역-광나루역-천호역-강동역, 여기서 상일동행, 마천행으로 갈림.

  • 04.01.05 15:53

    천호대로 구간은 답십리역-강동역구간임.

  • 장한평, 군자는 섬식 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