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야수야님 ~ 안녕하세요 ^_^
복부 지방흡입 시술 비용을 문의하셨군요.
구체적으로 수술 원하시는 부위/뽑아낼수 있는 지방량/수술 후 사후관리/수술 비용 결제 수단에 따라
시술 비용은 조금씩 달라진답니다.
다른 부위와 달리 복부 지방흡입 시술은 미혼인 경우와 기혼인 경우 수술법을 조금씩 달리 하고 있습니다.
미혼은 출산과정이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임신 후 몸무게가 최대로 늘었다가 출산 후 빠졌을 때 뱃살이 처질 것을 계산해서 지방층을 아주 얇게 남겨놓고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효과도 고려하지만 앞을 내다보는 수술에 비중을 두고 있답니다.
복부 지방흡입 할 때는 음모 부분과 배꼽 등을 이용해 가능한 한 수술한 자국이 남지 않도록 하고 있답니다.
복부의 경우 대개 수술은 총 2시간 반에 걸쳐서 진행되시구요.
지방을 뽑기 위해서는 액화시키는 과정이 있는데 이 시간이 30분,
그리고 30분 정도 약이 충분히 퍼지도록 기다렸다가,
1시간 반 정도 지방을 제거 합니다.
이 과정은 수면 중에 이루어져 환자분은 통증을 느끼지 못합니다.
흔히 지방흡입이라 하면 겁부터 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주 큰 수술이고 전신마취를 꼭해야 되며 수술시 위험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면 지방흡입은 피부와 근육사이의 지방층을 겨냥한 수술로
근육밑의 몸의 중요 구조물인 장기와는 별개로 지방만을 흡입하는 수술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흔히 알고 있는 전신마취는 필요없이,
수면마취와 국소 마취만으로도 충분히 고통없이 수술할 수 있으므로 더욱 안전히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에는 수액과 약간의 피가 섞여 나와 이 것을 제거하고 1~2시간 뒤쯤에 퇴원하시게 됩니다.
(*수요일 아침 8시반에 수술하시면 오후1시반정도에는 충분히 집이나 직장으로 돌아가실수 있으십니다)
이 과정을 위해서 간단한 피검사가 필요하며, 간과 신장 그리고 심장에 이상이 없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합니다.
수술 할 때나 수술직후의 통증은 심하지 않아 바로 당일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을 하실수 있답니다.
오히려 수술후 1주일간의 불편함이 더 힘들지요. (체력장후 몸이 뻐근한 것 같은 근육통정도랍니다)
수술후에는 1주일에 한 번 정도로 8회 정도 병원을 방문하셔서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는 단지 회복을 빨리 하기 위한 것일뿐 수술결과가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복부 수술의 경우 수술후에 체중변동에 따라 수술결과가 움직인다는 점입니다.
수술후에 체중조절이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후관리에 촛점은 체중조절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회복은 더디어도 아물기 마련이지만 결과가 뛰어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체중조절을 통해 내장비만을 줄여 주셔야 하시구요.
지방흡입은 체형을 교정시켜 주는 수술이지, 체중을 줄여 주는 수술은 아니므로 본인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이
너무 중요합니다. 이 점만 이해하신다면 저희는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지방흡입 시술은 개인의 연령, 살성, 근육량, 지방량에 따라서 지방흡입 후의 효과가 각각 달라진답니다.
그러니 수야수야님 ~
방문상담 통해 수술을 통해 얼마만큼의 효과가 있을지부터 신중히 알아보시길 바래요.
방문상담하시로 오시면 피검사를 통해 지방흡입 시술 여부를 확인하실수 있구요.
방문상담은 별도의 비용이 따로 들지 않는답니다.
메일 확인해 보신후에 궁금하신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카페나 병원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더욱 상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