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일부 iPhone 12 하드웨어 문제가 더 이상 전체 장치를 교체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Apple은 오늘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일반적으로 전체 장치 교체가 필요한 특정 문제를 나타내는 iPhone 12 mini 및 iPhone 12 모델에 대해 새로운 동일 장치 수리 방법을 도입 할 것이라고 알 렸습니다.
아이폰 12 블루 알루미늄
MacRumors가 입수 한 내부 메모에서 Apple은 기술자가 전원을 켤 수 없거나 로직 보드 인 Face ID에 문제가있는 iPhone 12 mini 및 iPhone 12 모델에 대해 2 월 23 일부터 동일한 장치 수리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스템 또는 금이 간 후면 유리와 같은 장치의 인클로저.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아마도 Genius Bar)는 배터리, 로직 보드, 무선을 포함한 디스플레이 및 후면 카메라를 제외한 모든 구성 요소가있는 iPhone의 후면 인클로저로 구성된 새로운 "iPhone 후면 시스템"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코일, Taptic Engine, Face ID 시스템 등.
예를 들어 고객이 후면 유리에 금이 간 iPhone 12 mini를 사용하는 경우 기술자는 장치의 전체 후면 부분을 원래 디스플레이와 후면 카메라에 부착 된 새 인클로저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고객의 디스플레이와 후면 카메라에 손상이나 기능 장애가 없어야 기기가 동일한 유닛 수리 방법을받을 수 있다고 Apple에 따르면.
Apple에 따르면 새로운 수리 방법은 iPhone 12 mini와 iPhone 12가 판매되는 모든 국가와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12 Pro 및 iPhone 12 Pro Max 모델은 현재 자격이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메모에서 애플은 이러한 움직임이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려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