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은... 4월초에 했는데..
이 놈의 울보는 사고나서 3일이나 지났나..??
그때부터 수신안테나가 완전히 떳다가 다 없어졌다가를 계속 반복을 하는거예요..
이러다 말겠지하는 생각에 대리점 교환 시기를 놓쳐버린..ㅡ.ㅠ
특정지역에서만 그러는 것도 아니고..
지금까지 매일매일 떳다 안떳다의 반복입니다..
1~2초 간격으로 일정하게 반복되는 현상...ㅡ.ㅠ
그래서 4월 말쯤인가... 중순쯤인가 엔젤 서비스를 통해 A/S를 한 번 맡겼습니다.
근데 똑같아요,...ㅡ.ㅠ
통화를 하다가도 열심히 말하고 있는데 상대편은 제 말이 끊겼다 들리고 하나봐요..ㅡ.ㅠ
문자도 한번에 제대로 가면 정말 감사한거죠...ㅡ.ㅠ
실패!실패!ㅡ.ㅠ 두세번은 전송을 해야 겨우 가는 정도이구요..
샷메일같은경우는 엄두도 못내요...
전송도중에 계속 안테나가 떳다안떳다 해버리니..ㅡ.ㅠ
그래서 5월초쯤인가..? 엔젤서비스 다시 신청했는데..
기사분이 확인전화 하셔서 증상을 물어보는데 있는그대로 답변을 했죠..
그랬더니 하시는 말씀이..ㅡ.ㅠ
지금 상태로는 제 울보버젼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젼이 안나온 상태고..
보드를 갈아도 상태가 좋아질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ㅡ.ㅠ
그래서 처음 서비스받았을때 케이스윗부분이 다 벗겨져서 와서 그부분도 말을했더니
그건 갈아주신다고 맡기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케이스.......
산지 얼마안되서 벗겨지고 찍힌부분이 생겨서 와버렸으니 속상했습니다..
고쳐질 가능성이 없다는 말에... 케이스갈이도 포기해버렸습니다..ㅡ.ㅠ
하지만 그것보다 안테나때문에 전화도 못받는 상황도 많고..
걸려오지 않는적도 많았죠...ㅡ.ㅠ
이런경우 두번정도는 더 서비스를 받아야한다는데...
그래야 교품을 받거나 환불을 받을수 있다고 하던데...
서비스를 받아도 현 상태에서는 어떻게 방법이 없다고 하니...ㅡ.ㅠ
아예 환불 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지금까지 스카이를 많이 써 봤지만...ㅡ.ㅠ
역시 뽑기를 잘해야 하는 스카이..ㅡ.ㅠ
아~~~~!!! 진짜 속상합니다...
여러분~~!! 좋은 방법있으시면 알려 주세요~~ㅡ.ㅠ
첫댓글 전화를 주로 하시는 장소가 안테나 수신이 미흡한 지역이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울보폰으로 기변하기전까지는 이런문제가 한번도 없었어요,,ㅡ.ㅠ 다른 lgt는 다 괜찮은데 유독 제 울보만 그래요..ㅡ.ㅠ
납땜 불량 아닐까요??
처음 서비스 맡겼을때 이틀동안 확인을 했다고 센타에서 그랬는데 설마... ㅡ.ㅠ 그정도라면 알지않았을까요..??
갑부쟁이슈야님 저도 님과 같은 증상이 있었습니다. 수신율 좋고 나쁘고 지역을 떠나서 핸폰 수신감도 안테나 상태가 오르락 내리락 하는것 말씀하시는거죠? 저는 그 문제 있길래 교품 받았더니 해결되더군요. 그거 제품 결함입니다. 저는 구입후 14일이 안되서 교품했지만 갑부쟁이님 같은 경우 어떻게 해서는 AS 센터가서 수리 해보시길 바랍니다. 미리 교품 받으셨음 좋았을텐데요......@@;;;
저도 진작 교품을 받았어야하는데..ㅡ.ㅠ 그당시에는 방법이 없다고 하길래 그냥썼더니 날이 갈수록 상태가 심각하기만하네요..ㅡ.ㅠ 정말 이뻐서 샀는데 이젠 정말 정이 떨어져버리는...ㅡ.ㅠ
중요한 수리를 원하는 경우 교품이나 환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잇습니다. 스카이가서 확인하시고 요청해보세요~
전 이전 KTF때 폰이 그래서 메인보드 교환받았어요...핸폰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면 KTF에 문의하라고하고 KTF에연락하면 폰이 이상하다고 하고..그래서 서비스센터에 해서 욕좀 하고 스트레스 확풀고나면 알아서 바꿔줘요
아~ 저도 서비스센타에 화풀이 좀 하고 싶네요..ㅡ.ㅠ 님은 메인보드 교환받고 그 후로는 괜찮았나요..??
Vicals_Biyensi님~ 메인보드를 갈게되면 그게 혹시 중요한 수리부분으로 들어갈까요.??ㅠㅠ
갑부쟁이슈야 // 당연하죠./. 메인보드는 휴대폰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휴대폰의 기능중 제일 기본적인 기능이 이동통신인데.. 통신이 안되면 당연히 교품가능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