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쓰는글은 짜장면이나 피자를 배달하는 원동기장치 자전거를 이야기 하는게 아니라 자동차세를 내고있는 250cc이상 이륜자동차를 이야기한다.
이륜자동차는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저속으로 인한 교통사고 유발과는 거리가 멀며 전세계적으로 250cc이상 이륜차를 통금하는 유래가 없다. 3년전 유일하게 대만이 있었지만 대만도 통금을 해지 하였다.
하물며 짐승도 로드킬 당하지 말라고 길을 만들어 주고 있는데 사람일진데 고속도로 전용도로 금지로 더많은 이륜차운전자들이 시내에서 불법차선변경과 유턴, 신호위반으로 죽어나가고 있다. 제발 눈가리고 아웅하지 말자. 국민의식은 대졸인데 정부의식은 중졸인가?
현재 스키장에서 보드는 위험하니 통행금지라고하거나 / 화성에서는 여자 야간통금 / 칼은 사람을 죽일수있어 위험하니 쓰지 말라고 하면 이해할 사람이 있을까? 또,명동가서 장발단속과 미니스커트 단속 지금 한다면 정말 뭐라 할까?
외국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악법중 하나가 수없이 증설된 이륜차금지도로임을 아는가? 목숨은 하나다. 다 가정이 있고 알아서 조심히 탈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고성능 이륜차를 복잡하고 위험한 시내도로로 강제로 내모는것 정말 시대착오적 행정이다, 정부와 경찰청은 훗날 더큰 과오를 범하기전에 빨리 통행복원을 하여야 해야한다 구시대의 악법을 국민들이 다 알아 가고 있는데 지금도 그런글을 올리다니 개탄스럽다.
원래 삼륜차는 고속도로 통행이 어느나라나 안됩니다. 하지만 이륜차는 전세계에서 다 다닙니다. 유독 우리나라만 삼륜차와 이륜차를 슬쩍 묶어서 통금합니다. 교통수단에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법을 만든것입니다.
그러나 임상빈님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위험해서 안된다고 신문에 글을 썼는데 외국인들이 이런글을 볼까 무섭습니다. 절대적이 이해가 없는 상태에서 신문에 글을 투고하는것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외국에서는 고속도로에서 사고나면 다 사나 봅니다...한국에서만 사고 나면 다 죽고...
그런데 고속도로에서 사고의 치사율은 11.3%는 어디서 나온 통계인가요? 1972년에 통계인가요??
서길영씨에게 지속적으로 전화해 보지요 뭐....라이더 전체가 하루 한 통씩만이라도 ㅎㅎㅎ
김정일같은놈들 예라이____ 상식이 통하지않는세상!!!!!!!!!!!!!!!!!!!!!!!!!!!!!!!!!!!!!!!!!!!!!!!!!!!!
저 분들이 주장하는 내용의 한줄 한줄에 모두 주석을 달아서 보내야 할말이 없을 겁니다...
선진국 수준으로 갈려면 전용도로 개방해야한느거 아닌감.......고럼 너네견찰은 선진국 수준인가..
그 여건을 조성하는데 왜 이륜차운전자만 희생되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