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경기는 보지못하고 하이라이트로만 벤치클리어링을 봤는데 타자 (김강민) 직구로 맞춰놓고 김강민도 조용히 참으면서 1루로 가고있는데 그런 김강민을 계속 쨰려보면서 도발을 하네요..
전에 김강민한테 홈런맞아서 기분나빳던거 같은데 빠던 이런것도 없었고 프로가 프로한테 홈런 맞았다고 저렇게 시비를 거는게 참 어이가 없네요. 저런 사람이 주장이라니 LG는 안타깝네요.
☞ 읽고 삭제하신 다음에 글 작성해주세요
★ 공지사항, 이용지침 필독 요망 (http://cafe.daum.net/ilovenba/1qYd/48)
- 게시판 용도에 맞지 않을 경우, 별도 보관함으로 이동
- 글 분량 : 3줄 이상 / 줄당 20자 이상 권장 - 위반시 별도 보관함 이동
- 제목 크기 및 굵기 변경 금지. 국내 인터넷기사 무단전재 전면 금지
- 스포츠 관련 질문금지, 투표금지 - 스포츠 관련 질문은 Q&A게시판 사용
* 상기 내용 위반시 징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게 주먹다짐까지 할 정도인가요? 빤히 쳐다보는것이 기분 나쁠수도 있지만 대놓고 빈볼 던진것도 아닌데..
전에 류제국때문에 부상당한것도 아닌데 류가 쳐다본것이 기분 나쁠수도 있지만 이게 주먹다짐까지 할 정도의 빈볼인가?는 조금 의아하네요.
주먹다짐은 잘못한거지만 원인제공은 류제국에 있는것 또한 사실이죠~둘다 비판받는게 마땅합니다~
사과안할꺼면 쳐다볼필요 없는거고. 참을거였으면 끝까지 참았어야죠. 프로야구가 성별과 세대를 넘어서는 인기종목이 됐는데 저런 모습은 안타깝죠. 두 선수다 징계를 주는게 맞고 폭력적인 행등을 보인건 두선수가 똑같다고 봐요. 먼저 주먹날린게 중요한게아니라 똑같이 주먹날렸으니까요. 상대방의 주먹질에 맞주먹질이 아니라 몸으로 막아내는 정도만 해도 충분했다고 봅니다.
둘다 잘못했고 화끈하게 투닥거리고 하고 화끈하게 사과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