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건물이라서 제가 가본 곳 중에는 현재까지는 제일 나은 곳입니다.
더 좋은 곳이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남친이랑 저는 여기 한 번 가보고 맘에 들어서 계속 허브모텔만 가서리. (허브모텔관계자 아님 ㅡㅡ;)
우선 신축이니까 깨끗하고 방도 넓은 편입니다.
비품은 콘돔, 면봉, 화장솜, 꽃을든남자스킨샤워, 팩, 샤워캡, 에..그리고 이름을 모르겠는데 발기를 지속시켜 주는 물질(?)
냉장고에는 오렌지 쥬스, 매실, 미에로화이바 짝퉁, 맥주 작은거.
티비 크고 공기 청정기 있구요. 가끔 커피 믹스는 있고 스푼은 없는 곳을 보는데 티스푼 있더군요;;
컵위에 종이 커버가 되어있는 것도 좋았구요. (다른곳도 그랬던가?)
어떤 방은 싱글 침대가 하나 더 딸려 있는 방도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디다 써야되지 ㅡㅡ?
침대 하나인 방은 침대 발치에 가로로 긴 의자가 있구요.
가운있구요. 수건은 큰거 한 장 작은 거 두장.
욕실은 넓어서 좋습니다.
그치만 좀 미끄러우니 조심해야하구요. 샴푸랑 린스는 별로 좋은 건 아니에요. 웰라 것이긴 하지만 차라리 도브로 바꾸지.
비데, 스팀사우나 있구요. 월풀은 있는 곳도 있고 단지 넓은 욕조만 있는 곳도 있으니
월풀 원하면 미리 얘기하셔야 할 듯.
불빛이 나오는 월풀도 있더군요. 둘이 누워도 충분한 욕조크기 - 제일 맘에 들었음.
이건 대실의 경우고..
숙박을 하니까 방이 좀 후져지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작은 월풀 욕조있고 (둘이 구겨져서 들어감) 스팀사우나 대신 마사지 샤워기 있어요.
아무튼 특별히 와~ 좋다~ 라고 할만한 점은 없지만 이때까지 가본 울산의 모텔중에서는 제일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더 좋은 곳 있으면 후기 올려주세요.
단점이라면 직원들이랑 너무 자주 마주친다는 것과 실내주차장이 비좁아서 뻥 뚫린 옥외 주차장에 차댈때 좀 쪽팔린다는 것.
카페 게시글
‥*모가 연필후기
후기
울산 - 무거동 허브모텔 (추천)
다음검색
첫댓글 잘 읽어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_-;;
핫 -_- 가격을 적는다는걸 깜빡했네요. 대실 2만 숙박 4만인데..오를지도 모르죠 -0-
아 네 존 정보 감사합니다~~
님아,,!! 그곳의 정확한 위치를 알고 싶은데,,;; 알수 가 있을려나,,?? -_-
무거동 아람마트 뒷편에 있습니다. 장소를 안 적었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