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내가 쓰는 성우 이야기 성우배정미님.....
익명 추천 0 조회 345 04.07.17 15:0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7.17 16:18

    첫댓글 작은 눈의 요정 슈가 아주 좋았어요...^^ 아..어제 투니버스에서 방송했던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스페셜에도 나오시더군요...^^

  • 04.07.17 16:45

    개인적으로 배정미님의 소년 목소리를 아주 좋아합니다..^^

  • 04.07.17 17:56

    배정미님~소녀연기도 잘하시지만 소년연기도 못지않게 잘하시는성우분이지요^^*

  • 04.07.17 18:37

    배정미님~ 저는 슈가연기에서 반했어요~ ^^;

  • 04.07.18 16:27

    전 샤먼킹에서 안나연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_<!거기다 리제루그, 오파쵸도 좋았구요! 정말 최강!

  • 04.07.22 12:52

    목소리 짱 좋은 배정미님~ 안나 목소리 정말 일품이죠~ >ㅅ< 1기 엔딩도;;; >ㅁ<

  • 04.07.27 09:55

    정미님은 안나목소리가 제일 좋아요^^ 터프하고~ 그리고 샤먼킹에서 리제루그에 소년 목소리까지~ 하오의 부하인 오파쵸까지 했으니.. 정말 대단하네요~ 디지몬에서도 리키랑 피요몬,등등 했으니까.. (너빼겻지?)ㅋㅋ 하튼 넘 좋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