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작은 눈의 요정 슈가 아주 좋았어요...^^ 아..어제 투니버스에서 방송했던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스페셜에도 나오시더군요...^^
개인적으로 배정미님의 소년 목소리를 아주 좋아합니다..^^
배정미님~소녀연기도 잘하시지만 소년연기도 못지않게 잘하시는성우분이지요^^*
배정미님~ 저는 슈가연기에서 반했어요~ ^^;
전 샤먼킹에서 안나연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_<!거기다 리제루그, 오파쵸도 좋았구요! 정말 최강!
목소리 짱 좋은 배정미님~ 안나 목소리 정말 일품이죠~ >ㅅ< 1기 엔딩도;;; >ㅁ<
정미님은 안나목소리가 제일 좋아요^^ 터프하고~ 그리고 샤먼킹에서 리제루그에 소년 목소리까지~ 하오의 부하인 오파쵸까지 했으니.. 정말 대단하네요~ 디지몬에서도 리키랑 피요몬,등등 했으니까.. (너빼겻지?)ㅋㅋ 하튼 넘 좋아요~
첫댓글 작은 눈의 요정 슈가 아주 좋았어요...^^ 아..어제 투니버스에서 방송했던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스페셜에도 나오시더군요...^^
개인적으로 배정미님의 소년 목소리를 아주 좋아합니다..^^
배정미님~소녀연기도 잘하시지만 소년연기도 못지않게 잘하시는성우분이지요^^*
배정미님~ 저는 슈가연기에서 반했어요~ ^^;
전 샤먼킹에서 안나연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_<!거기다 리제루그, 오파쵸도 좋았구요! 정말 최강!
목소리 짱 좋은 배정미님~ 안나 목소리 정말 일품이죠~ >ㅅ< 1기 엔딩도;;; >ㅁ<
정미님은 안나목소리가 제일 좋아요^^ 터프하고~ 그리고 샤먼킹에서 리제루그에 소년 목소리까지~ 하오의 부하인 오파쵸까지 했으니.. 정말 대단하네요~ 디지몬에서도 리키랑 피요몬,등등 했으니까.. (너빼겻지?)ㅋㅋ 하튼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