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국내차에서 처음으로 렉스턴에 터보부터 에어쇼바 등등 않해본 튜닝이 없을 정도 입니다. 돈과 시간이 너무 아깝고 ... 해서 아우디Q7 3.0TDI로결정을 했습니다.
차는 다음주 화요일에 출고 하구요..
우선은 제가 수입차에 대해서 잘모르고요 ..
a/s관련해서 잘해주는곳과 운전시 주의 할점등을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작년에 투아렉으로 결정할뻔했죠 . 좋은 차인것은 분명하지만 .....
아우디Q73.0TDI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수고하세요
첫댓글 a/s는 송파참존 크레임자체가없습니다.. 장점이라.. 디젤차라고 하기전까지는 디젤차인주 모르는 정숙성.. 엄청난연비와 3톤이넘는 차체를 밀어내는 탁월한순간가속도? 후방시야가 훤이보이는 백밀러-_-;;; 타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알고있는 자동차의 모든전자장비는 다 장착되어있는듯하네요.. 여기서 좀더 업글을 원하시면 ECU튠하시면 토크가 6~7정도 올라갑니다.. 일반차량 터빈업글한정도로.. 전 MTM했는데 잼나네요^^ 단점은.. 떵어리가 커서 어지간한데 주차하기좀 거시기하다는거 말고는.. 불편한점은 없네요.. 바닦소음이 들리는편인데.. SUV특성상 이정도는 패스.. ^^;; 시내주행은 괜찮은데 고속주행시 많이들림!
TDI POWER님 MTM이뭐죠? 궁금 그리고ECU 튠하는데드는 비용은 대략 어느정도?
튜닝회사의 하나입니다. 소닉에서 제공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리고 ECU는 140정도 들어요..^^
레보도 괜찮고 MTM도 괜찮고 압트만 비추천 -0-
타이어 소음은 작은타이어나 국산타이어로 바꾸면 많이 좋아집니다. 단 성능이 좀 딸린다는거...
2.5톤쯤 아닌가여?? 3톤 넘는다고 하다가 친구랑 만원빵해서 졌음 ㅡㅡ
무게는 2.6톤 정도 맞구요. TDI POWER님 말씀대로 장단점 가지고 있네요. 렉스턴 타보셨으면 특별히 수입디젤이라고 해서 다른 건 없을 듯 한데, 중립기어-일렬주차를 못한다는 점 정도는 어쩔 수 없는 것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