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게 라운딩하게될 중원GC입니다. 아래 찾아오는길을 참고해주세요...
여기에 가시면 코스별 제원과 공략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http://220.85.255.2/cgi2-bin/chcourse.pgm?a=G005
첫댓글 ^^ 1회 대회 때 리오 신발 끈도 못 묶고 티업하던 곳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곳입니다....이번에 가게되면 이렇게 푸른 잔디를 보게 되겠죠...
아니 이렇게 높은곳에서..... 하늘향해, 땅을 향해......핸디 조정 오키? 즐러위야 될텐데...두려움이 쏟구칩당.
높지 않습니다... 그렇게 보일뿐이죠...그렇게 생각하시는게 편해요...
개미허리가 있다던데 오디래여???
세실님의 골반 위쪽에 있다든가 어쨌다든가 한다던디욤
,,, 중원은 너무 많아서 어딘질 잘 ,,,
코스제원이나 ... 코스설명도 좀 구할 수 없나요 ???
www.njoygolf.net> 가셔서 ,, 자주하는질문> .. No17번> 을 클릭
쓰리곰님 빙고^^ '곰은 곰끼리 통한다'<- 맞는 말씀이네여
첫댓글 ^^ 1회 대회 때 리오 신발 끈도 못 묶고 티업하던 곳


아니 이렇게 높은곳에서..... 하늘향해, 땅을 향해......핸디 조정 오키? 즐러위야 될텐데...두려움이 쏟구칩당.
개미허리가 있다던데 오디래여???
세실님의 골반 위쪽에 있다든가 어쨌다든가 한다던디욤
코스제원이나 ... 코스설명도 좀 구할 수 없나요 ???
www.njoygolf.net> 가셔서 ,, 자주하는질문> .. No17번> 을 클릭

쓰리곰님 빙고^^ '곰은 곰끼리 통한다'<- 맞는 말씀이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