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미셸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게시글
미사모 골프모임 중원GC는.....(코스공략법 추가)
쏭맨 추천 0 조회 555 07.05.03 17:1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5.03 21:40

    첫댓글 ^^ 1회 대회 때 리오 신발 끈도 못 묶고 티업하던 곳 ㅋㅋㅋ

  • 작성자 07.05.04 08:46

    ㅎㅎ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곳입니다....이번에 가게되면 이렇게 푸른 잔디를 보게 되겠죠?..ㅎㅎ.

  • 07.05.08 16:03

    아니 이렇게 높은곳에서..... 하늘향해, 땅을 향해......핸디 조정 오키? 즐러위야 될텐데...두려움이 쏟구칩당.

  • 작성자 07.05.09 12:17

    ㅎㅎ 높지 않습니다..ㅎ.ㅎ 그냥 그렇게 보일뿐이죠...그렇게 생각하시는게 편해요...ㅎ

  • 07.05.09 18:19

    개미허리가 있다던데 오디래여???

  • 07.05.09 19:29

    세실님의 골반 위쪽에 있다든가 어쨌다든가 한다던디욤 ~

  • 07.05.14 11:24

    >< >< >< ,,, 중원은 너무 많아서 어딘질 잘~ ,,, ㅎㅎㅎ

  • 07.05.13 22:41

    코스제원이나 ... 코스설명도 좀 구할 수 없나요 ???

  • 07.05.14 11:23

    www.njoygolf.net> 가셔서 ,, 자주하는질문> .. No17번> 을 클릭~!

  • 07.05.14 12:31

    쓰리곰님 빙고^^ '곰은 곰끼리 통한다'<- 맞는 말씀이네여 ㅋㅋ 샤방샤방 -0-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