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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사용기 스크랩 사진 KDS 450 조립기
한원용(문경) 추천 0 조회 904 10.10.21 09:29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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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0.10.23 10:29

    첫댓글 포장은 알루미늄 케이스로 온다고함...그리고 현재 셋팅하면서 3탕정도 호버링했는데 소음은 확실하게 줄었구요 벨트는 빔-티렉보다는 두툼함 빡시게날려보고 사용기 올리도록하겠습니다.

  • 10.10.21 10:19

    글 잘보았습니다. 포장보다는 평가를 기대했는데 보이는만큼 이상으로 포장하시려 하는게 많이 눈에 들어와 안타깝네요. 기체가격이 저가형기자재 빼고 계산해보면 티렉스포츠와 거의 동일하던데 그만큼의 값어치를 할수 있나 모르겠네요.

  • 10.10.21 16:18

    티렉스포츠이상의 값어치를 합니다. 한대 구입해서 직접 날려보시면 진가를 알 수 있으십니다.

  • 10.10.21 13:17

    중급이상이면 모터 변속기 포함된 키트를 구입하고 서보, 자이로는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풀셋으로 파는것은 기자재 스펙이 3D하기엔 부족하죠~
    기체만 놓고 보면 티렉 프로나 빔과 비교해야할겁니다~ 티렉 스포츠와 비교하기엔 스포츠가 딸립니다 ㅋㅋ

  • 10.10.21 17:16

    그정도인가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날려봐야되겠네요. 하지만 어차피 GL 이란 회사가 (이후 KDS) 티렉 카피본으로 유명한 회사이고 GL모델 자체도 티렉과 비교했을때 메탈 재질이나 정밀성, 퀄리티 면에서 많이 딸렸던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현재 위 제품도 그냥 평범한 사람의 눈으로 봤을때 티렉을 능가할만큼의 퀄리티가 있어보이진 않는군요. 결과는 어차리 날려봐야 아는거니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날려보겠습니다.

  • 10.10.21 21:39

    카본의 경우 컷팅 면이 거칩니다. 일단 얼라인, 빔보다는 품질 떨어진다고 봐야죠~
    그치만 디자인 면에서는 좋습니다. 내구성은 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_-;; 이부분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약 10탕 비행)
    이도저도 모험하기 싫다면 빔, 얼라인으로 가는게 방법입니다 ㅎㅎ

  • 10.10.21 18:15

    프로토스헬기 헤드구조랑 구동방식이 거의 동일해서 운동성이 매우 뛰어나고 기어 소음도 확실히 적구요... 500급으로 출시되었으면 아쉬움이 있네요....

  • 10.10.21 18:49

    모터 피니언기어에 직접 연결된 벨트가 과연 얼마나 견딜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종전 방식보다는 플라잉 중에 끊어질 확률이 높아지겠지요? 그냥 호기심으로 한 자 적습니다.

  • 10.10.21 19:32

    kDS서보 사용전에 서보혼에 약간 손을 지그시 얹고 서보움직여서 서보가 떠는지 확인해보세요...KDS서보 혹시나 어떤가하고 N280으로 3개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서보가 부하걸리면 부르르 떨더군요...처음엔 안그랬는데 갑자기 그러더군요...지금 영구보관중...

  • 10.10.21 20:28

    만들어보고 싶어지네;;;; ㅜㅜ

  • 10.10.21 21:40

    그전에 나온

    kds 450 (풀메탈,풀FRP )보다 가격이 많이 인상됬군요

    그떄는 110,000정도였는데..

  • 10.10.22 00:11

    450 프로의 안정성, 퓨리온의 세팅의 재미, 프로토스의 정숙성을 바란다면 욕심일까요? ^^ 헬기로서는 초보지만 어느 기체든 초기부터 완벽한 기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인식으로 많이 사용하게 되면 그만큼 좋은 기체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만들어 보고 싶어 기회만 엿보고 있습니다. ㅋㅋ

  • 10.10.22 08:52

    질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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