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일보 이성훈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28일 전 세계 7500여 교회에서 ‘오순절(五旬節) 대성회’를 거행했다.
한국과 미국, 영국, 페루, 브라질, 필리핀, 아랍에미리트,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175개국 350만 신자들은 성령 축복이 약속된 오순절 기념예배를 지키며 세계인에게 진정한 평화와 행복이 도래하기를 기원했다.
오순절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중 하나다.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애굽(이집트)에서 나온 모세가 홍해를 건넌지 50일째 되는 날에 십계명을 받기 위해 시내산에 올라간 데서 유래한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 바다에서 무사히 상륙한 날인 ‘초실절’로부터 일곱째 날 안식일을 일곱 번 지낸 다음날이라는 뜻에서 구약시대에는 ‘칠칠절(七七節)’로 불렸다.
신약 성경의 명칭인 오순절은 부활절(초실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이라는 의미다. 2000년 전 예수가 부활한지 40일 만에 승천한 후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이 열흘간 간절히 기도한 끝에 오순절 날 마가의 다락방에서 성령 축복을 받았다. 이후 성령의 은사를 힘입은 초대교회는 사람들이 목수의 아들, 평범한 사람의 하나로 알고 있던 예수가 육체로 오신 하나님임을 밝히 알렸다. 그러자 하루에 3000명, 5000명이 예수를 메시아(그리스도)로 믿고 구원받은 내용이 성경에 기록돼 있다. 오순절 성령 축복을 계기로 ‘새 언약 복음’이 유럽 각지로 신속히 전파됐다.
첫댓글 오순절에 약속하신 선물 -성령
오순절을 지킬때 받을 수 있습니다
오순절을 지킨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선물 - 성령을 받았습니다
오순절에 주시는 성령의 축복으로 전세계에 성령운동이 이어집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오순절 대성회가 거행되므로 폭포수와 같은 성령 축복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에 그리스도의 사랑이 널리 퍼지길 원합니다~^^
오순절 대성회를 통해 생명수를 주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성령을 주신다는 약속이 담겨진 오순절이었습니다.
초대교회는 성령을 받아 하루에도 삼천명, 오천명의 역사적인일이...
오늘날에는 우리가 그 역사적인 일에 동참하여야 할 때입니다.
성령의 축복받는 오순절 절기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세계에 지켜집니다^^
오순절에 늦은비 성령의 축복을 허락받았습니다^^
초대교회처럼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와 영생축복 받기를 소망합니다^^
늦은비 성령의 축복을 칠배가 허락하시는 성령시대,,,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키는 오순절의 축복을 받아요^^
성경대로 오순절을 지키는 곳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오순절의 절기를 통해 성령받아보세요^^
오순절에 아주 넘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모두 오순절 지키셔서 넘치는 성령 축복받고 더 나아가 영생 받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선무르,,오순절 절기에 주시는 생명수,,성령으로
온세계에 전해지는 성령운동이 이어집니다^^
오순절 통해 허락하신 늦은 비의 성령 폭포수 처럼 받았으니 이제는 확인해 봐야지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오순절의 축복으로 전세계 복음이 전파되는일이
신속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구약시대부터 하여 지키라 명하신 절기 중 오순절! 늦은 비의 성령 축복이 가득한 하나님의 교회가 진정한 진리 교회입니다!
오순절에 지키는 성령의 축복은 하나님의교회에서 만이 지키기에 진리가 있는 교회임을
증거하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