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이 죽어가며 생기는 이산화탄소 증가를 인간 때문이라.빌게이츠백신.영상.Bill Gates wants a Billion Dead!
https://cafe.daum.net/1eye.co.kr/BUCV/78
[원본:더 많은 자료는 클릭하세요. ]
https://charlieman.tistory.com/111
[C.S-718] 이탈리아 국회의원, 국회에서 빌게이츠를 국제재판소에 송치할것을 건의하며 규탄하다. 한심한 한국 정치인들은 뭘 하고 있는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0. 5. 28. 15:44
검열 삭제[영상]
필자가 일루미나티 음모론을 시작한 것은 2015년 중순으로, 당시 국내에선 홍보 일색이던 불소 수돗물은 물론, 거의 정보가 없던 유전자 조작 식품 등 매우 현실적 주제였다.
거기엔 빌게이츠에 대해서 진작부터 경고했던 내용이 있었으니, 바로 이상하기 짝이 없는 사람 죽이는 백신을 만들자는 희한한 소리였다!
태양이 죽어가며 생기는 이산화탄소 증가를 인간 때문이라.Bill Gates wants a Billion Dead!
영상에 대한 내용과 전문을 스크랩해보지요.
2010.3. 1 Bill Gates wants a Billion Dead! Vaccines and Health Care will do the Job!
백신을 통한 인구 감소10~15프로 ..이산화탄소를 줄여야 한다.
[태양이 죽어가며 생기는 적색 거성화 변이 현상을 이산화탄소 배출 원인을 인간으로 계산
인구 감소를 목표로 저들은 움직이네요. 그래야 급격한 지구환경 변화[재난]에서
좀 더 시간을 벌수 있으니]
영상3분. 설정에서 한국어번역으로. https://youtu.be/WUJMR3BUm2s
신문. http://www.naturalnews.com/
빌 게이츠, '백신이 세계 인구 감소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2012.11.22. 09:54
백신 사업에 수백만 달러를 기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억만장자 빌 게이츠는 TED 회의에서, 이산화탄소(CO2) 배출 문제에 관하여 이야기 했다. 그는 다음과 같은 이산화탄소 배출 공식을 제시하면서, "이 숫자들 가운데 하나가 거의 영(zero)에 가까워지도록 해야 한다(is going to have to get pretty close to zero)"라고 말했다.
CO2 = P x S x E x C
P = 인구 (People)
S = 한 사람당 서비스 (Services per person)
E = 서비스당 에너지 (Energy per service)
C = 에너지 단위당 CO2 (CO2 per energy unit)
이어서, 빌 게이츠는 어떻게 (공식의) 첫번째 숫자(P: 인구)가 줄어들 수 있는지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오늘날 세계 인구는 68억이다... 90억을 바라보고 있다. 지금 우리가 새로운 백신, 건강관리, 생식건강서비스(reproductive health service: 임신.출산관련 용어인지?)에서 정말로 위대한 일을 한다면, 우리는 아마도 10내지 15퍼센트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빌 게이츠는 이 말을 함에 있어서, 어떠한 주저함도, 실수로 볼 만한 더듬거림이나 행태(indication)도 없었다. 잘 개발되고 정연한 발표의 의도적이고 계산된 한 부분인 것 같았다.
그러면, "우리가 새로운 백신에 정말로 위대한 일을 한다면..... 우리는 (세계 인구를) 10 내지 15퍼센트 줄일 수 있을 것이다"라는 빌 게이츠의 말이 뜻하는 것은 무엇인가?
명백히, 이 말은 백신이 인구감소의 수단임을 뜻하는 것이다. 그리고, 건강관리(health care)라는 것도 마찬가지다. 내츄럴 뉴스 독자들은 그것이 "질병 관리(sick care) 그 이상의 제도이며, 도움 보다는 실제로 해가되고 있음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백신을 그토록 강력하게 추진하는 목적이 무엇인가라는 의문이 생긴다. 빌 게이츠가, 우선적인 목적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구조적 방안으로서 세계 인구를 줄이는 것이라고 말하려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면) 백신이 세계 인구를 줄이는데 실제적으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가?
생각해 보자.
백신이 세계 인구 감소에 사용되려면, (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용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인구 감소 노력은 효과적이지 못할 것이다.
대 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이게 하려면(백신 접종을 받게 하려면), 노골적으로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죽게 할 수 없는 것은 분명하다. 만약에, 독감예방(백신) 주사를 맞은 사람들이 24시간 안에 모조리 쓰려져 죽는다면, 백신의 위험성이 보다 빠르게 명백해질 것이고, 백신은 회수될 것이다.
그러므로, 백신이 인구감소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사용되려면, 세계의 인구를 감소시키려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보면, 이론적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길이 있을 것이다.
1. 퇴행성 질병을 촉발시켜서, (백신의) 효과가 10~30년에 걸쳐서 일어나게 함으로써, 인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서서히 사람들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2. 생식력을 감소시킴으로써, 세계의 출산률을 연극같이 낮추어서, 후세대의 인구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부드러운 살해(soft kill)"방법은 세계 인구가 줄기를 바라는 과학자들이 받아들이기가 더 용이할 것 같다. 백신이 유산을 촉진한다는 증거는 이미 나와 있다.
3. 미래의 유행병으로 사망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론적으로, 널리 확산되어 있는 백신접종 활동을 통해, 높은 사망률을 가진 매우 치명적인 독감인자를 의도적으로 유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바이오무기(bioweapon)" 접근방법은 이전의 백신접종으로 면역체계가 약화된 수백만의 사람들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이 것은 알려진 백신의 부작용이다. 이에 관한 연구자료가 PLoS에 게재되었다. 제목은 'Does Seasonal Influenza Vaccination Increase the Risk of Illness with the 2009 A/H1N1 Pandemic Virus?'이다.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The Bill and Melinda Gates Foundation)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부부) 재단의 수백만달러가 전세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백신프로그램에 흘러 들어갔다.
그 가운데 한 프로그램에서는, 주사기를 사용하지 않고, 특수 코팅된 나노 물질로 백신을 (사람의 몸안으로) 넣을 수 있는 "스웨트-트리거드 백신(sweat-triggered vaccine)" 개발을 연구하고 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이 재단은 "일시적 거세(temporary castration)"라고 불리는 불임(시키는) 기술 (개발)에도 수백만달러를 투자한 것이다.
이 재단의 활동은 전적으로 빌 게이츠가 TED 회의에서 교묘하게(eluded) 말한 CO2= P x S x E x C 라는 이산화탄소 감소 공식으로 이루어지는 것 같다.
누가 살아 남을 것인가? 똑똑한 사람들.
이 모든 것과 관련하여 흥미로운 것은, 백신을 통해서 세계 인구를 감소하려는 캠페인은 의식적으로 백신을 회피하는 사람들에게는 어쩔 수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
■ 붙임말 : 사람들이 예방접종(백신)을 하는 것은, 병들지 않고 잘 살기 위해서 입니다. 그런데, 백신으로 인구를 줄일 수 있다... 정말이지 무섭지 않습니까.
의식적으로 백신을 회피하면....?
2011년 말라위에서 백신을 회피한 부모들이 체포되고, 그 아이들에게는 강제로 백신접종을 집행한 사례가 알려져 있습니다. http://gadeungot.blogspot.com/
백신, 곰곰히 생각해 보아야 할 일이지 싶습니다.
굉장한 주장의 허구가 있어서 살펴보겠습니다.
빌게이츠는 말하길, 이산화탄소의 농도때문에 인구가 줄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럼 왜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낮추는 것이 중요한가? 지난 10년간 앨고어가 그토록 환경캠페인을 하면서 떠벌인 말이,
이산화탄소 농도가 올라가서 지구의 온도가 더워지고 있고, 북극이 다 녹고, 이것은 생태적으로 재해가 될 것이다~ 이런 주장을 견지했기 때문인데..
최근 이 주장이 완전 박살이 났지요. 나사에 근무했던 과학자의 폭로에 의해서!!
미국의 달러붕괴(일루미나티 어젠다 음모론?)는 언제 일어날까?
세계에 미칠 여파와 우리나라의 국가적, 서민적 대비책은? 금의 중요성에 대한 고찰 [지식과경제팅]http://travelfacebook.tistory.com/3371[일부발췌][검열삭제]
이산화탄소가 지구온난화를 촉진하는가?
이산화탄소가 지구온도를 올리고, 북극을 녹이고 있다는 것, 프레온 가스가등으로 인한 대기환경오염이 지구를 덥힌다는 것은 개뻥이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건 세계 에너지 기업들의 금전적 이해관계를 촉진하기 위한, 농간이었던 것이다.
진실은 지구의 온도상승은, 태양의 흑점활동과 같은 그래프를 가진다!!!!!
------------------------------------------------------------------------------------------------------------------
제 큐티입니다
21.12.20.[W] 해발 7800m 홍수, 돌연변이 토네이도..지구적 재난의 전주곡
[태양이 빠르게 죽어가며 생기는 현상입니다. 지구=큰 음녀=불 심판]
https://news.v.daum.net/v/20211219185007962
◈기후변화 원인◈ 과학자들이 예측한 시간보다 너무 급격하게 빠르게 변화
※㉮태양 죽어가며 [적색거성화. 변이:현상]◈하늘→해. 달. 별→변화[큐티 자료는 카페로 오세요]
https://cafe.daum.net/1eye.co.kr/W2Ve/2
★태양 4단계 변화:
①8:12 [흑점 태양 1/3 빛이 없음]. ①4번째:나팔. ②16:8~9 [흑점 폭발 플레어:사람 치명적:벌] ②4번째:유리병
③계 6:12~13.③6번째:밀봉. 인. [★태양 죽음:빛이 없다;하늘과 땅이 불에 타서 없어지는 마지막 장면으로 가는 과정]
④21:1~2.22~23: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새 예루살렘성:: ★태양 빛이 필요 없는 곳다.
--------------------------------------------------------------------------------------------------------------------
1940년도 이후, 거의 99.9%가까이 지구의 온도상승이 태양의 흑점활동과 거의 완벽한 일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산화탄소때문에 지구가 더워지는게 아니라, 태양이 뜨거워져서 지구는 물론, 수성, 금성, 화성까지 태양계 전체가 더워지고 있다는 것이 정확한 사실입니다.
이 폭로가 대중한테 퍼지고, 지금 미국기사를 찾아보십시오, 그토록 전문가들이 모여 주장하던 지구온난화 이야기!!
언론에서 이산화탄소 지구온난화 관련 주장하는 사람들이 거짓말처럼 사라졌습니다. 국내에도 그런말하는 전문가 모두 쥐죽은 듯 조용해졋을 겁니다.
결국 탄소세등을 통한 국제 이윤의 증가를 꾀하는 정치적 세력을 주무를수 있을 정도의 거대 에너지 기업들의 로비활동이었다,
고로!! 일단 빌게이츠가 지구온도상승을 유발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억제하기 위해서 인구를 줄여야 한다는 2012년도의 강연 논리는,
현재로선 완전 개박살!!! 이 나버린 상태~
선량한 빌게이츠가 꾀하려는 일은 무엇이었을까? 더 많은 사람들이 강제적으로 백신을 맞게 하려는 일루미나티 어젠다를 실현하려는 것으로 볼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을 살리는 백신이 아니라, 사람을 병들게 하고 죽게해서 인구를 감소시키자는 어젠다 실현을 위한 백신일수 있지요.
근데 일개 인간이 판단에 의거해서 인류전체의 인구수를 논하는 것은, 신에 대한 월권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더군다나 그런 발상이 비종교국가도 아닌 기독교 국가에서 나왔다는 것이 아이러니~~
음모이고 거짓말같은가?
21세기 폭로 바이블!! 데이비드 아이크의 629p부터 일부의 중요한 이야기를 발췌해보겠습니다.
<인간과 실험독물학>저널에 실린 한 보고에서는 예방접종과 유아사망률의 연관성이 드러났다.
많은 경험을 쌓은 의학 연구자들인 닐 밀러와 개리 골드만은
'늘어가는 백신 접종의 수와 늘어가는 유아사망률 사이에서 통계적으로 아주 중요한 상관관계' 를 찾아냈다.
미국은 개발국가들 가운데 그 어느 나라들보다도 아기들에게 더 많은 예방접종을 하고 있고 유아사망률이 가장 높다.
예방접종을 가장 적게하는 일본과 스웨덴이 사망률도 가장 낮다.
1950년대부터 아이들에게 주사했던 소아마비백신에 발암성 병원체인 SV40이라는 바이러스가 들어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바이러스는 이 백신을 만드는데 쓰는 붉은털원숭이의 콩팥세포에서 발견되었지만, 아기들은 계속해서 백신을 맞았다.
2001년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에 실린 한 보고는 이렇게 말했다.
40년동안 정부 관료들은 SV40(백신속에 들어간 바이러스)이라는 유인원 바이러스가 인간에게 해롭다는 증거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최근에 수십개의 과학연구들이 꾸준히 늘어가는 뇌,뼈, 허파와 관련된 희귀종양들에서 그 바이러스를 찾아냈다. SV40이 실험실 동물들에게 일으키는 같은 악성 암이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오염된 백신을 접종받은 적이 없는 사람에게서 떼어낸 종양들에서 이 바이러스를 찾아냈다는 점인데, 이것으로 몇몇 사람들은 백신으로 감염된 사람들이 SV40을 퍼뜨리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했다.
닥터 데이는 말했다
"의료산업 전반이 통제와 재정이득을 위해 발전했어요, 그것 말고는 있을 이유가 없어요"
그녀는 모든 사람을 약물에 절게 하려는 '사악한 계획이 있다고 말했는데 모든 약물은 향정신성이기에 그렇다. 록펠러가가 만든 미국암학회에 들어오는 수입의 65퍼센트가 운영진의 급여와 다른 비용들로 나가고 겨우 5퍼센트만이 환자를 돌보는 기금으로 쓰인다.
"미국암학회는 사람들이 암에 대해 배우는 정보를 통제하고 그들을 의사들에게 가도록 부추기려고 록펠러가가 설립한 것이에요."
~
닥터데이는 유방암을 검사하는 유방엑스선촬영이 그 방사선 때문에 유방암에 걸릴 가능성을 키우고 있다고 했다.
또 임신중절이 유방암의 가능성을 큰 폭으로 늘리고 당국도 이것을 안다고 밝혔다.
여성이 임신을 하면 유방세포들은 젖을 만들어낼 준비를 하면서 불안정해진다.
임신중절은 이 과정을 완결되기 전에 멈춰버리고 그래서 유방세포들은 무기한 불안정한 채로 남는다.
닥터 데이는 에이즈의 위험성을 사람들에게 처음으로 경고했던 사람들 가운데 한 명이었는데, 그녀가 말하기로 에이즈는 샌프란시스코의 동성애자 집단에 주사되었고 그러고 나서 백신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프리카로 갔다고 한다.
거대제약회사들이 조종하는 질병통제센터(CDC)는 에이즈가 인간들끼리 옮길수 있음을 알면서도 처음에는 그녀에게 그런 일이 있을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마약 사용자들이 주사바늘로부터 에이즈에 걸릴수 있지만 의료진은 그럴수 없다는 희한한 주장을 했다.
닥터 데이의 병원에서 일하는 의료진 한 명이 주사바늘로부터 에이즈에 걸렸고 CDC 운영진은 그들이 아주 빤한 말도 안되는 소리르 하고 있었음을 받아들이게 되었다.
닥터 데이는 에이즈를 아프리카에 들여온 것은 인구감축과 대륙의 자원강탈과 관련이 있다고 했다.
닥터데이는 의무 예방접종은
우리가 먹고 사는 방식으로 자신을 망가뜨리고 있는 것보다 더 빠르게 인간의 퇴보와 질병과 파괴를' 가져올 것이며 우리가 이 방향을 고집한다면 결국 아무것도 남지 않을 거라고 했다.
또 백신이 생기기 전에는 자폐증이 사실상 없었으며 유아돌연사증후군도 그랬다고 한다.
유아돌연사증후군의 주된 원인이 백신이었다. 이것은 의심할 나위가 털끝만큼도 없는 이미 밝혀진 사실이다.
그녀는 아기들에게 혈압, 심박동수와 호흡수를 측정하는 감지기를 연결했던 한 실험을 설명했다.
아기들은 백신을 맞을 때까지는 모두 좋았고 안정되어 있었다. 그런 다음에 측정치느 3주 동안' 뒤죽박죽'이었다. 많은 아기들이 숨을 멈추거나 느리게 숨 쉬었다. 발작이 나타났고, 체온은 뇌손상을 입힐수 있을만큼 치솟았다.
"백신은 소용이 없어요, 소용이 없어." 그녀가 말했다.
"백신을 사용하기 전후의 전염병 발생 그래프를 보면 변화가 없었다는 걸 알거예요."
소아마비는 위생과 영양상태가 나아지면서 백신을 들여올 즈음에 이미 85퍼센트가 떨어졌고, 또 예방접종을 시작했는데도 곡선은 바뀌지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다.
닥터 데이는 소아마비 접종이 시작된 뒤로 85에서 100퍼센트의 소아마비가 생백신으로 생겼고, 대중이 이 사실을 알지 못하도록 소아마비의 이름을 무균성 수막염으로 바꿨다고 했다.
=>소아마비를 예방하기 위한 백신때문에, 멀쩡한 아기들이 병원가서 85~100%가까운 소아마비가 오히려 야기되었다는 무척 주요한 폭로!~소아마비는 그 이름을 바꿈으로써 '퇴치'되었다.
닥터 데이는 백신에 든 수은이 예방접종을 시작되기 전에는 알려지지 않던 자폐증을 일으키며, 백신은 암과 여러 질병들로 흐트러진 인간과 동물 세포들 안에서 자란다고 말했다.
백신에는 '온갖 독소들이 무더기로' 들어있기도 하다.
지금 정부당국은 한 방에 예닐곱 가지고 들어있는 "슈퍼 백신"을 이야기하고 있다.
모든 백신과 거대 제약의료산업처럼, 이것은 무모한 짓이자 당신과 당신 아이들과 손자들을 죽이려고 계산된 것이다.
닥터 데이가 이야기해준 어느 연구에서 한 집단의 동물들에게 한 가지 물질을 주사했고 동물들은 살아남았다.
두 번째 집단에게는 다른 물질을 주사해서 살아남았다. 그러나 세 번째 집단에게 이 둘을 모두 주사했더니 모든 동물들이 죽었다.
=> 임상동물실험에서 두가지 물질이 섞인 실험으로 모든 동물이 죽었는데, 인간을 위해 예닐곱가지 물질이 뒤섞인 슈퍼백신을 맞게 하려고 한다는 것!!
닥터 데이는 자신의 경험으로 거대 제약회사들을 폭로한다는 이유로 많은 라디오와 텔레비전 쇼에의 출연이 금지되었다.
대중매체와 의료학술지들은 그들이 살아남는데 필수가 되는 광고를 철회하겠다는 협박 때문에 그녀의 말을 인용하거나 제약카르텔을 건드리는 말은 입도 뻥긋 않을 것이다.
www.drday.com 에 많고 다양한 주제들을 다룬 닥터 로레인 데이의 정보가 들어있다
David Icke Don't Take The Flu Vaccine! Hard subs PL video x flv
역시 데이비드 아이크가 동영상에서 백신을 맞지 말라고 경고하는 영상입니다. (뜻 있는 분이 한글자막 영상업로드 해주시길!!)
2009년에 이미 아이크가 경고한 백신문제를 지금은 완전히 뽀록난 이산화탄소배출량을 언급하며, 2012년 빌게이츠가 언급한 것이지요.
최근 메르스가 터지고 일부는 강제적으로 수감시설에 가서 각종 치료약등을 맞았을 것이고, 암튼 국내도 시끄러운데..
우리나라의 병원이나 약물에 대한 의존도는 유럽과는 비교할수없을 정도로 약물에 의존하고 있음을 예전에 공개한적이 있습니다.
====================================================
위 자료와 아래 자료들을 아니다 라고 저를 이해 시키세요...백신 찬양 하시는 분은
====================================================
21.11.24 "백신 맞았는데"..美서 코로나19 사망자 더 늘었다
https://news.v.daum.net/v/20211124112245385
21.9.23 의료진 등 백신 다 맞고도..서울 대형병원 집단감염
https://news.v.daum.net/v/20210923200302317
21.12.21 접종완료율 98%인데..최대 유람선서 코로나 확진 48명
https://news.v.daum.net/v/20211221073353955
21.12.18 45% 부스터샷에도..英 하루 확진 9만명대, 매일 100명대 사망
[댓글 보세요}
https://news.v.daum.net/v/20211218075357130
21.11.25 "집단면역은 꿈이었다"..접종률 80%에도 재확산 공포 휩싸인 유럽
https://news.v.daum.net/v/20211125061001844
21.9.20 접종 완료 80% 싱가포르, 연일 천 명대 확진.. 국내도 미접종자 577만 명 '뇌관'
https://news.v.daum.net/v/20210920224615107
역시 검열이 빠르게 진행 되네요. 번역번은 아니지만 원본입니다.
이왕재 서울대 교수님 도 검색하셔서 보세요..이분것도 검열 대상입니다.
★미국 대통령 주치의 ★유대인 박사 ★백신 목숨건 폭로
코러나19백신에 관한 전문가들의 목숨건 폭로들을 참고하는 지혜가 있기를...
의료전문가들의 폭로를 받아들이고 안 받아들이고는 개인의 자유이겠으나,
최소한 한 번쯤은 정치가들이 아닌, 의료전문가들의 목숨건 폭로들을 참고하는 것이 지혜로운 처신입니다.
직장에서 강요당함으로 어쩔 수 없이 백신에 노출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이 너무 가슴 아프고 안타깝다.
더군다나 코로나19가 아닌 백신부작용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안타까운 현실들을 보면서도,
우리 자녀들에게까지 백신패스를 강요하려는 사악한 자들의 음모가 소름끼치도록 무섭다.
현명한 결단을 원하시는 사람이라면 이 영상을 꼭 한 번쯤은 보셔야.
https://forbiddenknowledgetv.net/dr-vladimir-zelenko-takes-a-big-risk-by-telling-all/
◆【코로나의 진실】 세계적 면역학자 이왕재 서울대 명예교수의 인터뷰 내용!
2005. 영국국제인명센터 세계 100대 의학자 선정
조회수 3,819회2021. 7. 25. https://youtu.be/vUj4U5aK6ao
③★정부 빌표★
11월 되면 마스크 벗고 다니는 줄 알았는데…집단면역 어렵다는 코로나 전문가의 말 / 비디오머그
조회수 143,587회 ★ 2021. 5. 3.[최근]
https://youtu.be/zK896LxsxvU
🚨판단은 여러분이 알아서 하세요.
🚨서울대 의대 이왕재 명예교수
1986.~1990.서울대학교 대학원 해부학, 면역학 박사
1984.~1986.서울대학교 대학원 해부학, 면역학 석사
1976.~1982.서울대학교 졸업.
🚨보건의료기술포럼 대표 .대한면역학회 학회발전위 위원장
2009.11.~2010. 대한면역학회 회장
2008.10.~첨단의료복합단지위원회 추진위원
2008.04.~국가과학기술위원회 운영위원
2007.02.~2009.02.성산생명윤리연구소 소장
2005.08.~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해부학교실 주임교수
2005.~영국 국제인명센터 GREATEST LIVES 등재
2004.07.~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후 등재
1990.~서울대학교 해부학과 교수
🚨2005.영국 국제인명센터 세계100대 의학자 선정
2004.영국 국제인명센터 2005년 올해의 의학자 선정
#◆안상수 #이왕재 #코로나[◆제가 말하면 국정원 감시대상이조◆]
[A+대한민국] 보건의료분야 정책토크_코로나 충격 보고서 (이왕재 교수 편)
조회수 53,562회최초 공개: 2021. 8. 3.
https://youtu.be/pznIdOBervI
◆[펜앤초대석] 코로나 백신의 허와 실...‘집단면역’이라는 환상
(이왕재 서울대 면역학과 명예교수┃ 양연희 차장_2021년 4월 12일)
조회수 162,272회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21. 4. 12.
https://youtu.be/uRSN8URjqAY
①두더지-면역학자가 코로나19백신을 파드립니다(이왕재 교수님) 3회
조회수 53,369회2020. 8. 26.[방송기준] 집단면역 어렵다는[③아래설명]
◆과로.극단적 스트레스...충분한 단백질. 균형있는 영양소◆
https://youtu.be/z8XTxVrpRco
②코로나19 팬데믹 선언이후 새로운 국면 진입 서울대의대 이왕재 교수 & 성산생명윤리연구소 이명진 소장
집단면역 어렵다는[③아래 설명]
조회수 63,830회2020. 3. 23.
◆과로.극단적 스트레스...충분한 단백질. 균형있는 영양소◆
https://youtu.be/HyB63E4WJZ8
🚨서울대 의대 이왕재 명예교수(면역학 박사)가 2021년 8월 12일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면역학자다. 감기 전문가다. 집단면역은 허망한 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200개의 감기 바이러스 중의 대표적인 바이러스다.
➡️사스, 메르스도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다.
💟독감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다.
➡️심한 발열과 두통을 동반한다.
💟감기는 일반 바이러스다.
➡️약한 콧물과 발열과 두통을 동반한다.
💟아무리 변종이라고 하더라도 감기는 감기일 뿐이다.
➡️사스는 치사율이 10%였다.
➡️메르스는 치사율이 20-30%였다.
💟처음의 코로나19는 감기보다 치사율이 조금 높았다.
➡️치사율이 높아지면 숙주가 다 죽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금방 없어진다.
➡️이 때문에 메르스가 금방 사라진 것이다.
💟지금의 코로나19는 감기와 비슷한 수준의 세력이 되었다.
➡️감기로 토착화되었다.
➡️이 때문에 코로나의 숙주(코로나에 걸린 사람들)가 살아 있어서 코로나가 없어지지 않는 것이다.
💟그러므로 감기를 겁낼 필요가 없는 것처럼 코로나도 겁낼 필요가 없다.
💟요즘은 하루에 코로나19로 죽는 사람이 거의 없다.
➡️하루에 백신 때문에 죽는 사람이 훨씬 많다.
💟우리나라를 이끌만한 지식인들이 코로나 공포를 조정하는 것이 문제다.
➡️공포를 조성해 놓으면 정부는 권리를 가지고 국민을 통제할 수 있다.
➡️이것이 지금 통하고 있다.
➡️정부가 “두 명 이상 모이지 말라”고 하니 안 모이지 않는가?
➡️“대면예배를 드리지 말라”고 하니 안 드리지 않은가?
💟우리 국민들은 순한 양이다.
➡️어떻게 지식인들이 이처럼 엉터리 코로나 정책을 보며 그냥 있을 수 있는가❓
💟지난 1년 동안의 코로나 검사를 한 것을 통계를 내보니
➡️99.4%가 코로나19 무증상 감염자였다.
➡️한국인들의 99.4%가 코로나에 걸려도 아무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한국국민의 99.4%는 백신을 맞을 이유가 없다.
➡️모든 국민을 백신을 맞게 하는 것을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젊고 건강한 사람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들어오면 점막세포가 퇴치한다.
💟나이가 많거나 기저질환이 있으면 점막세포가 힘이 없어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혈관으로 침투한다.
💟젊고 건강한 사람은 백신을 맞을 이유가 전혀 없다.
💟6시 전까지는 4명이 밥 먹어도 되고, 6시 이후에는 2명만 밥 먹어야 하는 것은 넌센스다.
➡️그게 말이 되는가?
➡️우리나라가 전 세계에서 아이큐가 가장 높은 나라다.
➡️저능아도 그런 결정은 안 한다.
💟이미 백신은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이스라엘이 증명했다.
💟영국도 마찬가지다.
💟이스라엘은 전적으로 화이자와 모더나를 맞았는데도 코로나 확진자가 백신접종 이전처럼 늘어났다.
💟한국의 감염병 최고 권위자는 서울대의 오명돈 교수다.
💟그는 엊그제도 “집단 면역은 절대로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정치색이 전혀 없는 감염병학자다.
➡️이스라엘, 영국 등에서 집단면역이 불가능한 것을 입증했는데도 많은 이들이 “집단면역이 가능하다”고 주장한다.
➡️다시는 그런 말을 하지 말아야 한다.
💟백신은 답이 아니다.
➡️0.6%의 중증환자를 위해서 99.4%의 건강한 사람들이 백신을 맞아야 하는가❓
💟질병청의 발표에 의하면 현재 고3 중에서 백신을 맞은 후에 54명이 중환자로 고생하고 있다.
💟질병청은 “백신을 맞고 죽은 고3학생이 있는 것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백신을 맞고 죽은 학생이 있다”는 얘기다.
💟고3은 독감에 걸려도 절대로 죽을 수 없는 아이들이다.
💟지금까지 2-30대 청년들이 백신을 맞고 죽은 사람이 한 두 명이 아니다.
💟코로나로 죽었는지 확실하지 않은 데도
열 배, 스무 배 확대선전을 하고,
💟백신 맞고 죽은 경우는 축소해서 알리고 있다.
💟백신회사들은 “백신을 맞고 사고가 생겨도 책임을 안 진다”는 약속을 받고 백신을 공급해 준다.
💟법을 전공한 사람들이 아무 소리를 하지 않는 것은 직무유기를 하는 것이다.
💟나는 의료봉사를 자주 나간다.
➡️의료봉사를 하다가 사고가 생겨도 내가 책임을 져야 한다.
💟그러므로 백신을 팔아서 엄청난 돈을 버는 회사가 백신사고에 책임을 안 지는 것은 말이 안 된다.
➡️뭔가에 연계가 돼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이해가 안 된다.
➡️건물 안에서는 마스크를 벗고(밥 먹고 대화할 때),
➡️밖에서는 마스크를 쓴다.
➡️심지어 혼자 걸으면서도 마스크를 쓴다.
➡️최소한 밖에서 마스크를 쓰는 것은 전혀 불필요하다.
💟나는 평생을 면역학, 감기 바이러스를 연구했다.
➡️이제 코로나 공포감에서 벗어났으면 좋겠다.
➡️코로나19는 토착감기로 변했다.
➡️국민의 99%는 코로나를 전혀 겁낼 필요가 없다.
➡️중증환자들만 조심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