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모두의심즈-운영안합니다 자료는 개방◆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프로그램핵 스크랩 백업완료 [MTS2] 나이트라이프(Nightlife) 없이 자동차를 즐기자.
B.J.mami 추천 0 조회 17,499 09.01.14 10:56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9.01.14 10:56

    첫댓글 http://www.modthesims2.com/download.php?t=307204

  • 09.01.14 11:47

    아....바로 일주일 전에 올확팩을 깔았는데..돈들여가면서...

  • 09.01.14 15:25

    오 멋져요~~자동차때문에 화외깔았는데ㅠ

  • 09.01.14 15:56

    자동차가 아쉽지만 화외지웠었는데 좋네요><

  • 09.01.14 20:46

    참신한 핵이에요!

  • 09.01.14 22:31

    오^_^ 이런 방법이었군요. 영어실력이 달려서 이런 자료가 있다는 걸 알면서도 자세한 내용은 모르고 있었습니다. 무척 유용한 자료에요. 이렇듯 쉽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_^

  • 09.01.15 03:17

    화외 지우고 자동차 없어서 슬퍼하고있었는데..오오 좋은 자료입니당

  • 09.01.15 10:35

    ㅠㅠ오리+못캠인데....흑흑흑흑

  • 09.01.15 18:00

    ㅠㅠ 컴터가 멈추네요 ㅠㅠ

  • 작성자 09.01.15 18:48

    저런...오리랑 확팩이 뭐가 깔려있는데요?? 충돌하는 핵이 있는걸까요...? ㅠㅠㅠㅠ

  • 09.01.15 21:52

    음 사계랑 알콩이있어요 ㅠㅠ 핵...숙제빨리하기핵밖에없는데..ㅠㅠ한번 없애보고 해봐야겠네요 ㅜㅜ

  • 09.01.16 21:55

    오! 이런 구세주같은!! 화외를 안깔았더니 자동차가 안나와서 지금 다시깔아야되나마나 지식이 뒤져보고 고민중이었는데 이런 뜻밖의 핵을 얻게되다니... 님 짱!!!^0^

  • 09.01.16 22:20

    자동차땜에 화외를 깔아야 되는 건가하고 고민했었는데~~ 너무 고마워요~^^

  • 09.01.17 17:04

    이거정말 짱인둡 ㅜㅜ 감사합니다!!

  • 09.01.17 17:05

    아..... 화외가 있어서 필요 없네요ㅠㅠㅠ

  • 09.01.18 15:21

    ㅠㅠㅠ다운로드 폴더에 3개 다 넣었는데 차량에 안뜨네요..ㅠㅠㅠㅠㅠ

  • 작성자 09.01.18 20:01

    이궁...왜 그럴까요...ㅠㅠㅠㅠ 위에 적힌 내용대로 하시면 별 문제가 없어야 정상일텐데..제가 혹시나싶어서 제작자페이지에 남긴 댓글들도 대강 읽어봤는데 특별히 안되거나 하는분은 없는거같더라구요...확장팩이나 아템팩 뭘 쓰고계세요? 잘되셨음 좋겠는데..ㅠㅠ

  • 09.01.21 00:39

    오오!!!!!!! ㄳ합니다!!!

  • 09.01.21 17:41

    뭘..다운받아야대나여...?

  • 09.01.21 17:44

    이거 로그인해야대영..?

  • 작성자 09.01.21 17:56

    예 MTS2 싸이트는 한번 가입하시면 다음부터 자동적으로 컴터에서 로긴인식할거예요. 첨엔 좀 번거롭더라도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downlode 페이지를 보실 수 있어요.

  • 09.01.22 01:32

    와우우우우우! 회원가입간단하네여!방금끗냇써여! 감사합니다 ㅠㅠ마미촹!

  • 09.01.22 00:38

    저만그런가요?ㅠ.ㅠ자동차도 잘뜨는데 다 좋은데 차가 안가요 차도 잘 타지고..드라이브하기눌렀는데 우체통앞에서 안움직이네요ㅋㅋ

  • 작성자 09.01.22 01:05

    왜그럴까요..ㅠㅠ 제작자말로는 직장에도 갈수있고, 애들학교에도 데려다줄수있고, 공동부지가기,드라이브하기, 그외 차안에서 woohoo하는거랑 다 된다는데요..ㅠㅠ

  • 09.01.22 04:47

    다시깔아볼려구요 ㅋㅋ 자유시간에서 고물차 고치는걸로 하면 그차는 또 잘움직여서요 ㅋㅋ

  • 09.01.23 23:29

    완젼 유용한 이런 자료! 정보 감사해요 ㅋㅋ

  • 09.01.29 19:10

    ㅠㅜ오오옷감사합니다~~~!!!!!!!!!!!

  • 09.02.15 11:49

    아이템팩도 꼭 한가지있어야하는건가요~?

  • 09.02.26 21:40

    부작용은 없나요 ??예전에 깔았던 다른 핵은 ..자유의지 실행이 안되서 그후론 핵 안쓰려구 하구있는데 ....너무 탐난다........

  • 작성자 09.02.26 21:46

    아직까지 그런얘기는 못들었어요^^

  • 09.03.01 18:12

    이거 드라이브웨이설치해야 할수있는건가요? ㅠㅠ 저는 화외가아니라 드라이브웨이? 가 없는뎅 ㅠㅠ

  • 작성자 09.03.01 19:13

    저파일들 다운 받으시면 드라이브웨이 나오는걸로 알고있어요.

  • 09.04.19 14:00

    저도안떠요 ㅜㅜㅜㅜㅜ 전심페에서 값수정할려는데저것도안떠요 ....... ㅜㅜ 뭐징

  • 10.03.10 16:19

    감사합니다 ^0^ 얼른 실행해봐야겠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