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적성과 흥미, 강점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파악한 후에 안정성과 수익성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막연히 유행아이템만 쫒아가기 보다는 대중적이면서 특정 연령대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연령층을 고루 흡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추천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푸짐하고 다양한 치킨메뉴와 함께하는 생맥주를 겸한 치킨전문점으로
치킨이라는 대중적인 아이템을 보다 차별화 된 맛과 양으로 경쟁력 있는 신 메뉴치킨점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1마리가지곤 먼가 2%로 부족한 양 그렇다고 2마리 먹기에는 양이 많은 듯 하고 이런 부분을 개선하여 개선하여 고객들에게 좀더 실속적으로 다가가는 신개념에 치킨전문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만을 엄선하여 오랜 시간동안 축적된 염지기술로 냉장 숙성한 원료육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닭의 표면을 감싸고 있는 물결파우더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한층 살려주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특제 양념 소스는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특히 티바두마리 치킨의 대표 메뉴,‘핫스파이스’는 기존의 후라이드에서 업그레이드된 티바두마리치킨만의 독창적인 매콤한 맛과 더더욱 바삭바삭 거리는 후라이드일종의 메뉴입니다 이런맛에 많은 치킨마니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부산 및 경남권 중심으로 현재 180여개 가맹점이 활발히 성업 중이며 지금까지 단 한 곳도 폐점된 사례가 없을 정도로 이곳의 가맹점 관리능력은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번 3월에는 한국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하여 서울 수도권 진출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또하나의 성공전략은,
본사 수익을 앞세워 무조건 점포를 개설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180여개 점포를 운영 중인 이곳의 개설 요청 거부 사례는 상당수에 이른다고 하네요.
유동인구를 철저히 분석하고 이미 문을 연 점포와 조금이라도 중복되면 과감히 개설 요청을 거절하는 것도 티바두마리치킨을 6년 동안 폐점없이 이끌어온 철저한 경영철학입니다.
회사에 대한 깊은 신뢰 때문인지 이곳은 5년 이상 된 점포의 수도 상당수에 이릅니다.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높은 신뢰감도 티바두마리치킨이 꼽는 자랑 중에 하나입니다. ★ 티바두마리치킨을 오픈하는 데 드는 창업비용은 가맹비 면제이며 , 주방기기 및 집기 등을 포함하여 10-15평 기준 1280만원입니다.
월 평균 수익률은 1000만원 이상입니다. 특히 1년 중 절반인 5월~10월까지는 점포 외부에 야외 테이블로 부가적인 매출로 높은 수익성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말을덧붙이자면 치킨집은 홀수익성에 비해 배달 수익성이 전체100%중 배달형이 95%의 수익성이랍니다. 여기에서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형 치킨브랜드라고 할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