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대로 주식을 오래하였고 책도 많이 보고 프로그램도 사서 해보고 증권사 직원들이 인정하는 이름만 되면 아는 분에게 돈을 맡긴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수억원의 수업료를 지불하였죠.
그러던 중 2013년 6월 tv방송을 보고 우연찮게 대구에 슈퍼개미가 운영하는 주식학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방송을 본 후 주식사이트와 주식카페를 찾아보니 슈퍼개미가 운영하는 부자증권아카데미가 있더군요. 대충 위치가 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워 바로 찾아 갔습니다.
상담을 한 후 수강신청을 바로 하였고 스캘핑매매 기법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전문직인 저에게는 스캘핑매매 기법이 쉽지 않았습니다. 일도 하면서 매매도 하려니깐 너무 힘들더군요.
스캘핑매매의 특성상 잠시라도 자리를 비울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2개월간 주식을 배우고 나서 1달 정도 혼자서 매매하다가 스캘핑 매매를 포기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나서 1년정도 지난 후 2014년 6월 경에 이동익 이사에게 전화 한통이 왔습니다. 박대표의 건강 악화로 학원을 그만두었고 변영호 이사와 이동익 이사 둘이서 스캘핑 매매가 아닌 스윙 / 중장기 투자기법을 중점으로 강의한다고 기존 수강생들에게는 1달간 문자를 무료로 준다고 받아보고 수익이 괜찮으면 다시 수업을 들어 보라고 하더군요.
1달간 문자를 받기 했지만 진짜 수익이 나는지 의심되어 매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문자 받은 것을 가지고 hts를 보고 수익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운이 있듯이 운일수도 있으니 이번에는 유료로 한달 더 문자를 받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더 높은 확률로 수익을 낸 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한달이 지나서 학원으로 찾아가서 바로 수강신청하고 문자도 받았습니다.
특히 지금은 6개월인 것으로 아는데 저는 7개월간 강의를 들었는데 지난 스캘핑 매매기법의 문제점을 분석해 본 결과 이론은 가르켜 줬지만 경험이 부족하여 수익을 못낸 것 같다며 오랜 기간동안 강의도 강의지만 경험을 쌓는데 중점을 두더군요. 속으로는 저렇게 하면 1년에 2기수 밖에 못 받는데 돈은 어떻게 벌지?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돈보다는 변영호 대표와 이동익 이사는 명예를 중요시 하는 분이 더군요. 수강생들을 잘 가르키고 케어하면 수강생들이 잘 배울 것이고 그러면 수익이 나고 알아서 소문이 날 것이고 마지막으로 돈도 알아서 올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교육의 중점을 수강생이 돈을 버는데 중점을 두고 특히 수강하면 1달간 무료로 문자를 주는데 그때 수강료로 모두 벌수 있게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정말로 수강을 한지 1달이 지나서 수강료보다 몇배로 벌더군요. 수강료가 아깝지 않았으며 일일이 케어 해주는 변영호 대표와 이동익 이사에게 고맙게 생각합니다.
특히 변영호 대표님은 제가 나이는 많지만 주식에서는 스승님으로 모시기로 했으며 인간적인 면에서 자신을 희생하며 열정적으로 가르켜주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자주 퇴근 후 밤늦게 찾아가서 물어보면 주식에 대한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되고 희망이 생겼습니다. 또한 토요일을 제외한 1주일을 퇴근도 하지 않고 가정생활과 취미생활 모두를 버리고 트레이딩센터에서 라꾸라꾸 침대에서 잔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이 사람이 진심으로 우리를 가르켜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식으로 돈도 많이 번 사람이 이러기는 힘들 것인데 너무나 고맙습니다.
주식은 심리게임이라고 하죠. 변영호 대표의 이론도 승률이 90%이상 되지만 특히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은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는 법을 알려줘서 주식하면서 이렇게 편안하게 해본 것은 처음 입니다.
7개월간 수강료 300만원이면 비싸다고 하면 비싸고 바로 돈 벌수 있는 기술을 가르켜주니 싸다고 하면 싼 가격이지만 저는 그것보다 수십배 벌었으며 이번 달에만 8배 정도 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받은 가르침과 주식경험 및 노하우 전수 그리고 케어해준 것을 보면 1000만원도 아깝지 않을 정도 입니다. 평생 스승님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이번달 번 계좌입니다. 이미 이이사님이 밴드에 올려서 아시는 분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계산해보니 2400만원 정도 되네요.
하지만 아직 주식으로 손실난 것이 더 많아서 원금회복할 때까지 변영호 대표님에게 배운 기술을 갈고 닦아서 원금회복하는 날 변영호 대표님과 이동익 이사님 모시고 해외여행 가고 싶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하루하루가 즐거운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군요. 그리고 다음 날이 기다려 집니다. 주식으로 손실나는 분들 백발백주식아카데미에서 최소 무료주식교육이라도 들어보세요. 무료주식교육만으로는 부족하겠지만 그것만 들어도 손실은 안 날 듯 합니다. 엉뚱한 주식카페나 주식사이트 가서 깨지지 마시고 백발백중주식아카데미에서 배워 보시길 바랍니다.
유료강의가 의심되는 분들은 무료주식강의라도 꼭 들어보시고 선택해보세요. 돈 드는 일도 아닌데 무료주식강의 들어보고 찝찝하면 안들으면 그만이니깐요.
아마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1기생 분들 빨리 1억씩 벌어서 변영호 대표님과 이동익 이사님 모시고 다 같이 해외여행 한번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