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화요일(26일)은 차례지내기, 과일 나누기 활동을 했어요!
모든 자양어린이집 친구들이 어린이집 현관 앞 무대 계단에 앉아 원장선생님께서 한가위, 추석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사랑반, 기쁨반, 웃음1반, 웃음2반, 행복반, 나눔반에서 친구들이 한 명씩 나와 보름달에게 반절을 하며 소원을 빌어보았어요!
행복반에서는 '이시은'이 앞으로 나가 보름달에게 소원을 빌어보았답니다!
행복이들도 모두 함께 나가 보름달에게 반절을 한 후 두 손을 모아 소원을 빌어보았어요!
행복이들은 보름달에게 어떤 소원을 빌었을까요~?😊
가정에서 가져온 사과, 배 등 다양한 햇과일들을 주변 이웃들에게 나누어드리는 과일나누기 활동을 했어요!
강주호, 구예찬, 김건우, 김유찬, 방지호, 서로이, 이시온, 이시은 친구들이 핫둘핫둘 유아스포츠단 활동을 진행하는 연세정훈태권도를 다녀왔어요. 비가 오는 날씨여서 우산을 쓰고 다녀왔어요. 행복이들은 과일이 젖으면 안된다며 소중하게 들고 출발했답니다!
태권도장에 도착했지만 사범님들이 초등학교 형님들을 데리러 가셔서 관장님밖에 안계셨어요!
관장님께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사랑해요~' 라고 말하며 과일을 나누어 드리고 꼭~ 안아주었답니다😁
우리 동네 자양동을 지켜주시는 자양 파출소에도 다녀왔어요!
경찰관분들께도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사랑해요~" 라고 말씀드리며 과일을 나누어 드리고 안아주었어요!
과일 나누기 활동을 통해 행복이들과 나눔과 베품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