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주민사랑네트워크 김재홍 대표 ‘사랑의 쌀 기탁'
-설 명절맞이 사랑의 쌀 480kg 기탁으로 어려운 이웃과 독거어르신 및 경노당에 전달
신인동 부녀회장,경로당회장 등 주민들과 뜻깊은 행사가 주목받았다
[미래세종일보]김명숙 기자=대전 동구 신인동행정복지센터(노선희 동장)는 동구의 기부왕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주민사랑네트워크(김제홍 상임대표)에서 설 명절맞이 사랑의 쌀 480kg을 기탁받아 25일 오전10시 30분에 신인동행정복지센터 노인정 앞에서 기탁식을 거행됐다.
매년 4회씩 명절, 어버이날, 정월보름날 다양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김제홍 대표의 기부는 우리 주변에 난로의 역할을 하고 있다. 훈훈하게 따뜻하게 나눔을 통해 김 대표는 행복해 하며 "더 많은 것을 나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노선희 동장, 김용복 미래세종일보 논설위윈장, 김제홍 상임대표
김제홍 대표는 기탁식에서 "우리 동에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통해 추운 겨울 마음만은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기탁받은 이천 메뚜기쌀 20kg은 각 노인정에 전달하였고 10kg쌀은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었다.
신인동행정복지센터 노선희 동장은 "꾸준한 기부는 진정성에서 우러나오는 것으로 언제나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관심과 사랑으로 기부를 실천하는 동구 주민사랑네트워크(김제홍 상임대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생계가 어려운 이웃과 독거 어르신 및 경로당에전달되었다.
첫댓글 김재홍 대표님 그리고 김용복 미래서종일보
논설위원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2016년 문학사랑협의회 회원입니다
지기님 등업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