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은 절감아이템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작은 회사라서 작은 비용이라도 절감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ㅎㅎ 저희 회사는 최대한 업무집중력을 발휘하기 위해 회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1. 오전회의 금지 2. 월 수 금 회의 금지 입니다 회의가 너무 없는거 아니냐?? 그래서 업무가 되겠냐 라는 이야기가 많았었는데 오히려 회의자체의 질이 높아지고 회의시간도 짧아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자연스레 야근도 줄어들었구요. 시행하고 있는 곳들도 많켓지만 도움이 될수도 있다 생각되어 하나 올려봅니다. 모바일 작성이다보니 글이 두서 없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