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앞입니다.
하나로 클럽(청계산 입구)에서 나오는 길 ..
신호 바뀐후 5초가 지난후에 쏘는 버스....
거의 흉기입니다.
방어운전 별거아닙니다.
신호 바껴도 언제나 좌우 고개돌려서 확인한후 출발하십시요.
건널목에서 신호 들어왔다고 내려서면 사망입니다.
언제나 신호바뀐후..좌우로 고개를 돌려서 차가 멈추는가를 확인한후..진행하십시요.
1년에 수백명이 신호바꼈다고 함부로 진행하거나 건널목을 건너기 때문에 사망합니다.
단 2초의 여유입니다..
당신의 목숨이 2초에 달려있다면 ..당연히 2초를 기다려야지요...
한주여행사 6982번.. 다음부터는 조심하십시요.
위반을 하더라도 사고 안나게 크락숀을 눌러야합니다.
신호위반보다 더나쁜 짓은..신호위반한다는 사실을 ..남에게 알리지 않은 것이라고 합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신호위반 할수있다고 봅니다. 하지만..이를 남에게 알려야지요.
일부 개인택시 기사들중에는 ..크락숀을 사용하지 않은다고 자랑하더군요.
참 미련한 인간들입니다. 크락숀은 필요할때 사용해야합니다.
크락숀을 사용하지 않고 영업한다는 것이 자랑이 아닙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크락숀을 사용해서 남에게 경고를 해주어야할 때가 있습니다.
첫댓글 지하차도에서는 차선변경금지아닌지요?
맞습니다. 맞고요. 앞차 번호 찍을려고 차로를 변경하였습니다. 하얀실선은 차로변경구간이지요....
하얀실선은 차로변경구간이 아니라 하얀 점선이 변경구간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