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진정한 '도(道)'를 알려주는 신천지 이만희총회장님
어느날 길을 가다가 "'도(道)'를 아십니까?"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문득 세상에 종교가 참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렇다면 무엇을 믿어야 구원이 있을까요?
진정한 종교는 경서가 있어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불교, 유교, 기독교 등이 있는데 이 종교들은 다른것 같지만 공통된 것은 하늘의 것(가르침)을 말하는 것이며, 종교의 주인은 종교를 준 하늘의 신이라는 것입니다.
이 내용은 얼마전에 신천지 이만희총회장님께서 성경을 통해서 전해주시는 말씀을 듣고 알게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저렇게 많은 종교들을 믿으면서 좋은곳에 가고자, 평안한 삶을 살고자 각자의 신에게 기도하는데 과연 어떤 신이 진짜 그 기도를 들어줄수 있을까? 만물을 창조한 신이 이렇게나 많은걸까? 아니라면 한곳을 제외한 다른종교는 믿어도 헛수고일까?
각자 자기의 종교가 맞다고 말하지만 정말 살아계신 종교의 주인인 '하늘의 신'을 찾아야만 영원한 생명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모든 경서중에 예언이 이루어진 곳을 찾아야 진정한 '도(道)'를 찾아갈수 있습니다.
지금의 종교세계를 보면 그 경서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돈과 권세에만 관심이 있고 세상과 다를바 없이 악해져가고 있는 슬픈 현실입니다.
경서는 앞으로 되어질 일들에 대한 예언서 입니다. 예언이 성취된 것을 확인하고 믿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부분적인 도가 있고 온전한 것이 오는 때가 있다고 합니다. 신천지 이만희총회장님께서 '도의 초보와 온전한 데' 대하여, 그리고 오늘날 어떠한 도를 찾고 신앙을 해야하는지 적어주신 글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도의 초보와 완전한 데>
본문 전체 보기 http://cafe.daum.net/scjschool/E3qZ/563
학문적 정의로 '도(道)'는 인간이 마땅히 지켜야 할 도리이며 종교에서는 '도(道)'와 하나가 됨으로써 현실의 피상적인 차별이나 변화를 떠나서 절대불변의 입장에서 참다운 자유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참고)
신천지 이만희총회장님께서 써 주신 글을 본문전체 보기를 클릭하여 읽어보셨나요?
경서가 있는 종교중에 예언하신 모든것을 이루신 하나님,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소개하고 싶은데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예언하시고 일이 이루어질때 보고 믿으라고(요 14:29) 사람들에게 주셨습니다. 그리고 도의 초보에서 벗어나 온전한 데로 나아오라고도 말씀하셨는데 그것이 어떤 것일까요?
구약을 예수님 통해서 이루셨을때는 그것을 확인하고 믿는 믿음이 필요했습니다.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지길 기다리면서 신앙한 우리에게는 신약을 이룬 계시를 확인하고 믿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 지는지를 알기 위해서는 말씀을 알아야 이루어 졌을때 믿을수 있습니다.
성경을 가지고 신앙을 해도 그 뜻을 모른다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얼마나 안타까울까요?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루어진 것을 모두 알게하신다고 하셨습니다.(계22:16)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들은 증인인 신천지 이만희총회장님께서 신약의 말씀이 이루어진 계시의 말씀을 육하원칙에 따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언이 이루어진 증거가 있기에 성경뿐 아니라 다른 경서를 보고 있던 종교인들도 성경을 통하여
이만희총회장님의 말씀을 듣고 확인한다면 종교를 준 하늘의 신의 뜻을 깨달을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이 추구하는 진정한 행복은 창조주 하나님을 만났을 때에 이루어집니다. 구약성경의 예언이 그대로 이루어졌고 지금도 신약성경이 이루어지고 있기에 말씀을 믿을수 있는것 아닐까요?
그 계시된 말씀을 '진리의 전당'을 통하여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 www.scjbible.tv
첫댓글 세상에는 너무 많은 도가 있습니다..
성경밖에는 확실히 이루어진 도가 없는거같네요 ^^
정말 많은 곳중에
이 진리의 도가 있는 곳으로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