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들께 드리는 글.
그간 여러가지 문제들로 인하여 게임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를 위한 내부개편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유저님들께 많은 불편을 드렸습니다. 분노는 ‘돌아오지 않은 사랑’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그것은 언제나 사랑의 뒷면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유저 여러분들의 십이지천에 대한 사랑이 저희들의 잘못으로 인해 분노로 바뀌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지난 날의 유저님들이 쌓인 분노를 약간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작은 이벤트들을 마련했습니다.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푸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나간 과거는 돌이킬 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사죄를 하더라도, 과거가 바뀌는 것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지난 날의 잘못들을 거울삼아 새롭게 태어날 수는 있습니다. 이에 십이지천은 스스로에게, 그리고 고객 여러분들께 다음과 같은 약속을 드리는 바입니다.
변화1. 종합신고센터가 개편됩니다. 앞으로는 FAQ 를 이용하여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찾기가 간편해집니다. 불편했던 신고접수의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으며 첨부파일 첨부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변화2. 앞으로 기다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님께서 접수하시는 신고하기에서 신고하신 뒤 결과는 e-mail 내지 SMS 로 답변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해킹신고, 아이템분실, 캐릭터 복구 등 로그조사가 필요한 부분을 제외한 모든 신고는 당일 답변을 드립니다. – 단, 버그신고의 경우 테스트가 필요한 내용은 답변을 늦게 드리게 됩니다. 변화3. 핵, 오토 사용자의 처리가 빨라집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핵, 오토 처리신고가 따로 보여집니다. 게임 이용중에 핵, 오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보일 경우 바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럭대상자는 매주 공지를 통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변화4.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이벤트 종료후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7시까지 1시간 동안 GM이 여러분들과 담소시간을 갖습니다. 날짜, 시간 및 장소는 추후 공지사항으로 알려드립니다.
십이지천은 여러분들의 사랑을 먹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2007년 4월 4일, 고객센터 개편으로 새롭게 태어나겠습니다. 유저님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도록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