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일(2023. 4. 15. 토) 남붕 국립공원(Namboong National Park)
오늘은 140km 떨어져 있는 남붕 국립공원으로 이동하여 호주에서 가장 독특한 자연 명소인 Pinnacles Desert를 관광하는 일정이다.
아침에 일어나니 공기가 상쾌하다. 거목이 울창하게 우거진 국립공원 안에 있는 호텔이라 공기가 더 없이 맑은가보다. 주변 산책로를 따라 공원을 산책하였다. 일찍 활동을 시작한 캥커루들이 여기저기서 풀을 뜯고 있는 한가로운 아침이다.
오전 9시 Yanchep Inn을 출발하였다. 인도양 해변을 따라 이어진 인디언 오션 드라이브(Indian Ocean Dr)를 140km 달려 남붕 국립공원(Namboong National Park) Pinnacles Desert Discovery Centre에 도착하였다.
Nambung 국립공원은 서 호주에서 가장 독특한 자연 명소인 Pinnacles Desert가 있는 곳이다. 노란색 모래에서 올라와 공상과학 영화처럼 보이는 수천 개의 석회암 기둥, 뾰족탑 피너클스(Pinnacles)들이 수십만 개가 솟아 있어 장관이다. 이러한 기둥 중 일부는 높이가 3.5m에 달한다.
국립공원 주차장에는 많은 차량들이 주차해 있다. 도로에는 오가는 차량들이 많지 않았는데 공원 안에는 관광객들이 제법 많다.
산책로를 따라 들어가니 노란색 모래위에 뾰족탑 피너클스(Pinnacles)가 수없이 서 있다. 모래의 색깔도 노란색이라 보기 힘든 색조인데 그 안에 서 있는 피너클스가 너무나 독특한 모습이다. 넓은 모래벌판에 서 있는 돌기둥은 하나하나 모두 다른 형태의 모습으로 너무나 신기한 광경이다.
보도를 따라 피너클스를 관광하는 사람도 무척 많고 차도를 따라 이동하면서 넓은 지역에 펼쳐져 있는 피너클스를 관광하는 사람들도 많다. 차량을 타고 천천히 이동하면서 다양한 모양의 피너클스를 관광하는데 20여분이 소요된다. 무척이나 넓은 지역에 피너클스가 서 있는 것이다. 정말로 공상과학 영화를 보는 것 같다. 오늘은 호주의 다양한 자연 중 또 하나의 새로운 명소를 즐긴 하루였다.
첫댓글 우주가 아닌 화성에
온듯한 느낌~ 신비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