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 명 |
본사 LED조명 제작 구입 |
규 격 및 수 량 |
설명서 및 시방서 참조 |
소 요 예 산 |
₩28,386,600(부가세포함)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제출시작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게재함. |
입 찰 방 법 |
소액수의(총액)/제한경쟁(기술의보유상황)/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 87.745%) |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총액(부가세 포함) 투찰] |
전자입찰서제출기간 |
2011. 04. 07. 09:00 ~ 2011. 04. 11. 13: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 04. 11. 14:00 (입찰집행관PC) |
납 품 장 소 |
공사지정장소 |
납 품 기 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
인 도 조 건 |
현장설치도 |
하 자 보 증 |
3년, 3% |
비 고 |
- 분할납품 : 가 - 본건은 유찰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2. 입찰참가자격
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나라장터 이용자등록을 필하고 입찰대상품목이 G2B 분류번호 8자리 39112102〔경쟁제품명:형광등기구(LED용기구 포함), 세부품명:LED조명(광원일체형)〕으로 등록되어있는 제조업체이며,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을 받은 중소기업자로서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고시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직접확인기준에 의거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계약체결시까지 유효하여야 함
다. 고 효율에너지기자재인증(에너지이용합리화법 제22조 및 제23조 관련)을 획득한 업체로서 우리공사에서 제시한 설명서 및 시방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의 제출 : 고효율에너지기자재인증서
- 상기 제출서류는 2011. 4. 11.(월) 13:00까지 회계팀으로 팩스(051-640-7255)송신후입찰담당자에게 유선(051-640-7248,이경민)확인. 단, 에너지관리공단(www.kem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경우 제출생략가능
라.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나라장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등
가. 소액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부산광역시 도시철도채권 조례에 의거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부산광역시 도시철도채권을 매입하여 우리공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정부에서 추진 중인 예산조기집행을 위해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사항이 있을 경우
6.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 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업체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별지 1 참고)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전자계약시에는 서약서를 전자계약에 첨부함으로써 서명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상호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선(견적가격/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 투찰자 중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소액 수의계약의 결격사유(별지 2 참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한 최저가 투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소액수의계약으로 2개 업체 이상의 견적서 제출로 입찰이 성립됩니다.
마.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8. 기타 사항
가.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시운전조건부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계약관련규정(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등) 및 제품의 특성(시방서, 규격 및 도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자료(양식)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http://www.humetro.busan.kr) 「공사소식」→「입찰정보」→「계약조건 및 적격심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사용미숙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제3조제1항제1호 및 제3호에 따라 국세정보통신망
(Home-Tax)을 통해서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전자납부 하여야 합니다.
마.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관련 사항
- 우리공사는 입찰공고부터 계약이행이 완료된 후 사후관리까지 업무 전 과정을 계약전담관이 책임지는 ‘서비스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업무에 관한 계약전담관은 회계팀 이경민(☎051-640-7248), 계약부장 하성룡 입니다.
○ 물품에 관한 사항
본 건의 물품에 관한 사항은 전기설비팀[담당자 김채근(☎051-640-7342), 팀장 최근주]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04월 05일
부 산 교 통 공 사 재 무 관
부산교통공사 20110405153-00_구입설명서및사양.hwp
부산교통공사 20110405153-00_부산교통공사 공고.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