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을 정말 좋아하던 터라 어딘지 궁금해하다가 그냥가게에서 명함을 받게 되서 오늘 한번 시험 삼아 가 보았습니다.
탄종붕아 TM리조트가 있는 사거리에서 바닷가 쪽으로 들어가서 좌회전하면 우측에 우동집이 보입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하는 식당이라 보통 생각하는 식당 인테리어가 아니라 저도 처음엔 좀 당황 했지만 바닷가로 바로 통하게 되어 있는 구조가 참 맘에 들더군요. 원하시면 바닷가 모레사장 바로 옆에서 우동을 드실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직원? 들이 영어를 거의 못해 저의 심란한 일어실력과 (90년대 초반 고등학교때 제 2외국어로 1년 배운 후 공부안함) 보다 못한 다른 일본 손님들 도움으로 주문을 시도했습니다.
물론 메뉴판과 주문표가 있기 때문에 일어를 못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일본우동에 대한 이해가 있으셔야 합니다.
사실 글을 올리면서 좀 망설이긴 했습니다. 이런? 인테리어와 서비스?의 가게를 소개해도 될까.. 하구요.
그럼에도 제가 글을 올린 이유는 맛하나로 그 모든 단점?이 모두 상쇄되어서입니다.
저는 가장 기본인 가께우동과 아들이 좋아하는 카레우동을 포장주문하고 혹시 몰라 생면도 1인분 포장했습니다.
포장해서 나오면서도 이런식당을 왜 일본인들이 좋아할까? 생각했는데 집에와서 면을 입에 넣는 순간 이 집이 없어지면 마샬버거가 없어졌을 때보다 12배 정도 더 속상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 있네요.
저도 시험 삼아 가본 것이라 다른 메뉴는 못 먹어 봤고 음식 사진도 없지만 탱글쫄깃한 수타우동의 맛을 아시는 분이라면 정말 실망 안 하실 겁니다.
다만 멋진 분위기에 친절하고 다양한 음식을 원하시거나 삼양라면과 농심라면 면의 질감의 차이를 전혀 못 느끼시는 분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휴일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GST는 안 붙고 반찬은 없고 물은 줍니다.
메뉴판과 주문서 사진도 첨부합니다. 누르시면 커져요. 오픈 기념으로 한달 안에 3번 찾아오면 원하는 메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스탬프이벤트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 잘 아시겠지만 맨 아래 사진을 보시면 오픈기념 스템프카드 ( 포인트 카드) 를 드리고 있습니다.
1. 1회 계산시 도장 하나씩 찍어드리며 1일 1회한정 입니다. 2. 스탬프 카드에 도장 다 채우시면 ( 사진에는 5개인것 같네요) 다음 내점시에 메뉴에 있는것 중 마음에 드시는것 골라서 무료로 드실수 있습니다. 3. 스템프 를 처음 받으셨을때부터 1개월이 유효기간 이며 5개를 다 채우시면 그날부터 1개월이내가 써비스 유효기간 입니다.
첫댓글 저도 가볼려고 하는데 일본 친구가 자기 갔을때 거의 한시간만에 우동이 나왔다고... 그래서 시간 여유잡고 가자고 했어요. ^^
제가 4시 좀 넘어서 갔는 데도 6명 넘게 손님이 있더군요.
면 삶는 데만 8분이 걸리기 때문에 주문 밀리면 그정도 각오 해야 겠네요.
전 10분 좀 넘게 기다린거 같아요.
맛있겠네요. 개인적을 사라다 우동에 한표 드립니다
저도 나중에 도전해보려구요.
오늘 우동먹고싶어 스시킹가서. . 딸이랑 한국맛집.일본맛집 운운하며. . 우동 그리워 했는데. . 낼가볼랍니다.
후기 남겨 주세요
오...개인적으론 판미보다 일본면발을 좋아하는데 꼭 가봐야겠군요 근데 찾아갈수있으련지 ㅜ
하루카님 이 집이 큰 길 두고 15oldham이랑 맞은편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겸사겸사 놀러오셔서 갔이 가요.
@chung 아 네~그럴까요~^^모레나 그이후쯤 어떠세요~
@하루카 진짜 올드햄하고 거의 대칭이네요.
@하루카 수요일 좋구요, 목,금은 힘들지만 그 이후는 좋아요.
면 좋아하는데... 분위기가 딱 맛집 분위기네요. 가봐야겠어요.
ㅎㅎ
아이들 데리고 바닷가 근처라니 함 가봐야겠네요. 쉬는날이 없다하니 아무때나 찾아가도 된다는 생각이 드니 좋네요. 반찬이 없으니 김치를 가지고 갈까요?? ^^
서....설마 진짜 가져가실건 아니죠?
저도 우동좋아는데 가봐야겠네요 ~
우동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
수타..탱글탱글한 면발이 느껴지는듯..헤이즈 좀 나아지면 해변옆에서 먹고싶네요..
그러게요. 이놈의 헤이즈..
강아지도 같이 데리고 가서 해변에서 먹으면 좋을것 같애요 ㅎㅎㅎㅎ
그게 페낭의 멋이죠~
@곰세마리 저도 일본어 JPT 2급 까지 땃는데.... 요즘은 아주 히라가나까지 가물가물 해요 ㅎㅎㅎ 다음에 가면 강아지도 되는지 물어보고 데리고 가야겠어요 ㅎㅎㅎ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먹고왔습니다! 일본에서 먹던 생면맛이에요 쫄깃 탱탱!
가게위엔 홈스테이나 게스트하우스 한데여.
130링깃 150링깃 화장실 올리노베이션 했다고해요.(각방 침대2개,개인화장실)
맛나셨다니 다행이네요.
해변가가 바로 보여서 좀 허름해 보일지라도 나름 분위기 있어서 좋았어요.
면빨이 정말 죽이던데요~ 덴뿌라도 이것저것 시켰는데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우동면 튀긴걸 맛보라고 조금 주셨는데, 맥주 안주로 딱!
우동 한사라 먹고, 해변가에 앉아 우동면튀김을 안주삼아 생맥 한잔하면 좋겠더라구요. 맥주도 꼭 파시기를...(참고로, 제가 차가 없습니다^^)
앗 우동면튀김.. 다음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잘 아시겠지만 맨 아래 사진을 보시면 오픈기념 스템프카드 ( 포인트 카드) 를 드리고 있습니다.
1. 1회 계산시 도장 하나씩 찍어드리며 1일 1회한정 입니다.
2. 스탬프 카드에 도장 다 채우시면 ( 사진에는 5개인것 같네요) 다음 내점시에 메뉴에 있는것 중 마음에 드시는것 골라서 무료로
드실수 있습니다.
3. 스템프 를 처음 받으셨을때부터 1개월이 유효기간 이며 5개를 다 채우시면 그날부터 1개월이내가 써비스 유효기간 입니다.
* 오픈기념 이벤트 라서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아 포인트카드 해석이군요. 감사합니다.
정말. . 맛난면과 국물. . 울딸은 국물맛에 빠졌다며. . 울딸이 우동을 엄청 좋아 하거든요. . 맛난우동 정말 올만에 먹었습니다.
사진 찍으셨으면 후기좀 올려주세요. 만족하셨다니 감사합니다.
@곰세마리 바쁘게 먹고 와서. . 사진은 없어요.남편이랑 같이가면 찍어올께요.ㅋㅋ 스템프만. .두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