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차 | 일자 | 구 분 | 주 제 | 비고 |
1주 | 11/12(토) | 강사의 마인드와 고객만족경영 | -서비스 강사의 오픈마인드 -고객만족경영을 향한 출발 -명강사로 거듭나기 위한 셀프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 자격시험
-PPT 제출
-모의시강 (5분~7분)
-이론시험
70점이상 합격
발급자격증
CS강사
|
2주 | 11/19 (토) | 고객만족응대 | -고객접점(MOT) -컴플레인 -DISC -Fun Fun 전략 SIR기법 | |
3주 | 11/26 (토) | 고객 만족 응대 | -스피치 기법 -스피치 표현력 -프리젠테이션 스킬 | |
4주 | 12/03 (토) | 총점검 및 피드백 | -강사의 강의 주도법 -모의 시강(개별코칭 ) -실기Test -자격시험 응시-이론 |
국비지원 교육기관 인천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
인천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에서는 CS강사과정, 병원코디네이터과정,
보험총무실무과정 등 국비지원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실업자 강사과정 및 강사채용과정 국비전액지원
교육기관으로 스피치, 이미지메이킹, 성희롱예방교육, 기업출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래의 꿈과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수강생들의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이용 바랍니다.
첫댓글 강사의 기본기를 알 수 잇는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