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인년생입니다. 병인년생이 연예인에 많은 이유는 년지가 색계의 출발점이고 인오술 운동으로 수기를 위로 펼쳐내 드러내줍니다. 국가궁에 병화가 있으니 국가자리에서 빛을 방사해주면 상대적으로 조명받고 드러납니다. 갓 태어난 인목은 목청껏 울어대니 가수를 하기에 유리합니다. 병인 자체로 깊은 공부를 하지 않고 사회로 일찍 진출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월주가 무술입니다. 무토가 병화의 빛을 받아 화려한 무대가 됩니다. 술토는 병화, 무토, 인목의 기세를 모두 담습니다. 오화가 빠지긴 했지만 년간의 병화가 사이를 메꿔주는 역할을 합니다. 즉 직업궁 무술은 무술 자체로는 쓸쓸해보이나 병인을 끌어오기 때문에 색계를 담았으며, 병화가 술토에 담기니 돈이 되며, 문화 예술적이며 술토의 유흥까지 가미되어 연예인을 키우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그렇다면 이 회사에서 계약하려고 하는 사람이 누군지 봐야합니다. 한편 계축일주는 병인 무술의 세계로 나갈 준비를 하며 시주가 을묘이니 사적 취미나 관심사가 활동적입니다. 계수가 을묘 활동을 촉진하니 손발을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웨이브가 가능합니다. 계축의 폭발력으로 폭발적인 스텝도 가능합니다. 을묘 시주가 월주와 연결됩니다. 을이 무토로 향하고 묘목이 술토로 향합니다. 계축의 사적취미 또는 추구하는바가 직장과 연결된다는 뜻입니다.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돈까지 버니 행운아입니다. 무술은 계축과 을묘를 보고 끌어당기며 계약합니다. 마른땅 병인무술에 계수는 가습기 역할을 합니다. 병화가 무토에 빛을 분사하면 무토가 계수를 끌어오며 열을 만들어내는데 그렇게 끌어올린 화기가 술토창고에 저장됩니다. 계수가 무토 무대 위에서 춤을 추면 병화가 계수에 색채를 입혀 계수가 환하게 드러납니다. 계수가 강한 화기에 증발되지 않도록 축토가 조절해줍니다. 대운이 수운으로 흐르지 않고 화기로 흐르기에 축토는 술토 창고를 터는게 아니며 오히려 물을 뿌려주어 화기가 증폭되니 발전하게 만듭니다. 무술은 계축의 을묘활동을 촉진시키며 을묘의 춤사위가 무술과 연결되니 묘술합으로 젊은 여인의 회사에 대한 헌신이며, 술토 아궁이에 불붙게 하는 행위라는 뜻입니다. 무술의 황량한 땅을 을계무로 장식해주니 무술 회사가 이 사람으로 인해 크게 발전하는 것입니다. 묘목이 술토와 합하면서 축토를 거치며 가는데 전생의 업보와 연결되어 신기가 발현되는데 예술로 승화되었습니다. 계수는 저승사자이지만 마미의 역할을 합니다. 그 이유는 병무계 을계무로 이질감이 전혀 없으며 오히려 계수가 없으면 조합이 안됩니다. 만약 이상황에 계수일간이 아니라 임수였다면 조합을 이룬다기보다는 이질감이 있습니다. 마미이면서 저승사자이기도 하니 술토에 저장된 정화 신금을 받으며 물질적으로 발전할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사회이사 때 스톡옵션으로 취했던 회사 주식를 매도하여 시세차익을 얻기도 했습니다. 계수는 연간의 병화를 향하려는 의지가 있기때문에 연주의 의미인 해외를 향합니다.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빌보드 진입도 하였지만 무계합의 인력으로 답답합니다. 미국 활동 중 이수만 대표가 동방신기와의 소송 등에 휘말리며 귀국해버리자 예정된 전미 투어를 마치지 못하고 미국 활동을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한국인 최초 빌보드 메인차트 진입에 의의가 있습니다. 월주의 정관기둥을 보면 연예인으로 성공한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을계무는 사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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