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A음악으로 만든 최고의 뮤지컬!
모든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뮤지컬「맘마미아」가 오는 4월 20일(금)〜22일(일) 3일간 창원을 찾아온다.
(재)창원문화재단 이상화(대표이사)는 성산아트홀 개관 12주년 기념 공연으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맘마미아」를 창원시민들에게 선보이기로 했다.
세계적 팝그룹 아바의 대표적인 히트곡 22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흥행한 동명의 뮤지컬 영화로도 만들어졌다.
전회 기립박수의 신화! 2004년 예술의전당 초연부터 1,000회 공연을 돌파하고 130만 관객을 동원한 '맘마미아!' 공연의 커튼콜은 전 관객이 기립해 무대 위 배우들과 함께 누구에게나 익숙한 아바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춤추는 열광의 도가니로 유명하다.
우정과 사랑, 그리고 엄마와 딸의 사랑을 아바의 음악과 함께 엮어나가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싱글맘으로 억척스럽게 소피를 키웠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섹시한 도나역으로 최고의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고 있는 최정원과 40대 중반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은 섹시한 몸매에 유머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타냐역의 전수경, 황현정이 열연을 한다.
이 밖에도 결혼은 미친짓이라고 외치는 페미니스트지만 로맨스에 무너지는 로지 역의 이경미, 도나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21년이 지난 지금까지 그녀만을 사랑해온 로맨티스트 샘 역의 성기윤 등 최고의 배우들은 물론 런던의 부유한 은행가이지만 마음 한편에 낭만을 간직한 해리역에 가수 이현우가 맡아 따뜻하고 이지적인 모습으로 새로운 해리의 캐릭터를 완성해갈 것이다.
또한, 자유롭고 거칠 것 없는 탐험가이자 여행 작가 빌역은 많은 연극작품들에서 안정감 있고 인상적인 연기를 선사한 연극배우 박윤희와 소피역에 신예 박지연이 출연하여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정과 사랑, 그리고 엄마와 딸의 사랑을 담고 있는 이 번 공연에 창원시 관내 다문화가정을 초청하기로 하여 성산아트홀 개관 12주년의 의미가 더욱 빛날 것으로 생각된다.
※ 공연문의 : 055-268-7900 ․ 1599-7448
첫댓글 무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