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라켓케이스가 너덜너덜해진 것을 알고계셨는지 감사하게도 이벤트 당첨으로 너무나 빛깔 좋은 도닉 폴리카보네이트 케이스를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시합장에서 찍어본 사진인데 조명에 반짝반짝 빛이나는 은빛 골드 케이스!
인터넷을 찾아보니 아래 사진처럼(사진은 인터넷쇼핑마켓에서 따왔습니다) 블루, 레드, 골드, 블랙, 실버 5가지 색으로 나오네요.
각각 선호하는 색이 있으실텐데 개인적으로 강렬한 빨강도 멋지지만 은은한 은색을 두른듯한 골드색도 고급스럽습니다.
제가 고급이랑은 좀 거리가 멀지만 가방에서 꺼내는 순간 바로 주변에서 러켓 케이스 바꾼 걸 알아보시네요.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겉모습에 주변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시선을 견뎌야 해서 좀 부끄러웠다지요.
내부는 이렇게 공 세알이 들어가는 공 케이스가 별도로 있구요, 라켓 두개는 여유롭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세 자루가 들어가긴 좀 어려울 듯 한데 저는 반대쪽 주머니에 방습제 좀 큰걸 집어넣어서 그럴지도 모르겠어요^^
시합때 이것저것 들고다니느라 손이 분주했는데 케이스 주머니에 핸드폰과 아직 끊지못한 담배같은 잡다한 걸 넣고 라켓케이스에 물통과 수건만 챙기면 되니 참 편했습니다.
동호회 총무를 맡고 있어 시합장에서 시합비등등 걷을 때 현금이 들쑥날쑥하면 정신이 없는데 현금 챙길때도 쏙 넣어두면 분실위험도 줄 것 같고 편리하더랍니다^^
위 사진처럼 너덜너덜한 케이스에서 넘어와서 그런지 너무 좋게만 보여 치명적인 단점을 찾지 못했네요^^
다만 자크를 열때 앞뒤분간이 어려워 물건이 떨어질 수 있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적응이 되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신경써서 만든 케이스인 듯하여 겉과 속 모두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랍니다^^
첫댓글 역시 멋지네요...^^
더불어...
도닉라켓과 러버도....!!!!
라켓케이스가 전반적으로 많이 담을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실버여서 빛이나는느낌을 받아서 좋은거같네요
전 후면 표시 여부!
저도 멋진 사용기 잘 보고 갑니다.
골드라고 표현되는군요?
무슨 색이라 불러야 할지 애매했는데,
아무튼 참 색감이 예쁩니다~
케이스 이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