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본 성명서 - 국민의 힘 한동훈 비대위원장 임명의 의미>
2023.12.26 국민의 힘은 비상대책위원장으로 한동훈을 임명하였습니다.
악마는 디테일에 숨겨져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악마는 가장 안전한 디테일을 준비하였습니다.
그것은 아예 국민의힘의 공천을 장악하는 것입니다. 당원들이 선거로 김기현 대표를 선출하였는데, 5.18 혁신위를 만들어 사퇴 형식으로 당원의 대표를 쫓아냈습니다. 이것은 반란입니다. 국민의 힘이라는 정당이 스스로 자유민주주의 절차를 위배한다는 것은 국민의 힘의 당헌과 강령에 5.18 정신을 계승한다는 내용과 같이 국민의 힘은 스스로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 정당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 사기 탄핵하여 대한민국 헌정을 중단시키고 몰아낸 것과 다를 바 없는 반란으로서 국민의힘은 이러한 행위가 상식적이고 몸에 밴 정당이며, 체제 전복 세력이 주장하는 촛불 혁명의 연장선상이라 하겠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바로 북한 살인 독재 연방제로 가기 위한 개헌입니다. 체제 전복의 개헌을 하기 위해서는 개헌에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의원을 사전에 걸러내야 하기에 공천권을 가지고 있는 당원이 뽑은 김기현 당 대표를 몰아내고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여 비대위에 공천권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뒷배 등 조선일보의 지원과 윤석열 국민의힘에서 비대위를 만들어 한동훈을 앉힌 것은 바로 공천을 장악하여 자신들의 정체성과 같은 자들로 공천 하겠다는 것입니다.
한동훈은 어떠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자입니까?
대한민국 건국을 부정하고 방해한 제주 4.3 공산폭동 사건의 군사 재판을 받고 형기를 마친 자들을 대신하여 한동훈 법무부가 직권으로 재심을 청구하여 무죄를 받게 하였으며, 일반 재판 수형인에 대해서도 무죄를 받는 상황으로써 한동훈은 일반 재판 수형인에 대한 직권 재심 확대를 정의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면 대한민국 건국을 부정하고 방해한 공산 폭도들이 무죄면 이들은 어느 나라 사람이며, 직권 재심을 청구한 한동훈과 무죄 판결한 판사들의 조국은 어디입니까? 북한입니까?
한동훈은 비대위원장 수락 연설에서 국민을 동료 시민이라 표현하였으며, 독립군은 언급하였지만, 대한민국 건국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대한민국의 건국을 부정하는 한동훈의 사고의 일면을 확인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한동훈은 국회에 나와 대한민국 법무부 장관으로서 헌법과 국법을 수호하고 대한민국과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지키는 공권력 수장으로서의 의무와 권리를 망각하고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기둥이며 중요한 자정 기능인 선거에 관한 질의에 “질문이 이상하다 (중략) 법무부 장관 업무와 관계가 없는 걸 놓고 내 의견을 말하라 좀 이상하죠"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또한 한동훈은 대한민국 검사로서 대한민국에 충성하지 않고 국가 반란 세력 편에서 불법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직접 30년, 1180억 원 구형하였습니다.
한동훈은 대한민국을 파괴할 수 있는 이민청 설립을 주도하였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친중파인 김형동 의원(경북 안동·예천)을 비서실장으로 임명하였습니다. 김형동 비서실장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사회주의를 외치는 촛불 집회에도 참석,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 선고를 반겼던 자로서 부인은 조선족 중국인으로서 10년 이상 귀화하지 않았으며, 장인은 연변 부시장을 지낸 중국 공산당 고위 간부라는 소문과 민노총 간첩단 연루 석권호를 형님이라 부르며 친하게 지내는 등 좌파 노동계와 친분이 있으며, 문재인 당선 땐 축하 칼럼을 기고하고, 2022. 12. 1 출범한 한중의원연맹 회원입니다.
한동훈이가 비서실장에 정체성이 위험한 자를 임명한 것과 한동훈의 정체성, 윤석열의 정체성, 조중동 등 언론의 기사 방향, 뒷배들의 언행 등 모든 것을 종합하여 보면, 2024.4.10 총선의 국민의 힘 공천은 반대한민국 성향과 기회주의 성향의 사람들을 주로 공천할 것은 불 보듯 뻔한 상황일 것입니다.
이것은 뒷배의 입장에서 꿩 먹고 알 먹는 것으로서 선관위가 부정 선거를 하지 못할 경우에 대비하고, 공천한 후보자가 당선 되어도 개헌 등 체제 전복에 복종할 것이고, 후보자가 낙선하여도 선거 무효소송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현재 북한 및 중국을 추종하는 체제 전복 세력은 국가 반란 탄핵 세력이며, 대한민국 건국을 부정하는 반대한민국 세력으로서 북한 살인 독재 연방제로 가기 위하여 무늬만 우파 정당이었던 국민의 힘을 장악하고 더불어민주당과 언론 등을 총동원하여 대국민 기만 심리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기둥이자 중요 자정 기능인 선거 • 사법 • 정치 • 언론을 장악하였으며, 부정 선거로 국가 • 국회 • 지자체 등 국가 주요 권력을 점령하고 4.3사건, 여순반란 등 대한민국 건국 부정과 국가에 항적한 사건 등에 대하여 한통속 같은 편인 여야 합의로 특별법을 통과시켜 민주화, 민주항쟁으로 국가와 국민을 기만 유린하고 국립현충원에 영면하시고 있는 호국영령을 능멸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한미동맹, 한미일 연합, 김정은 참수 훈련 공개, 박정희 대통령 추도식 참석 등 언제든지 바꿀 수 있는 것들은 언론을 통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대한민국 건국 및 체제 부정 정책은 여야가 일관되게 추진하는 등 국민을 기만하는 심리전이 일반 국민이 모를 정도로 치밀하다 하겠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합법으로 위장한 체제 전복의 개헌이며 북한 살인 독재 연방제로 가기 위함입니다.
합법을 가장한 체제 전복에 미국도 방법 없으며. 자유대한민국 세력은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5.18 세력의 합법 가장 체제 전복에 대응해야 합니다.
윤석열은 위장 세력입니다. 최악을 피하여 차악을 선택하였으면 차악도 악이기에 차악에 대비하고 준비하여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차악에 목을 매고 우리 스스로 희망 회로를 돌리면서 기다려 보자는 등 미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깨어나실 때도 되었습니다.
하루빨리 종북 좌익 세력들의 최면에서 깨어나셔서
국부 이승만 건국 대통령, 세기적인 영웅 박정희 대통령, 10.26 국난 극복을 지혜롭게 극복한 전두환 대통령,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를 위하시다 탄핵을 당하신 박근혜 대통령과 우리의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께서 제대로 먹지고 입지도 못하면서 어렵게 이룩하신 자유대한민국을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우리의 후손을 위해서라도 우리가 지키고 수호해야 하지 않습니까?
자유대한민국 세력은 대의를 위해서 모두 뭉쳐 박정희 대통령 혁명정신으로 무장하고 탄핵무효 헌정복원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에 강력히 투쟁할 때 그 길은 열릴 것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갑진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3.12.29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