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차량 (도시,광역) 서울1(광역) 대전역에서 촬영한 전동차(수도권 전철 1호선)
7313호 추천 0 조회 690 06.10.24 19:1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10.24 19:46

    첫댓글 오!!!!! 대전역에서 잡으셨군요^^

  • 작성자 06.10.24 20:24

    네. 우연히 찍은겁니다.

  • 06.10.24 21:25

    5x86인가요?

  • 작성자 06.10.24 21:32

    네 아마 그럴것 같네요

  • 으메... 5x86??;;; 지금쯤이믄 구로 도착했을...;;

  • 06.10.24 22:44

    우와..5x86 ..정말 금방 금방 들어오는군요..=_=.. 5x78에서 5x86편성까지 8편성이 금방금방..;;

  • 06.10.25 13:59

    경전선 마산~삼랑진, 경부선 전구간이 완공되면 자력회송도 기대할 수 있을까요?

  • 06.10.29 13:32

    5x87호 일걸요 구로기지로 회송합니다 진해선-경전선-경부선으로 오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