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지난 주 토요일 6/17(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예정대로 '안산소리샘 색소폰 동호회 2024년 전반기 정기음악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몇일 전 부터 비가 예보되어 걱정이 있었으나 다행히 오후가 되면서 비는 그치고 덥기는 했지만 행사를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이 오히려 전 날보다 기온이 다소 내려가 마음이 놓였습니다.
매년 2차례 계획한 정기음악회 중 상반기 행사를 마무리 하면서 바라는 것은 보다 많은 모든 회원들께서 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것과 사전 홍보를 통해 또는 연주 장소를 변경하여서라도 행사에 일반 시민도 같이 참석하여 즐기는 시간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제 남은 후반기 정기음악회는 12월 14일(토)에 예정되어 있고 장소도 '안산예술의전당' 공연장이 되므로 보다 Upgrade된 음악회로 올 해 Big Event를 마무리 하는데 모든 회원님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음악회는 잔잔한 회원 듀엣 연주를 시작으로 솔로 및 4인 합주와 색소폰을 사랑하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연주하기 여려운 회원의 보컬 노래와 서로 그 동안 바쁜 시간을 내서 연습한 소리샘 앙상블팀의 연주로 마무리 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시고 참가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산소리샘 색소폰 동호회장 박종국 드림
P.S. 연주동영상은 유투브 '안산소리샘' 을 통하여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