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말씀, 순수한 믿음“
* 아래에 ‘말씀종이’와 ‘기도하기’ 내용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찾아서 시청할 유튜브 동영상
-제목 : 죽었다가 살아난 어느 외과의사의 임사체험 실화 이야기, 영혼과 사후세계, 영혼은 존재할까? 신은 존재할까? 미스테리한 근사체험 . 메리 니얼 (17분8초)
-게시자 : 진[어웨이크닝 티비] (2020.2.27)
<♥생명의 말씀> :
➊(창2:7)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 / (전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영은 그것을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➋(히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 (마10:28)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실 수 있는 이를 두려워하라 ➌(롬10:9)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 (약2:26)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➍(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➎(롬6:6) 우리가 알거니와 우리의 옛 사람이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죄의 몸이 죽어 다시는 우리가 죄에게 종 노릇 하지 아니하려 함이니
<♥기도하기> (2024. 8. 11) - 영접과 결단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저는 한때 하나님을 믿지 않고 ‘내가 주인 되어 살아온 죄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이 나의 그 죄를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셔서 부활’하신 ‘구원의 주’요 ‘그리스도’라는 사실을 믿습니다.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예수님과 연합’하여 내 ‘옛사람’과 ‘죄의 몸’도 ‘십자가에 못 박아’ 예수님과 함께 죽습니다. 그래서 이제 ‘예수님이 보이신 삶의 본’처럼, ‘하나님을 주인’ 삼아, ‘하나님의 뜻’대로, ‘순종’하며 살되, 특별히 ‘죄를 멀리’하고 ‘거룩하게’ 살고, 또 ‘하나님과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며 살려하오니, 그러한 저의 ‘진정한 믿음’의 모습을 보시고, 저를 천국에 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