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아는 부분이겠지만..
한정된 레시피와 텐션의 효율적인 사용으로 어떻게 효율적으로 고대미지를 뽑아내고 안정적으로 결합을 가느냐...
이렇게 정리 되겠군요
통상때 특정 캐릭에게 구석에 막히면 나갈길이 거의 없는[..]
Ex) 안지 , 파우(전체적으로 불리한)
그리고 가끔 데드앵글에 팅겨 다운되도 게이지가 안줄어들떄가 있더군요 (뭔 현상이지..)
그래도 가장 중요한건!!
안넘어지는거
첫댓글 실컷 얻어맞아도, 넘어지지만 않게되면 안도의 한숨이 절로 나온다죠. 아아~;ㅁ;
무언가에 맞아서.. 멀리 날아간다... 낙법이.... 될때.. 휴우~
아 데드앵글 카운터로 맞으면 안줄어들어요.
긁어보니 역시 중요한걸 써두셨군요 ;;
안때리면 다운복귀불가로 게이지 주는대 때려줘서 리커버리 할때 ㅠㅠ 고마움은.. 날라감... (저공근절포스 넘어렵 -_-)...
데드앵글을 막기위해 로망을 서슴없이 사용[....]
뒤에 글자만 긁는 바람에 '지는거'로 봤다
첫댓글 실컷 얻어맞아도, 넘어지지만 않게되면 안도의 한숨이 절로 나온다죠. 아아~;ㅁ;
무언가에 맞아서.. 멀리 날아간다... 낙법이.... 될때.. 휴우~
아 데드앵글 카운터로 맞으면 안줄어들어요.
긁어보니 역시 중요한걸 써두셨군요 ;;
안때리면 다운복귀불가로 게이지 주는대 때려줘서 리커버리 할때 ㅠㅠ 고마움은.. 날라감... (저공근절포스 넘어렵 -_-)...
데드앵글을 막기위해 로망을 서슴없이 사용[....]
뒤에 글자만 긁는 바람에 '지는거'로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