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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수가 맞음 누구든지 두각을 드러내고 양명하고 부귀한다 여러 몇명의 임상연구 예
풍수가 맞음 누구든지 두각을 드러내고 양명하고 부귀한다 여러 몇명의 임상연구 예 출처 :규경덕의 채널 재생수 0 방송 시작 : 3년 전
이 원단 명조는 뭐냐? 김지우 추의 원단 명점입니다.
을축대 기묘년 갑술월 을사일 병자 원단 기준인데 병자 시원단 기준인데 이게 말하자면 이게 천지 합되고 전기 충전이 흉조인데 풍수법을 따라서 흉변위길을 해서 길하가 된데 와가지 성장풍수 공부를 해서 운이 트는 것이다 이런 뜻입니다.
그러니까 얼마나 그 배우는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이런 말씀이지 그렇게 이제 움직여준다. 태어나기도 이 홍덕구 남동에 태어났어.
청주시 서원구 남도지 제목을 댄스를 추며 즐겁게 산다 이렇게 달아왔는데 어디 와서 공부했느냐 하면 여기 장지동 송파구 장지동 한 예술 한림예술고등학교 여기 와서 이렇게 댄스 춤을 추는 데 가서 공부를 해요.
이렇게 이렇게 이 그림을 이제 인터넷에 보았는데 사진 이미지 사진 이렇게 남녀가 둘이서 끌어안고 멋들하게 뒤에 춤추면서 돌아가잖아.
괜히 물이 흘러가는데 이게 이제 풍수법에 맞는다 이런 말씀이지 이 세워놓고 녹화된 걸 여러분들이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결혼이 이렇게 나 원래 부자인데 아내 부자이다.
이 전체를 다 합해서 하나가 아니다 이런 뜻이에요.
여럿이다 이런 뜻입니다. 자궁파어 세상 이무빙탄제 혁명이니라 크게 이제 이런 걸 이제 여럿이잖아.
이렇게 여러 숫자 여럿이 춤바람 그게 춤바람 글빛자 그렇게 되면 많다.
많은 사람들이 춤바람을 어리라는 게 오리 이게 이것이죠.
어리 기회를 자랑하는 말하자면 태종 시절 시정자배들이 곽대감 소실이요.
우리가 꾀어내가주 양영한테 갖다 놓을 농락거리게 한 그런 여성 기 여성이다 이런 말씀이지 말하자면 기녀지 그런데도 얼마나 예뻤으면 각대감이 소시를 사먹겠어.
오리와 짝이 세상을 일으키 세상을 일으키니 춤바람을 일으키니 이렇게 스피커에서 울려나오는 음악에 맞죠.
춤이 없소 못 잤는데 무자로도 음악이 통하잖아요.
춤출 사푼사푼 춤 사이 땀이 이렇게 송글송글 맺히는 물이니 땀이 땀방울 흘러서 이렇게 여기가 다 나와요.
탄천 탄천의 이론에
월령 중위도 이렇게 월령 민항하가 이렇게 곰배 정자가 돌아간다는 건 안는다는 뜻이에요.
안 고도는 속에 흉물이 흉물이 흉물을 안고도는 흉알 흉자 흉물은 사내를 말하는 거야.
안소겐 제 이렇게 벼슬 사자 위에 가위가 있잖아요.
가 벼슬 사관을 다듬는 가위도 들었네 이런 뜻이에요.
이게 뭐냐면 여기 여기 월령에 철중 신금이 평간으로 남의 남편 아니에요 남의 방 내다.
내 남편은 말 하면 경이아이 을경합금 남의 남편인데 그 남의 남편하고 춤을 추는 게 내 옷을 합 내 걸록에 짝이 된다 이런 말씀이여요.
신기하죠. 그렇게 사사 원진 적살이 온진적살 사랑의 사랑사이라고 그러잖아.
원진사를 사랑살에 춤을 추는 걸 말하는 사랑살 하면서 이렇게 남의 서방님을 끌어안고 춤을 추는데 거기에 내가 먹을 권록이 생긴다 이런 뜻이에요.
상당히 좋은 거 이게 남의 서방님 하나에서 아이돌 저희들 끼리 끌어 이렇게 막 질부치고 논잖아.
그런 걸 상징하는 거야. 말하지 술 중에 신무장 꽃이 활짝 핀 거 아니야
말하자 무는 국토 정제 그래 직장 처단 무대 아니야 여신 무정이라 지장관이 들었잖아 시는 그래 현관 그래 만화 관로 정관은 남편이지 병관은 이렇게 활동해서 녹을 누르는 걸 말하는 거 아니야 그러니까 그러지 거기 내 권력이부터 짝이 된다 이런 뜻이지.
그러니까 하필 남의 서방님만 하는 게 아니야. 그 걸론 그 무대에 화려한 무대의 아이돌이 돼가지고 춤을 추는 것이 관록이 나오는 거 편갈록이 나오는 거다 이런 뜻입니다.
그래 발 요즘은 이제 나 여자들끼리도 막 돌아가면서 춤을 추고 아이들이 얼마나 이쁘게 춤을 잘 춰 애들이 요새 그런 걸 상징하는 거다.
이게 이게 이게 흥덕구에서 물길이 잘 안 맞아. 그렇기 때문에 여기 한림예술고등학교 여기 와 가지고 오래도록 배기면은 어 물길이 제대로 막혀야 된다 이기지 그리고 이렇게 이제 가까이 있는 동북의 물이 있어야 돼.
동북의 물이 이 물이 여기 산소에서 물이 이렇게 막 흘러서 이렇게
남녀를 가르는 이렇게 활대처럼 신 미인의 눈썹이라고 하는 거야.
이런 이물이 이렇게 흘러가 이 탄천으로 흘러가는 거야.
이렇게 그래서 이렇게 묘술합파 이렇게 각기 합도 해서 묘술 합파도 난방이 필요한 난방을 말하잖아.
그러니까 난방을 막 돌아가는데 각기 합도 서남방 서난방을 통해서 이렇게 나간다.
동방수가 을과 경은 다 동방수야 갑은 동부 물이고 벽은 난방을 따뜻하고 그래 그 물이 그렇게 돌아가지고서 이렇게 쭉 탄천에 가가지고 탄천에 가서 이어진다.
이렇게 탄천에 가서 이렇게 이어지죠. 이런 식으로 해서 나아가는 모습이 여기서 오래도록 성장 풍수를 겪은 평생에 좋다는 거지.
그 기운을 받아서 말하자 이렇게 각기 학도 묘수라 여기가 있는데 여기가 말하자면 학교가 있어요.
여기가 여기 학교가 있어요. 요가 학교인데 이렇게 동북과 동쪽의 물이 합해가지고 이렇게 해서 각기 합동 남쪽 말하면 이것을 합하 남쪽으로 돌아서
서남방 이렇게 여기가 물 창고로 들어간다 이런 식이에요.
그래서 쭉 절로 나 말하자면 신술고로 나아가는 거지 결국은 묘수라고 신술고 저 한강수 저쪽으로 나아가지 그걸 갖다 신술고라 합니다.
우리나라 이제 한강 평양강 평강 여기서 볼 적에 전부 다 신슬고군 저 두만강이 신축적으로 말하자면 개축고 저 낙동강이 을진 수고가 되며 섬진강 영산강 쪽 쪽으로 강은 전부 다 미정미고가 된다 이런 뜻입니다.
아 이렇게 해서 이 아이돌 걸 한번 추후 거를 한번 살펴봤습니다.
그 다음 것도 이제 보기로 합니다. 이것은 요새 한참 회자되는 쌍둥이 배구 선수 원단 기준 명조입니다.
여러분들은 이 녹화된 화면을 세워놓고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지금 이 운에 와가지고 이 말하자면 을미경 을대운 이제 을대운에 와가지고 애먹는 걸 말하는 거예요.
이렇게 우리 대군이 비견 대군이 돼야 되니까 비견 대군이 와가지고서 애먹는 걸 말하는 게 비견이고 언제든지 쟁탈을 보이려 하는 건
썩 좋아 썩 좋지 못해. 이 공 깨고도 원래가 이게 이 막조장 막조장이 쌍둥이 맞아 둘이 두 번씩 들어가는 거지 다 팔자 소가 아니냐 마음을 심대하기 어렵구나 심소담대라고 그러잖아 마음을 키우기가 어렵다 찾기 어렵다.
이게 이제 타짜푸리한 것입니다.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이제 바다를 적으로 적침으로 생각하는데 공을 치려고 하는 모습은 모션이야 이렇게 이렇게 공을 패스하잖아.
아니면 이렇게 가공을 탁 여기는 이거 이렇게 패스했다는 표현 그림자야 이 팔을 쭉 내밀어서 얼굴이 이렇게 생긴 이게 이제 마라 박명수 볼 적에 달리 풀었는데 야호 하는 걸로 풀었어.
내가 군산에서 최고다 하는 근데 여기서 이제 애들은 여기서 여기 익산시 출생 아니야 그러니까 이건 그림자로 보이는 거지 이렇게 이집트 공을 봤잖아요.
두 손 들고 이렇게 이렇게 재치가자에서 이렇게 재치가지 공을 잘 받는 모습일세.
뭔가 잘 안 맞아 그래가지고서 운에 그렇게 골탕을 먹어 그래 학교폭력 하면 좋지 않은 거지 언제든지 인과응복으로 돌아오는 건데 그리고 세상이 얼마나 야박해 남 잘 되는 걸 배를 얼마나 알아?
얘들이 조금 두각을 드러내고 이름을 날리니까 같이 크던 애들이 희생을 해가지고 나 그럼 저짝에 이중 가야가 될는지 모르지만 그렇잖아.
잘 나가는 사람 보면 거꾸로 트는 그런 형국이지. 그러니까 인가 거여 남한테 잘했으면 왜 그런 것이 돌아오겠어 세상에 그만큼 미투 운동 같은 거 이런 걸로 막 때리 잡잖아.
잘 나가는 사람 그만큼 아주 사악한 세상으로 변질됐다.
이런 말씀이야. 어쩐지 남 잘 되는 걸 좋아해야 되는데 그걸 거꾸로 틀리지 못해가지고 이렇게 되는 세상이 됐거든.
언제든지 며느리 말 듣고 시어미 말 다 들어봐야지.
한쪽 편만 말 들어가지 모른다. 이런 말씀이 그 가해자라는 애들도 또 할 말 있을 거 아니야.
피해자만 할 말이 있는 게 아니라
너무 그렇게 마녀 사냥식으로 몰아세울 게 아니야.
우리 애들 잘하는 거 키워가지고 국기선양하는 대로 사용 써먹어야 되지.
그렇게 몰락을 시키려 하면 되겠어. 난 절대 그래서 공감을 안 해.
한쪽 편만 말 들어서 요새 피해자라고 말이여. 코스플레이 하는 사람들이 거의 잘 나가는 사람 다 두드려 잡잖아.
미투 운동으로 그러니까 절대 그런 그 편을 들 수가 없다 이런 말씀이지.
나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한두 사람이 아닐 거라 생각.
이 세상에 이 강사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그러니까 중심을 잡고 봐야 된다는 거지.
이게 피해를 본 사람이 얼마나 또 억울하겠어 그러니까 그렇게 까발리겠지만은 그렇다 하더라도 그냥 두들겨 맞는 거 아니에요 마녀사냥 당하듯 하는 거지.
절대 미투 운동하는 집단이나 여성들 절대 좋지 못하다는 것만 알아두면 됩니다.
그게 고령사회고 말하자면 이렇게 나중 노동력 감소 인구 증산되지 못하게 이렇게 그렇게 하면 우리 배달 민족 망하게 이끄는 거 아니야 여성들
귀를 키워서 요즘 요즘 아주 그 여성들이 나대는 게 움직이는 거지 정당화되는 거 아니야 말이에요.
여권 신장이 돼가지고 남성들 고개 숙인 남성 만나면 어떻게 하면 남성을 두드려 잡을까 이런 연구만 하는 것 같아.
무틴크족이 애도 안 낳고 이런 식으로 흘러가는 걸 정당화 미화하는 그런 드라마나 이런 방송 그런 게 막 나와 이기는 주지이고 즐기다 그러면 문 닫는 거 아니야 천조일성 가가호 다 문을 닫게 되면 무슨 인권 타행 할 수가 있겠어.
종자가 있고 국민이 있고 백성이 있고 난 다음에 인권 타령이지 그런 거 다 없어지면 뭐 누구를 붙잡고 인권 논리를 전개할 거냐 이거 백인을 붙들고 할 거예요.
흑인을 붙들고 할 거야. 결국은 민족만 주장하는 말이야.
사악한 사상이 들어와가지고 이념 사상 들어와가지고 말하자면 우리 배달 민족을 지구상에 소멸시키려 사라지게 하려 하는 것부터 남자가 늑대처럼 나아져야지.
모의 사회가 좋았다면 모계 사회가 안 돼 부의 사회가 되겠어.
그 종족을
지켜내면서 번성시키면서 그렇게 돼서 점점 발전이 오게 되는 건데 고개 쓰인 남족 만들어 납소적처럼 남성이 시집 가서 태어나 그 종족이 번성했어.
중국에서 봐서도 중국의 납소적 같은 사람들 봐서도 그 종족 봐서 그러니까 이런 거 거 명지 책을 본다 하더라도 어떻게 볼 것이냐 이걸 생각해야 돼.
우리 민족이나 우리 나아가서 전체 이 지구에 사는 인류가 잘 행복하게 살 생각을 해야 되지.
그렇게 막 두드리면 잡을 생각하면 안 된다 이거야.
물론 인간 어포성이라고 할는지 모르지만은 잘 나가는 사람 어떻게 되는지 참 키워줄 생각들을 해야 되는데 그거 떼들 잡지 못해가지고 한정들 그래가지고 그렇게 그 말 권력 탈취하는 대로 이용해 처먹는 그 앞잡이 말이야.
본인이 아닌 앞잡이가 되잖아. 그래가지고서 말이 전이병이 돼가지고 활활활약하는 거지 여성들 이
그렇기 때문에 이 강사는 곧 고령사회를 막기 위해서는 어머니가 대접을 받아야 된다.
어머니 대접받기 애 둘 낳게 기본이요. 종 잡았다 다 묻히고 섞이잖아.
애 둘 낳은 다음 참 연구한 듯이 나와 여성들도 같이 직립해 남성들 말해도 애 못 낳으니까 우리 애 낳는 그 유세를 갖고 유세를 뿌려가지고 그렇게 여권 신장해가지고 남성들 뒤지 눌렀는데 내가 남성이 돼서 그런 게 결국 종족이 망하잖아.
뜻이여. 그게 좀 돈푼이나 있고 날 떠나면 외국 남성이나 붙들고 2억 3억 가지고 있으면 거기 붙들고 사기치는 데 당해가지고 또 노아지시키고 말이야.
어 그런 머리를 쓰는 여성들이 가득한 이색 우리나라 절대 좋게 안 됩니다.
당장 난 여권 신장 기 아랍권 뭐 그냥 말하지 여성들 꼼짝 못하게 시잡 씌우지 않은 사람이에요.
그렇게 탄압 아니면 탄압이 되는 거나 마찬가지겠지만 참정권 박탈시킨 다음 애들 낳은 다음에 선거권 피선거권 줘서 참정권
자기 할 돈이고 의무를 다한다면 권리를 찾으라 이런 말씀이요.
여성으로 태어난 이상 종자밭으로 태어난 이상 자식을 만들어내야지.
그래야지 그 나라가 시종자가 남아 말이야. 그것도 안 내고 지들끼리만 즐기고 있어 남성만 두드리지 않겠다.
절대 환영 못 하는 겨 그 사내 놈들이 바보라서 그 여성들이 그 표 득표 전략 표 이용하려고 그렇게 여성들 키워놓고 3년권 해서 사회 활동을 다 시킨 건데 지금 이제 이런 고을 펴 가지고 예를 들어 어떤 힘센 놈이 쿠테타 식으로 정권 잡게 되면 총 들어 김재기 영 총리를 물고 쏴주기를 할 거란 말이여.
이 여성들이 그러니까 그런 거 저런 걸 잘 생각해 지금 미얀마 쿠테타 일어나는 원인이 뭐요?
다 그런 식 아니야 힘의 논리거든. 이 민주주의라는 것이 정권을 잡고자 하는 약사하당 사악한 하나의 그 말이 수단과 방법밖에 안 되는 거예요.
그래 그러면 그거 잘못 그렇게 이용해 먹다가 도리어 남사네들이 당하고 있잖아.
이게 엉뚱하게
나름대로 비약이 돼가 이 백구성들 운명보다 지금 이 질질 짜고서 이거 뭐 막다른 골목으로 몰리고 있잖아요.
초상집이 됐잖아요. 곡성 연기다 이러잖아. 다음 것도 보기로 합니다.
이거 나이 50세가 넘도록 혼인을 못한 경우인데 왜 그런가 하면 그 말하자면 물길이 성장 풍속 이런 게 물길이 잘못된 걸 말하는 거야.
여러분들은 이걸 세워놓고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독초를 먹었다는 겁니다. 자고 그러니까 독초를 먹었으니 혈육케.
이게 나에게 말하자면 상관이 뭐 문제를 일으키는 걸 말하는 게 이사 이 여성은 이렇게 정인데 정일관이 돼서 환대 이건 토공이거든요.
상관의 문제를 야기시키는 게 이 자체적으로 상관이 이렇게 동하는 거예요.
상관이 동해서 퇴신되면서 인성을 끌어올리는 역마가 된 모습이에요.
이렇게 이옷을 아주 오진수 이렇게 육아동에서 신으로 퇴각하면서 예.
그러니까 상관 이동한다는 게 남편을 상한다는 게 좋겠어.
안 좋은 안 좋지
이게 이게 이렇게 이렇게 된 거예요. 이렇게 태어난 곳이 좋지 못해요.
이게 이게 광산구 아니 애 태어났는데 이 사내가 고지부 영감이 고지부 사내가 영감이 아니라 여성 치마폭을 여성이 이렇게 누워 있는데 치마폭을 덜 찍고 거기 냄새를 끙끙끙끙 맞는 모습이야.
그리고 케케케 혈류케해라 이런 뜻이요. 엄청 지독하죠.
케케할 정도라 독초 냄새가 여성을 하초라 그러잖아.
하초 독초 냄새가 그걸 자리공포이라 그래 그 냄새가 지독해가지고 죽었다.
이게 이게 총이야 총 맞아 죽었다. 근데 이게 이제 이렇게 불불 삐릭삐릭삐 피어나가잖아.
자리공 이게 내가 엄나무라고 표현했는데 음나무가 까진 줄 알았더니 자리공 열매 들들들 달린 걸 표현하는 거예요.
예. 여기 자리 공유 열매도 올려놨지만 이렇 이름을 세워놓고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일일이 다 해서 관련 기능이 이 자리 공유 열매가 이렇게 생겼잖아요.
이게 독초라고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툭툭삐삐삐 튀어나왔다. 이거 어 그게 독초가 그 총 맞아 죽어 죽는다 이런 말씀이지 열매를 이게 수법이 잘못된 거지 그래서 혼인을 못하는 거예요.
이게 수법이 이렇게 이렇게 돌아가야 돼. 이것처럼 이렇게 뒤잡아놓은 것처럼 이렇게 돌아가야 된다고 땅 뒤잡혀서 그래야지 말하자면 시계 방향으로 운이 돌아가면서 제대로 풀리는 거지.
이렇게 50 먹은 여성이 세상에 양명사회하고 두 갑을 다 되냐고 연예인이야 이름을 날리지만은 그렇게 말하자 혼기를 놓친 것도 되고 그러니까 느지막한 노신사가 연미복 입고 올 수도 있다.
이거지 병신 대원 신대원의 방은 경신대원이 경인 마다하자면 시내는 경인원이 이지
이렇게 신년 경인을 정명일지데 이렇게 병신대학은 58세 넘어서 64세 정도 넘어가지고 이제 거기 신대원이 오면 그렇지 않을까 이가 항상 보고 있습니다.
근데 알 수가 없지 느지막하게 그래도 같이 말이 보스처럼 지낼 사람을 하나 사귄다면 좋지 않겠어.
영적도 예쁘게 생긴 아이돌 말하자. 오늘 명절입니다.
좀 지나갔지 이제
기아 알아서 서로서로
이게 생기기 이렇게 아주 수법대로 수법이 잘 생겼어.
그래도 명대로 생긴 거야.
그런데 그 의미가 좀 약간 음란하고 난해한 것 같지만 그래도 어떻게 세상 생긴 기운이 그런 걸 이렇게
이름을 못 밝히는 거야 이런 거 다 하도 말썽 날까 봐 내 이름을 안 밝혔어.
이게 이제 원 원주 원유는 이렇게 서북에 있는 물이다.
동북에서 지류가 화해 온다. 그 수원대에 낮은 물이 이렇게 말하자면 소나무로 서 서남이나 남쪽으로 내려간다.
역시 서 서북으로 물이 흘러갈 것이다. 한강수가 그렇게 요즘 중계동 상계동 중량천이 흘러서 내려서 그렇게 돌아가는 거 아니야
이인수 그 얘기를 여기서 흉합의 논리를 보태는 겁니다.
이건 그 수법대로 움직인다는 거지. 어려서 그 수법을 잘 맞추면 태어난 것이 그렇다는 거야.
누구든지 다 그렇게 출세하고 양명하고 복귀 공명한다 이런 말씀이 수법이 그렇게 맞게 돼 있다 이런 말씀입니다.
이렇게 이제 여기 당곡에서 내려오는 이 서북에 있는 인물이 남쪽으로 내려가는 서북쪽에 있는 물이 이렇게 처음에 물이 이게 주류다.
그럼 당국의 동북 동북 당국에서 이렇게 산 게 초등학교 신상계초등학교에서 중계 초등학교로 이렇게 내려오는 동북의 물이 지류다 말하자 그런 뜻이에요.
그래가지고 이렇게 남쪽으로 가서 합해가지고 빙빙 돌아가지고 저기 서북 한강 하구를 빠져나간다 이런 뜻입니다.
그런 논리다. 이렇게 서북의 지류가 서북의 조류가 흘러내린 중량천이 있는데 동북에서도 내려오는 물이 지류가 돼서 합하는 모습이 신자진 수국합는 모습 남쪽으로 이렇 쭉 내려가는 물고기입니다.
해자 좁은 물고기 이런 걸 말하는 뚜껑 언을 말하는 거.
그래가지고 저 서국으로 흘러가는 물이 된다. 한강수가 된다 이런 뜻입니다.
수법이 잘 맡은 데서 공부를 해야 되고 그 어려서 성장을 겪는 게 평생을 좋게 만들 수가 있다 이런 뜻입니다.
아 이건 도경환 부인 장윤정 그러니까 그렇게 가수 원단 명조입니다.
아주 태어난 곳이 풍수가 참 좋아 봉황이 춤추는데다 대고 얼굴을 대고서 노래를 하는 모습이 봉황이 명곡 연주하는 거 아니야 아 음악 연주 그 충주시 금가면 월상리 출생이 아주 잘 됐어요.
풍수 처음에 이제 이걸 이제 보고서 이 강사가 판단하기 이제 각종충도 되고 각기 합토 대서 그 원위치를 지킨다고 해서 했는데 약간 그게 말이 예단이 틀렸더라 이런 말씀이지.
그래서 이렇게 돼 가지고 동남 분명히 내가 이걸 보았으면 이런 말을 할 이유가 있겠어요.
그 보고서 썼으면 풍수를 보고 써서 동동남의 수가 원조류가 된다.
서북에서 오는 수가 지류가 될 것이며 그 상가에 자리 잡은 지역이 있다.
동북의 물이 각기 하토될 것이라 결국 서남에 고이는 물이 되든가 거리로 출구가 되지 않을까 하는 그런데 이게 틀렸다 이런 말씀이지 이 점에서는 좀 틀려 동남의 충중댐 큰 물이 원주 될 만한 것은 있는 건 사실인데 서북에서 오는 수가 아니라 서북으로 나가는 한강수가 되어 있다.
야 수가 되더라 이런 소가 됐다. 서남에 고이는 물이 아니라 거기서 작은 물이 합쳐서 작은 집이 합해서 남해에서 서로 이렇게 돌아서 금감원이 그렇게 됐어.
서북으로 쭉 올라가는 모습이었더라. 이런 말씀이지 그런 뜻입니다.
어미를 손 봐준다는 뜻이야. 이 재판을 막 했잖아.
그런 얘기 이렇게 생겼다. 이게 이렇게 어미 엄지 어미 발꼬락 아 어미 발꼬락 엄지 엄지 발가락 묻자고 장윤정이가 이렇게 거기다 대고 있어.
이렇게 금감원에서 여기 이제 원상이 이 뒤꿈치에 해당해 이 충주댐이 잘 생겼잖아.
이렇게 뒤꿈치에 해당
얼굴이 얼마장에서 이렇게 묶어가 뒤로 날리면서 여기 두상에 충주댐이 머리 영양이 대단한 것이 흘러나오는 그 말이야.
노래 그 힘이 이렇게 잘 보셔야 돼. 이걸 보면 알아요.
이게 봉황 두 마리가 춤을 추지 날면서 이렇게 머리를 맞대고 이렇게 이 한 마리는 이렇게 날개를 펴고서 살고 이짝 놈도 이쪽에 날개를 펴서 날면서 봉황이 두 마리 나 춤춰서 날아 춤추는데 그 상관에다 대고 레파토리를 올려대는 거야.
이건 연주란 말이에요. 음악의 무대에서 관현악단이 연주를 하잖아.
그럼 그거에 맞춰서 레파토리를 맞춰가지고 입에서 노래를 불러내잖아.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흘러나가는 거 그런 뜻이 아주 풍수가 잘 생겼어.
그런데 이런 데서 태어나니 그런 이름을 날릴 수가 없게.
신령된 혓바닥에 입이 다 너 이집이 다 입이지 그러니까 신령된 혓바닥 아 너 집이 있다가 입이지 우리들이 우리 왔지 나 보고 노래하느라 고개를 끄덕끄덕하는 모습이다 좋을까 그러면서 이제 흉이라고 하는 것은 이 페인트 붓을 이렇게 그림 그리는 부츠를 꽉 누르는 거야.
이게 음악 노래도 그림이 아니야. 음악 음악과 미술이 극이 아니 세상의 모든 것 끝이라 이게 말하자.
정정치에도 끝이고 말이야. 예술에도 끝이야. 그리고 막 그려나가는 걸로 붓을 이렇게 꽉 눌렀으면 눌러서 손을 엑스로 잡았으면 꼭대기로 또 이렇게 돌릴 거 아니에요?
페인트 막 그려서 나가는 거. 거기서 이제 곡을 그려서 나가는 게 명곡을 그리는 그런 걸 상징하는 귀티는 좀 부족한 것 아니냐 요새 그 왜 귀티가 옛날에 프리가 그렇게 된 거지 상상 옛날에 천을 천박하게 여겼잖아.
광대들을 요즘 얼마에 귀 귀하게 여겨
갈록이라는 건 병도 되고 여러 가지로 되는 건데 병대다 하는 걸도 되고 그리고 여러 가지로 풀잖아요.
여기 조을증 관로 그러니 그 관유투 말하죠. 노래를 손질해가서 나가서 사기 무대에 나가 올라서 사귀 공로를 두게 된다 이런 뜻이겠지.
반드시 이 옥속도를 맞춰야 됩니다. 맞춰서 해야지만 누구든지 운을 투수다.
옥토토가 처음에 태어난 걸 위한 데에서 자리 풍수가 안 맞아 그런 데서 다 자기가 도구가 되었다면 얼른자 맞는 풍수 지역으로 도구 그걸 뽑아쓰는 도구가 되면 누구든지 다 이름을 하고 세상에 양사의 큰 부자가 된다.
카카오 김범수 모양 베트르의 장병 모양 이렇게 크게 말이야 금방 뜰 수가 있는 방법이 있다.
이것을 또 염두에 둬야 된다. 그러니까 선천만 귀한 게 아니라 후천 노력도 중요하다 얘기하고 안 맞을 때는 얼른 쫓아가 잘 나가는 사람 본받게 해라 이런 말씀이에요.
쉽게 말하자면
의 부모하고 다 협의하는 것도 다 여기서 다 나오게 돼 있어
이렇게 동 동남에 동남에 이렇게 물이 있는 건 맞는데 가격으로 동동 이렇게 해서 이게 여기 물이 고였다 하는 게 이렇게 합치는 걸 말하는 남쪽에 신물 아 그럼 합쳐가지고서 다시 이렇게 서쪽으로 돌아서 이렇게 해서 서북으로 쭉 나가는 그런 도구가 되었다.
이런 풍수를 뽑아 쓰는 도구가 되었다 이런 말씀이지
이건 이제 동동남을 상징하는 거지 그것도 이 기는 태가 아니니 사지만 갖고 노나 모는 서북을 상징하는 거지 기는 동북을 상징하는 것이고 가압도 동북을 상징하는데 합하니까 과기 합도 서남 서남을 상징하는 게 서남은 자미원진사를 맞은 왕국이다.
이런 뜻이 되기도 한다고 인신충을 벌려 했으니까 동방의 수, 동남아 수와 서북의 수가 이렇게 충발을 놓듯이 대칭하듯 질게 나아가는 모습이다.
게 이렇게 따지고 한강수하고 저기 대의적으로 보면 충주댐하고 이렇게 치켜서 길게 나아가는 모습은 그렇게 돼 있다 이런 말씀이죠.
인물이 이렇게 해서 저으로 이렇게 길게 나가는 대지 그러면 이게 이게 밑에 지지도 다 필요한 거지 따지고 그래 그렇게 되면 요즈 고슬로 한 사람만 60년에 한두 사람 그 그 시각에 대해도 이 나라도 사주가 수백 개가 쏟아질 거 아니야 말하자면 이 벽 갑자 원단 이래도 그렇지만 수백 개가 다 그 사람만 한국과 국한 되는 게 아니라 그런 사람들만
이 기기를 무시해버리고서 이것만 맞춰서도 여기 와 가지고서 운을 받으려고 노력하면 되지 않을까 이런 논리입니다.
그러니까 인신충 아닌 사람도 있잖아. 경운의원도 있을 것이고 말하 모년들도 있고 무자년도 있을 것이니 그래 그런 것들도 다 머리를 써가지고서 여기 마을 로즈 거슬처럼 이렇게 똑같이 하면 똑같은 장년장이면 생산해야 된다니까.
아니 60년에 한 번 오는 그 말하자면 날짜를 가지고서 60년에 한 번 오는 날수가 되잖아.
이게 말하자면 이렇게 되면 이렇게 해서 몇 사람의 말하자면 풍수를 출생 풍수의 성장 풍수를 연구해 봤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본받기 따라 해라 이게 그럼 다 누구든지 후원을 받을 수 있다.
이거 안 맞는 사람은 자기 태어난 곳과 공부한 곳이 안 맞는 사람 후천이라도 얼른 가서 맞혀라 이거고요.
어 비슷한 데 가서 말하자 감기 물 생물 돌아가는 논리
풍수 논리에 비슷한 데 가서 맞히면 다 누구든지 운을 받게 된다 이런 말씀입니다.
아 잘 나가는 사람 백날 얘기하면 뭐 해 힘들어하는 사람 도탄에 허덕이는 사람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이런 걸 강론하는 거 아닙니까?
그래서 누구든지 맞히기만 하면 풍수만 맞기만 하면 잘 된다 이런 말씀 이런 논리입니다.
여기까지 강론하고 또 다음에 각론 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