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래프상은 혼다가역시 엔진이라는말이...
R1 브레끼 포크가 ㄷㄷㄷ;;
마력이 전부는 아니지만...천알알 171마력과...텐알에 190마력.....차이가 꽤 크군요 @_@;;;; 토크도 그렇고...흠 -_-;;
역시 스즈키!!
모냥은 1000알알이가 5등.
5명중 5등? 4등은 가와사퀴
원문을 보고 싶은데 이 자료 출처가 어디에요?
www.motorbox.com 입니다^^
신형1000알알은 스펙은가장떨어지지만 신형600이그렇듯 아직도 경량화를하더군요 그래서인지 무게당마력비가 좋더군요 하지만 경량화는 이제그만~~ㅎㅎ 좋은자료입니다~퍼갈께요~
1000rr의 마력이 떨어진다고 기능성이 떨어진다고 볼순 없겠죠? 다른 혼다의 바이크처럼 최고속은 제한하더라도 다가가기 쉬운 컨셉이었으니 1000rr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요.ㅎㅎㅎ
1000RR.. 3월 말에 출시예정이라던데.. 추후에 코너 사진 올라올 때 봤음 합니다. 근데.. 박스 까시는 분들은 몇 분이나 계시려나-_-;
엥 두카티 1098 180마력대로알고있는데... 실제휠마력이160마력대군요 흠...뭐그래도 지금시합한결과를 보니 일제4기통들참담하던데.. 역시 마력이높다고 빠른건아닌가봐요...
솔직히 마력이 무슨 상관입니까...그마력 100%쥐어짤수 있는 라이더는 손에 꼽을듯한데....물론 저도 그렇고...
롯시의 부진이 가장 큰 이유 아닐까요^^
배기량이 1000cc에서 800cc로 떨어진게 두카티에 패한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마력이 높은 바이크가 공도에서 빠른 바이크, 서킷 랩타입이 잘나오는 바이크로 직결되는건 아니깐 너무 얽매이진 마세요~많은 부분이 라이더에 달려있으니까요~
솔직히 혼다 생긴개 ㅠㅠ.. 아 정말 GG...물론 사람 나름이겠지만;; -_-;;; 그래도 너무 ㅠㅠ.. 경량을 시켜놔서 애가 뼈다귀 뿐이 없는거 같다는;; -_-;;;; -06 디자인이 여태까지 본것중에 가장 좋던데요 ㅠㅠ..
스즈키타기 쉽던데요...... ㅡ_ㅡa 오히려 야마하가 다루기 까탈스럽더군요.
가와가 젤 빡셔~ㅎㅎ
혼다.가와사키 외관이 왜 저모양이여....ㅡ.ㅡ"
가와사키도 혼다랑 같이 왕따 얼굴을 들이밀고 나왔네요....
혼다 1000RR.. 성능에서는 성공적일지 몰라도.. 디자인에서는 완전-_-;; 2008년 팔리는 것 봐서 2009년에 디자인 확 다시 바뀌는 건 아닐련지..
알원이 젤이쁘구먼
예들아 날카로운 모습들 어디 갔니..
이런 가와 ,, 프론트 벌래닮았으
1098 멋져브러... 프런트카울 디자인 이뻐브러... 1000rr 자꾸보니 은근 괜찮은듯.. 세뇌인가? 디자인 아무리봐도 별루인데.. 앞 뒤 완전 꽝... 빨간 알알이는 은근 이뻐보인다는... 실물을 봐야 하는데...
1000rr이 디자인이 젤로 맘에 드는군요~ 볼 수록 귀엽네요!! 예전의 절제된 날카로움도 좋았지만 다른 바이크는 금방 식상!! 특히 알원, 두카리!! 가와는 어의 상실!! 저는 다루기 쉬운 운동성능 위주라 모토지피처럼 중앙집중 콤팩트한 디자인의 1000rr에 한표~~~^^
첫댓글 그래프상은 혼다가역시 엔진이라는말이...
R1 브레끼 포크가 ㄷㄷㄷ;;
마력이 전부는 아니지만...천알알 171마력과...텐알에 190마력.....차이가 꽤 크군요 @_@;;;; 토크도 그렇고...흠 -_-;;
역시 스즈키!!
모냥은 1000알알이가 5등.
5명중 5등? 4등은 가와사퀴
원문을 보고 싶은데 이 자료 출처가 어디에요?
www.motorbox.com 입니다^^
신형1000알알은 스펙은가장떨어지지만 신형600이그렇듯 아직도 경량화를하더군요 그래서인지 무게당마력비가 좋더군요 하지만 경량화는 이제그만~~ㅎㅎ 좋은자료입니다~퍼갈께요~
1000rr의 마력이 떨어진다고 기능성이 떨어진다고 볼순 없겠죠? 다른 혼다의 바이크처럼 최고속은 제한하더라도 다가가기 쉬운 컨셉이었으니 1000rr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요.ㅎㅎㅎ
1000RR.. 3월 말에 출시예정이라던데.. 추후에 코너 사진 올라올 때 봤음 합니다. 근데.. 박스 까시는 분들은 몇 분이나 계시려나-_-;
엥 두카티 1098 180마력대로알고있는데... 실제휠마력이160마력대군요 흠...뭐그래도 지금시합한결과를 보니 일제4기통들참담하던데.. 역시 마력이높다고 빠른건아닌가봐요...
솔직히 마력이 무슨 상관입니까...그마력 100%쥐어짤수 있는 라이더는 손에 꼽을듯한데....물론 저도 그렇고...
롯시의 부진이 가장 큰 이유 아닐까요^^
배기량이 1000cc에서 800cc로 떨어진게 두카티에 패한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마력이 높은 바이크가 공도에서 빠른 바이크, 서킷 랩타입이 잘나오는 바이크로 직결되는건 아니깐 너무 얽매이진 마세요~많은 부분이 라이더에 달려있으니까요~
솔직히 혼다 생긴개 ㅠㅠ.. 아 정말 GG...물론 사람 나름이겠지만;; -_-;;; 그래도 너무 ㅠㅠ.. 경량을 시켜놔서 애가 뼈다귀 뿐이 없는거 같다는;; -_-;;;; -06 디자인이 여태까지 본것중에 가장 좋던데요 ㅠㅠ..
스즈키타기 쉽던데요...... ㅡ_ㅡa 오히려 야마하가 다루기 까탈스럽더군요.
가와가 젤 빡셔~ㅎㅎ
혼다.가와사키 외관이 왜 저모양이여....ㅡ.ㅡ"
가와사키도 혼다랑 같이 왕따 얼굴을 들이밀고 나왔네요....
혼다 1000RR.. 성능에서는 성공적일지 몰라도.. 디자인에서는 완전-_-;; 2008년 팔리는 것 봐서 2009년에 디자인 확 다시 바뀌는 건 아닐련지..
알원이 젤이쁘구먼
예들아 날카로운 모습들 어디 갔니..
이런 가와 ,, 프론트 벌래닮았으
1098 멋져브러... 프런트카울 디자인 이뻐브러... 1000rr 자꾸보니 은근 괜찮은듯.. 세뇌인가? 디자인 아무리봐도 별루인데.. 앞 뒤 완전 꽝... 빨간 알알이는 은근 이뻐보인다는... 실물을 봐야 하는데...
1000rr이 디자인이 젤로 맘에 드는군요~ 볼 수록 귀엽네요!! 예전의 절제된 날카로움도 좋았지만 다른 바이크는 금방 식상!! 특히 알원, 두카리!! 가와는 어의 상실!! 저는 다루기 쉬운 운동성능 위주라 모토지피처럼 중앙집중 콤팩트한 디자인의 1000rr에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