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A1조류인플랜자가 국내 만연되어 양계농장이 거의 피해를 입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 백신도 듣지않고 게속 죽어나가는 현장을 방송사마다 특종뉴스 보도를 하지만 시청자들은 현실을 모르고 있다는 것이죠. 왜 ? 자기 일이 아니니까? 멸종위기에 봉착이라는 토종벌 뉴스도 보도 되었지만, 시청자들은 아~그런일이 있나 하고 거들떠 보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애타는 것은 토종벌을 생업으로 하고 있는 분들 뿐이죠
은용액 사례 하나 충북음성 최기환씨 육계업 영계 닭들이 날개짓을 하면 살. 털가루가 날리면서 호흡기 질병이 걸려 죽거나 성장이 늦어 출하 할 수 없다는 소식이 왔습니다 . 은용액을 권고하여 닭에게 먹이고 소독을 한후 호흡기 질병이 잡혀 출하를 했다고 합니다. 그분과 친한 동료들도 사용을 하면서,A1 조류인플랜자는 걱정없이 양계업을 하고 있습니다.
위 사실을 농림부장관에게 글을 보내 초청하여 국립수의학과 6몀의박사들과 토의를 하였습니다. 자료 와 사친을 첨부한 육계농장 / 다리가 썩어가는 고려인 동영상
/ AIDS환자 치료 자료. blog.daum.net/56dhyoon/15846362 진폐증 환자 치료를 한 사진 정재국씨 6.25전쟁 시 구월산유격대 출신 (올린 글을 요약 했음} 은용액 복용 20일 후 눈에 띄게 건강해 지셨고.필자의 사무실에서 은용액을 가지고 가려면.집이 멀어서 자주 오기가 힘들다고 하여 "은용액제조기"를 구입하여 주었다.은용액을 만들어 즉시 복용을 하면.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어제 2월9일(은용액 복용 47일)
윤 감독이 보고 싶어서 사무실에 오셨다고... 소변도 잘나오고. 변비도 없어졌다. 자다가도 목이 마르면 은용액을 한잔 씩 먹습니다,
인편으로 알게 된 원주시 석재회사에서 석공 일을 하는 이선생(60세)이 진폐증으로 고생하여 보내준 은용액을 그분도 나하고 증상이 똑 같아서 진폐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은용액을 사용을 한다면 몸이 좋아지는 것이 확실하니까. 본인(정제국)을 알려야 한다며. 사진 촬영을 쾌히 승낙하여 올리게 되었다. 등 자료가 너무 많아 열거를 하지 못함 을 이해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농림부에 제출한 미국 존홉킨스에서 1978년 은용액 임상실험 문헌 http://blog.daum.net/56dhyoon/15846330 (구글에서 Colloidal silver 로 검색하여 영어를 자동 번역기로 번역된 자료입니다.)
John Hopkins Hospital
650 질병 도왔죠 이상이 있습니까? Colloidal silver has been reported to kill 650 micro-organisms, many of which are associated with human diseases. 콜로이드 실버, 이는 인간의 질환과 관련된 많은 650 마이크로 - 생물을 죽일 것으로 알려졌다. This does not automatically mean that taking colloidal silver will "cure" diseases "caused" by these germs. 이 세균에 의해 자동으로 뜻이 아니라 콜로이드 실버 복용한다 "치료"질병 "원인". Colloidal silver only kills
impetigo, indigestion, keratitis, leprosy, leukemia, lupus, lymphangitis, Lyme disease, malaria, meningitis, neurasthenia, parasitic infections: viral, fungal and bacterial pneumonia, pleurisy, prostate, pruritus ani, psoriasis, purulent opthalmia, rhinitis, rheumatism, ringworm, scarlet fever, septic conditions of the eyes, ears, mouth, and throat, seborrhea, septicemia, shingles, skin cancer, staphylococcus and streptococcus infections, stomach flu, syphilis, thyroid, tuberculosis, tonsillitis, toxemia, trachoma, all forms of virus, warts, whooping cough, yeast infection, stomach ulcer, canine parovirus and other veterinary uses, and fungal and viral attacks on plants.
다음은 650 개 이상의 질환은 콜로이드 실버 평판을 받아온 목록의 일부입니다 상대로 성공을 위해 : 여드름, 에이즈 ,알레르기, 맹장염, 관절염, 무좀, 방광 염증, 혈액 기생충, 혈액 중독, 독종 , 화상, 암 ,칸디다증, 콜레라, 대장염, 결막염, 방광염, 피부염, 당뇨병 (참고 1), 이질, 습진, fibrositis, 위염, 임질, 건초열, 헤르페스, 농가진, 소화 불량, keratitis, 나병, 백혈병, 루퍼스, lymphangitis, 라임 질환, 말라리아, 수막염, 신경 쇠약, 기생 감염 : 에게선.바이러스성 및 세균성 폐렴, 늑막염, 전립선암, pruritus 애니, 건선, purulent opthalmia, 비염, 류마치스, 백선, 성홍열, 눈, 귀, 입, 발효 조건, 그리고 목구멍, seborrhea, 패혈증, 대상 포진, 피부 암, 포도상과 연쇄상 구균 감염, 위장 독감, 매독, 갑상선, 결핵, 편도선염, toxemia, 트라 코마, 바이러스, 사마귀, 후후 모든 형태의 기침, 질염, 위궤양, 송곳니 parovirus 및 기타 수의학 하고 에게선과 식물에 대한 바이러스 공격하는 것입니다. Simply spray diluted silver on the leaves and add to the soil. 나뭇잎에 간단히 희석 은색 스프레이와 토양에 추가할 수있습니다.
① Dr. Henry Crooks found that "silver in the colloidal state is highly germicidal, quite harmless to humans and absolutely non-toxic. Rather than in a chemical compound, the silver in the colloidal state may be applied in a much more concentrated form, with correspondingly better results. All virus, fungus, bacterium, streptococcus, staphylococcus, and other pathogenic organisms are killed in three or four minutes upon contact. There are no side effects whatsoever from the highest concentrations."
닥터 헨리, 콜로이드실버.은용액은 "실버 발견 매우, 꽤 인체에 무해하고 절대적으로 비 - 독성 균을입니다. 오히려 화학 혼합물에 비해, 콜로이드 상태에 은색은 훨씬 더 집중 형태로 적용될 수있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correspondingly. 모든 바이러스, 곰팡이, 박테리아, 연쇄상 구균, 포도상, 기타 병원성 생물은 3 ~ 4 분 이내에 연락을 살해합니다. 저기 높은 농도에서 부작용은 없습니다. "
"준비 콜로이드 실버의 약국에서"영국의 의학 저널, 2 월 1923 : "퓨어 실버 전적으로 비 - 자극제. 매우 높은 농도에서 시험 있음, 그것을 반복적으로 가해지는 방역 조치를 상당한 치료적 가치가 급속하게 표시하고있다."
Drug Administration 편지, 1991년 9월 13일, 소비자 안전 담당관 해롤드 데이비스, 미국 식품 의약품 안전으로부터 받았다.
John Hopkins Hospital, More News on Silver Dr. Leonard Herschberg 존 홉킨스 병원, 실버에 더 많은 뉴스. 레너드 박사
② Provo Herald , 13 February 1992, page D1: "Colloidal Silver as a Remedy for AIDS.quot; 프로보 헤럴드 1992년 2월 13일, 페이지 D1 : "콜로이드 실버 AIDS.quot 처방으로; In August 1999, the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 banned colloidal silver sellers from claiming any therapeutic value for the product, noting that such products were being marketed for numerous diseases without evidence of effectiveness. [ 9 ] The FDA also banned over-the-counter sale of drug products containing colloidalsilver due to the lack of safety or efficacy data. 1999 년 8 월, 미국 식품 의약품 안전청 (FDA)의 제품에 대한 모든 치료적 가치를 주장하는 사람에게서, 그러한 제품은 수많은 질병에 대한 효과의 증거도 없이 판매되고 주목 콜로이드 실버 판매 금지 조치를 취했다. [9] FDA는 콜로이드 실버 안전이나 효능의 부족으로 인해 포함된 - 카운터 에서 판매허가 .
(제약회사와 병원이 은용액회사에게들에게 위기를 느낀 나머지 막강한 로비로 인해로 의약품 허가를 빼고 건강식품으로 격하시켜 시중판매를 하고 있다.)
그러나 500여개 은용액제조회사와 제약회사의 끈질긴 싸움은 지금도 계속하고 있다. 아래사진은 미국현지에서 살수 있는 은용액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위 자료를 검토한 박사님들은 입을 벌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중 한 박사님은 감독님 제가 은용액의 효능은 잘알고 있습니다 제약회사들의 입장을 생각해주셔야지요..... 식약청에가서 소독약으로 허가를 받도록 권유하여 식약청을 달려가 논의를 한 결과 가능성 5 : 5 같은 이야기로 끝을 내었습니다.
은용액이 시중에 퍼진다면 제일 타격받는 데가 제약회사. 다음 병원입니다. 왜 테라마이신은 균을 3~4 가지를 처리 할수 있지만 , 신약이 개발되어 임상실험을 1년 인체 유해 실험 1년.2년이 걸립니다. 2년만에 만들어진 새로운 약 은 2년동안 발빠르게 변형된 바이러스와 균에게는 효과가 떨어 진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래서 650여 가지의 균과 바이러스를 죽이는 은용액의 효과는 제약회사들에게는 고운 시선이 아닐 겁니다. 은용액 제조기만 구입하면 누구나 쉽게 만들어 사용을 할 수 있기때문이죠 .
현재 미국에서는 은용액이 FDA에서 1991년까지 의약품허가로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제약회사들의 반발로 인해 한단계 아래인 건강식품으로 허가를 내려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몇년전 미제가 좋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여 사용해본 결과 젤리형태인 은용액의 농도를 정확히 측정하기가 어렵고. 영어로 기입된 설명서는 짧은 영어 실력으론 이해가 되지않아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우리의 손으로 만든 은용액 제조기가 반대로 미국으로 수출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수를 알수 없는 은용액제조기회사에서 자료를 내놓치 못하고 있는 것이 회사의 연력이 짧고 말로만 듣던 이야기의 자료뿐이어서 자료를 제출을 하지 못하죠 !
가장 중요한 것은 은용액회사들이 저의 동의없이 다리가 썩어가는 고려인 동영상을 마음대로 퍼가며 영업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발견되어 좋은 말로 권고하여 내리도록 하였습니다
이해가 가십니까?
문장력이 서두의 순서가 바뀌어 이해를 바라며 토종벌을 살리려고 하는 마음은 회원 님들과 같은 마음 입니다
윤덕호 감독
|
첫댓글 허허..그렇게좋으면 정부차원에서 나서야지요 왜 개인이 홍보에 욕보십니까??
개인 홈피나 싸이트 주소를 올리는 것을 본 카페에서는 금하고 있고 답글도 올렸습니다.
참고하십시오
그냥 글로 설명하시고 홈피나 싸이트 주소는 올리지 말기를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카페 운영방침대로 합니다.
그리좋은 은 용액이 금으로 든갑하나봐요.. 게롱산님에 말씀 맞아요.. 그냥 편안하게 말씀 하시지 은 용액을 2일만에 치료가되셔다면 저희집에 8통에 애벌래을 빼나거든요.. 이주일드릴게 고처주세요.. 일주일에 와커게안되시면 어떻게 하실건지요.. 말이되는 소리을 하세요.. 감독님..토종벌에 대해 얼머나 아시는지 걱정이네요.. 앞으로 감독님ㅇ 닥치는일이 무섭씀니다
흠,,,왜들,,은용액에 대하여 부정적인 입장들이신지..?
어리둥절하네요,,,~!
낭충봉아부패병(이하 낭병)을 논 하려거든, 비 전문가라 할지라도
납득할수있는 자료가 가추어져야 전달하고자하는 정보를 전할수있겠지만,
무관한(부족한) 자료의 편집으로 조그마한 금전의문제라도 연결되어진 정보라면
불행을 격은(격고있는)봉우들에게 도움보다는 혼란만 야기하여 ,
자신의 욕심만 채우려한다는 느낌만 강하게 전달 되어질것이라고 생각듭니다.
.
치료되는것을
벌통에 귀를대어보니 날개짓 소리가활발해졌다.
소문앞에서 선풍하고 있는 벌 몇 마리가 있는사진으로 병이 치료되어졌다는 표현을 하시고자 했다면 해도 너무했다는 생각이 들고,
영상전문가가 아닐지라도 벌에 관한 사진을 찍어 기록할때는
사진의 날짜를 기록, 병의 증상
(애벌레 물어내는 변화상태의 사진/ 매번 같은각도에서 촬영되어진벌통의 외,내부의 사진)
동영상도 찍고 그러는데,
적어도 영상전문가, 감독타이틀을 이름뒤에 달고 다니시려면
병과 무관한 사진들을 편집하지마시고, 애벌레 물어내는, 벌집내부의 병든모습, 치료가 된모습은, 낭병에 걸린 애벌레- 산란-애벌레-봉개되어지는 모습까지는 적어도 2-3주 정도 기록후에, 치료가 되었는지 논 하시기 바랍니다.
애벌레 물어내는 벌통에서 은용액 사용후 애벌레를 물어내지 않는다면 더욱 자세하게 영상으로 기록하면 은용액 선전 않한다해도 전국에 널리 알려질것 같습니다.
토종벌을 살리려는 마음이 회원들과 같으시다니 한가지 더 부탁드리자면
사진좀 선명하게 찍어주시기 바라며, 낭병이 사라지기를 님과 같이 기원해봅니다.
이제 그만들 합시다 열심히 일하는 봉우들위해서.... 은용액으로 낭충병 치료하면 통당 30만원 드리겠습니다
만약치료못하면 30만원씩주실례요?? 저의지인이 병에걸린벌15통가지고 힘들게 지내고있어요
요즘 하약게 물어내고있으니 은용액으로치료하실분 댓글주세요.. 공탁금 걸고하실분..
게룡산님 30만원을 제사하였습니다 .
저도 30만원 조건을 걸죠
1. 벌통의 상태
2. 벌통상단.하단의 벌 상태
3. 현재애벌래가 몇마리가 빠져 나오는가?
4.언제부터 애벌래가 빠져 나오기 시작했는가 ?
위 조건의 사진을 촬영하여 메일로 보내주셔요
메일주소 56dhyoon@hanmail.net
게룡산님 30만원을 제사하였습니다 .
저도 30만원 조건을 걸죠
1. 벌통의 상태
2. 벌통상단.하단의 벌 상태
3. 현재애벌래가 몇마리가 빠져 나오는가?
4.언제부터 애벌래가 빠져 나오기 시작했는가 ?
위 조건의 사진을 촬영하여 메일로 보내주셔요
메일주소 56dhyoon@hanmail.net
흠,,,은용액도 치료효과가,없다는 뉘앙스네요,,,,어느분이,해보신분이 있으시면,,댓글좀 달아주시지요,,,
어제,수원모임에서도,강승원박사도 예방정도이지,,,,한번걸리면,회생이 아직은 안됀다네요,,,,
은용액이 효과가 있다 없다의 문제가 물론 가장큰 핵심이겠으나 여지껏 은용액에 대한 벌농가에 대한 홍보랄까.. 뭐 소문이랄까 아뭏든 이런것이 성분이나 반응, 치료경과, 최종효과를 기반으로 신뢰할수있는 논거로 설명되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냥 좋으니까 써봐라 하는데 그치니까 이러한 문제가 생기는겁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분들도 많은줄압니다. 다만 양쪽다 조금 섯부른것은 촉박한 시간탓에 농가에서는 효과를 증명하라고 독촉하고 은용액 쪽에서는 직접 임상하는것이 아니니 그런것이 있을리 없습니다. 분명한 것은 시간이 좀더 필요한건 사실입니다.
여기에서,
문제가 좀 있습니다.
은용액을 말씀하시는분들이 진정으로 벌의 일생(life cycle)을 이해하고 있으며 짧은 생애주기에서 그 마디마디 변하는 형상이 어떠한 과정을 거치며 1개의 과정이 잘못되었을때 발생할수 있는 장래적인 영향.. 뭐 이런것들을 다알고있으면서 말씀하시냐 하는것입니다.
벌농가에서는 이러한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 신뢰를 가지지 못하니까 결국 은용액에 대한 부정적인 입장으로 귀결되는 것이지요.
제 생각을 말씀 드리자면, 은용액 자체에 대해서는 신뢰도 부정도 아닙니다. 어떤식으로든 소개된것이 차라리 고마운 일이지요.
어차피 뚜렷한 치료제가 없다면 아무려면 어떻습니까.
그러나 그 결과에 대해서는 온전히 사용자의 몫으로 남을수 밖에 없게 될것인데 벌이란것이 잘못되면 다른방법으로 시도하여 고치면 되는것이 아니라 한번의 실패로 사실상 모든것 끝나버릴수도 있기 때문에 망설여지고 더 확인하고 싶어하는 겁니다.
제 생각에 동의하신다면 위에 글 만수님의 말씀도 전혀 틀지 않음을 역시 이해하실수 있을겁니다.
제가 은용액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다수 있을거라 했고 과자나라님 께서는 그건분들의 댓글을 바라신다 했는데 이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사용은 하고 있지만 조금씩 방법이 다르고 무엇보다 아직까지는 내세울만한 가시적인 효과를 보지 못하였기에 소문이 없는겁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역시 시간이 좀더 필요하다는거죠. 이는 수의검역원 강박사님 처방도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그 처방으로 확실한 효과를 내세울만한 상화이 되었다면 누가 좀 알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낭충병은 추이을 볼때 증세를 보이기 시작하면 이미 50% 이상은 치료시기를 놓쳤다고 봐야 한다는 의미에서 예방을 강조하는건데요.
예방.. 이문제는 쉽습니까?
벌농가에게 이렇게 물어봅니다.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예방할 것입니까?
생각하고 있는 방법대로 예방을 했을때 결과에 대해 확신을 가질수 있습니까?
개인적인 저의 입장에서는 전혀 대답을 드릴수가 없겠군요. 이렇듯 어려운 문제입니다.
수년을 허비했지만..
그래서,
이러한 논쟁은 사실 시간만 허비할 뿐입니다. 달리 말씀드리면 시간이 지나면 모든게 명백해 지겠지요.
수많은 방법론 중에 은용액도 그 한가지 방법이라 생각하면 편합니다.
다만 한가지 주장하고 싶은것은,
수의검역원 따라 했는데 실패하면 책임지라 할수없듯이 은용액을 비롯한 수많은 네티즌, 농가에서 제시하는 비방(?)을 따라하다 실패해도 역시 책임지라 하면 안된다는 겁니다. 책임을 먼저 내세우면 방법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건 현재의 상황에서 최악이 될수도 있습니다.
병못고치 책임져라,이러면,,ㅠㅠ..어디 무셔워서,이러저러하다 이야기 하겠읍니까..?
지난해도 청공스님의 쑥효소니,홍삼액기스니,황토,,프로폴리스 여러방법이 나왔지만,,
결국은 백약이 무효하고,,그렇다고 쑥효소를 나누어주신분이 돈받고 나눔한것도 아니고,,
좋은일하고자 무료로 나누어주신모양인데,,방법론에 대하여서는 의견을 개진하고 나누는 정도로 해야지,
책임소재를 묻는건,심하지않나,우려됍니다,
그렇지요. 지난해 스님이 쑥효소 처방을 제시했을때 제가 제일먼저 책임문제를 거론했었습니다. 어떤경우에도 방법을 제시한 분에게는 책임을 물을수 없다고요.
스님의 쑥효소가 직접치료제는 되지 못하였지만 전혀도움이 되지 않았다고는 못합니다. 그예로 올해 수의검역원의 치료보조제 첨가성분으로 식물성 효소제가 거론되었는데 그 뿌리가 스님의 쑥효소에서 출발하지 않았나 하는것입니다. 지금은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위로하며 방법을 찾아가야 할때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도 질병이 있으면 숨기지 말고 자랑을 해야 고칠수 있다는 말도 있듯이,~
아직까지,확실한 처방이 없다면,,좋타는건,다양하게,,여러가지로 해봐야 합니다,
에이즈나,관절염도 확실한,약이,없으니,칵테일요법으로도,,증상이 많이 호전됀답니다,,
이미,많은 벌들이 병이들어서 죽어없어져서,실험군자체도 구하기 어려워서이겠지만,
여러곳에서 다양한 시험을 해보다보면,,좋은 결과도 있겠지 않을까,생각해봅니다,,
은용액에대해 너무 과대광고가 문제죠 은용액쓰고 하루만에 애벌래안나오느니 벌소리가달라지느니
벌이활기차니 만병통치라느니 그렇게자신하면 치료왜못하나요 돈버는일인데요 은용액제조기판매상인
말들어보면 사람과 가축 벌 만병통치라하니 이게과대광고않인지요??
벌때문에 잠못이루는 농민 생각해서 과대광고 하지맙시다...
여기에도 이상한 이야기가있네요 정재국씨가 6.25전쟁때 구월산 유격대출신이라고요?..이해가되나요?
72세라는데 11살때 유격대라니 이래도 과장된게 안인가요? 불려도 어느정도불려야지요 82세라면이해합니다
이래도 제가 심한글 쓰는지요? 저도60대중반넘었어요 6.25생각이가물가물 하는데......그만합시다..
죄송합니다 78세인데 72세를 수정하지않은 것을 올렸네요.그리고 나이를 지웠습니다
이제 시간낭비 그만하렵니다 제가무슨 말을더하겠습니까?
이제이글 처다도 않보렵니다 회원님들이판단하세요...
그래요.다들생계가달린분들도많은데.계속이렇다는보상도없고.치료방법도이거다저거다.다해봐도소용도없구.작년에7월초부터전발병했어요.근데몇통이라도살려보려고.좋다는건거의해봤지요.그래도6백통전멸.올해초부터욕얻어먹으며몇통씩거금주고.밤낮가리지않고사온피같은벌들한통도못살리고손들었읍니다.우리회원님들도저랑같은맘일것입니다
온라인상에서 벌을 많이 기르시는분이구나 수차례 느낌은 왔습니다만 그야말로 정말 처참하게 당하셨군요. 뭐라 위로의 말씀을 드려도 남이된 입장에서 다 헤아리지는 못하겠지만 참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어쩌면 돌아보기도 싫을텐데요. 오히려 다른분들한테 위로를 해주시는 모습 뭐라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토봉인으로써죄송할ㄷ따름입니다
목구멍이포도청이라서.저역시다른살길을찾기위해서잠시토봉을떠나있읍니다.언전쯤다시토봉을기를수있을지?그립기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