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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게임 플레이 게시판 [COH2] 퍼킹 2vs1 승리!!!! - 5베레턴시 짬타이거 탱크 - 리플 2개 동봉
블템포컴빌리 추천 0 조회 296 14.09.08 15:42 댓글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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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09.08 17:19

    첫댓글 헐 짬티거 5업 ㅎㄷㄷ 저거 뭘로 잡아... 그나저나 컴퍼니2는 나치가 만들었나봅니다 밸런스 붕괴... 연합하는 유저가 보살이죠

  • 작성자 14.09.08 20:04

    아닙니다. 맨처음 베타시절에는 역사컨셉에도 아주 잘맞게 파워밸런스는 맞았는데 소련이 확떴다가 독일이 확 떳다가 왔다갔다하죠 확팩 전에는 도저히 isu+소련 비대칭전력 구축을 못 막아서 동독이 닥치고 엘판이 강요되었는데 확팩 후에는 쌩뚱맞은 카츄사 버프로 소련 팀전이 무지하게 쌧다가 카츄사 원상복귀와 확팩에서의 지뢰 고폭범위감소 및 isu와 엘판 사거리 동시감소+서독 뮤니션 100%수급으로 상향으로 인해서 서독+동독 콤비네이션이 무지하게 뜨고요. 지금와서는 다시 isu뽕에취하는 소련유저들이 점점 늘어나고잇음죠

  • 14.09.08 20:05

    @블템포컴빌리 미국을 언급않하시니 언밸이잖아요ㅠ
    미국은 답이 없어요ㅠ
    1때에 삼신기를 돌려줭ㅠ

  • 작성자 14.09.08 20:06

    1vs1에서는 동독이 메커나이즈드 어썰트 빨로 살짝 숨통이 틔엇고 2vs2에서는 서독+동독 호흡이 무지 잘맞으면 서독/동독조합이 킹왕짱 3vs3에서부터는 다시 연합이랑 추축이랑 서칭균형이 50:50에 근접하죠

  • 작성자 14.09.08 20:06

    @BACCANO 미국은 컨과부하가 너무 심해서 어지간한 늅늅들은 죄다 나가떨어져서 그렇고 2vs2에서 PO 투미국 WER푸쉬에는 추축이 무슨 조합이던간에 게임 끝까지 간당간당합니다.

  • 14.09.08 20:07

    @블템포컴빌리 3대3,4대4 켜두고 하는데 늘 연합이 20~30퍼이고 추축은 70~80퍼이던데요?

  • 14.09.08 20:09

    @블템포컴빌리 간당간당하지만은 추축 우주전차 나오면 답이 없잖아요ㅠ 미국은 추축전차 잡을라면 구축전차 최소 2대이상 필요한데...ㅠ

  • 작성자 14.09.08 20:19

    @BACCANO 미국은 초반-중반파워로 최대한 어드벤티지를 얻어낸 다음에 우주전차가 나와도 이미 쌓일대로 쌓여있는 조합기반으로 핵심유닛을 끊어죽여버리는 게 특징인 진영이죠. 그래서인지 각 커맨더별 또는 테크별 구성이 애매하게 되어있는 대신에 각 유닛들 개개파워수준이 다 최대치입니다.

    예를 들어서

    인펀트리 커맨더 1919A 디펜스 포지션 경우 라엠쥐척탄이 총류탄쓰지 않으면 장거리전 장담하기 힘들고
    프리스트 자주포는 자주포계열 중에서 제일 좋은 종합성능을 지니고있죠

    에어본 경우에는 굳이 AT건을 장만하기 위해 대위테크를 타거나 본진에서 수류탄 및 무기고 업글을 생략할 수 있는데다가 공중지원을 통해서 킹타이거도 3분의 2피로

  • 작성자 14.09.08 20:21

    @BACCANO 까버립니다.
    패스파인더경우 매우 흉칙한 유닛인데 에어본 커맨더를 선택햇으면 아예 라이플맨에다가는 바주카만달고 보병뎀딜은 패스파인더가 담당해도 될 정도로 최고급 경보병에 속하고 기갑 커맨더는 어썰트엔지니어를 통해서 0CP 첫 스타트 시 선점 우위가능에 화염방사기 장착가능하고 105MM불도저 셔먼경우에는 안그래도 흉칙한 대보병 최강학살무기인 81MM하우저 박격전차의 상위버전이나 되죠.

  • 14.09.08 20:22

    @블템포컴빌리 말씀하신 부분에 동감하지만 컨트롤이 문제죠 컨트롤이 약하면 그런거 다 소용없더군요ㅠ 하지만 추축의 경우 컨트롤이 좀 약해도 I don't care 이잖아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9.08 20:25

  • 작성자 14.09.08 20:25

    @BACCANO 추축도 유닛 이해를 잘 안하면 그저 맨파워나 털리는 인구 적은 놈들에 불과함죠. 동독같은 경우에는 연합상대로 살짝 중반때까지 불리하고 서독때문에 추축이 말 많은 겁니다

  • 14.09.08 20:25

    @블템포컴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하셨습니다. 그러고보니 컴빌리님한테 제가 컴퍼니2 계정을 받았지요 확장팩도 구입해서 잘하고 있습니다

  • 14.09.11 22:21

    플레이인원은 소련이 isu가 압도적일때도 독일유저가 앞도적으로 많았습니다. 연합, 독일 플레이 유저수로 밸런스 보시면 안되요.

  • 작성자 14.09.13 08:56

    @hicpari 저 그렇게 밸랜스 본 적 한번도 없습니다만

  • 14.09.13 11:42

    @블템포컴빌리 블템포컴빌리님한테 한 말이 아니고 BACCANO님한테 한 말입니다. BACCANO님이 추축이 70~80퍼센트라고 한 거에 대해 적은건데요.

  • 14.09.13 12:01

    @hicpari 많은사람들이 추축을 잡는게 추축이 수월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 14.09.13 16:27

    @BACCANO 아닙니다. 오리지날때 소련 맥심이 mg42 거치한데 들어와서 싸워도 mg24 이길때도 isu152 고폭범위 패치로 1방에 독일보병 분삭할때도 언제나 독일유저가 많았어요.
    오리때도 국방보다 소련이 더 하기 수월했습니다. 가드라이플, 쇼크등등 막강한 보병진에 2명짜리 저격수에 마크 타켓등등.. 그래서 유저수로 밸런스 파악하시면 안되요.

  • 14.09.13 16:03

    @hicpari 그런데 플레이해보면 추축이 너무 유리하더라고요 특히 우주전차가 양쪽에 다 있어서... 연합같은경우 소련말고 미국은 없잖아요ㅠ

  • 14.09.15 22:23

    @BACCANO 팀전 다 대 다에서 독일이 기름모아서 중전차 많이 모으면 좀 그런감이 있죠. 특히나 미군이 중전차가 없이 셔먼이나 잭슨같은 中전차만 있어서 그런것도 있고요. 소련하시면 됩니다. 소련은 isu152, is2 있습니다.
    팀전에서 한명이 마크 더 타켓 걸고 다른아군이 중전차로 쏘면 펑펑 터지는 독일전차를 볼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가드모타 지휘관을 자주 쓰는데 마크 타켓도 있고 가드라이플로 차량제압해주면
    전차전에서 아주 도움이 되더군요. 뮤니랑 쿨탐 될때 아군이랑 독일 중전차가 교전할때마다 걸어주면 좋습니다. 중전차는 아니지만 중전차와 맞설수 있는 中전차인 t34-85도 있고요.

  • 14.09.15 22:22

    @hicpari 근데 이번 패치로 가드라이플이 너프되서 dp 경기관총도 너프되고 차량제압도 너프되서 이전보단 못한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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